롯데샌드 나의 오랜 과자간식!

먹는행복

최근에는 새로나온 과자들을 맛보는 재미에 빠져 있다보니 저에게 있어서 어린시절부터 쭉 즐겨먹어왔던 과자들을 잠시 잊고 지낸거 갔네요! 그래서 오래간만에 한때 이과자만 먹을 정도로 빠져있었던 저만의 베스트 과자중에 하나인 롯데샌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사실 1+1행사에 가격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어서 그부분이 크게 한몫 한것도 있었네요! 혹시나 아직 안드셔 보신 분들을 위해 간략하게 개봉기랑 맛에 대해 정리해 보겠습니다!

 

롯데샌드

 

인터넷으로 구입하고 택배받고 개봉해서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길죽한 박스에 한줄로 들어있는 포장만 구입했었는데 큰박스로 만나본건 이번이 처음이네요!

 

 

 

 

구입한 가격은 3,600원에 1+1 제품으로 총 두박스로 넉넉하게 쟁여두고 아쉬움 없이 먹을수 있는게 제일 좋은거 같네요! 아내도 저만큼 좋아하는 과자라 두고 먹는 기간은 그리 길지는 않을껄로 예상되네요!

 

 

포장박스의 앞뒤면은 대표색상인 밝은 초록색을 배경으로 가로 세로와 영문 한글 표기의 차이로 비슷한 디자인이 담겨 있습니다! 사용된 이미지는 고급진 디자인으로 먹음직스러운 샌드쿠키의 모습과 중간에는 안에 들어있는 하얀 크림에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는 이유는 파인애플맛 크림이 사용 되어서 관련 이이지로 넣은거 같네요!

 

 

측면에는 제품에 관한 정보들과 함께  좌측으로 디자인 어워드 IF디자인에서 패키지 디자인 수상작이라는 문구가 담겨있네요! 원래가격은 4,200원에 파는 제품으로 대략 15%정도 할인으로 구입하였네요!

 

 

 

 

열량 체크해서 드시는 분들을 위해 영양성분표에 나와있는 내용으로 롯데샌드 칼로리를 정리해 드리면 1회제공량 1봉에 275kcal한봉지에는 과자 6개로 구성되어 있어서 계산하면 과자 한개의 칼로리는 대략 46kcal로 값이 나오네요!

 

 

박스를 개봉해서 꺼내본 내용물의 모습입니다! 총 6봉지 낱개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한봉지씩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도 좋고 적당하게 먹고 보관하기에도 좋게 되어 있네요! 주로 사먹었던 사이즈는 2봉지씩 들어있는 제품이었는데 그 제품이 3개가 한번에 들어있는 구성이었습니다!

 

 

6개봉지중에 대표로 한봉지를 오픈해서 들어있는 롯데샌드 6개중에 한개를 꺼내서 모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언제봐도 노릇하게 구워진 쿠키에 우아한 느낌의 무늬들로 고급지고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유지하고 있네요!

 

 

반을 잘라서 쿠키 양면에 발라져 있는 하얀색 크림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달콤한 파인애플 향이 올라오면서 군침돌게 만드네요! 보고 있으니 어린시절 반으로 잘라서 크림먼저 긁어서 먹고 과자를 먹던 추억이 떠올랐네요!

 

 

다시 합친다음 한입 맛보도 담아본 단면의 모습입니다! 롯데샌드의 맛을 간략하게 설명 드리면 우선 쿠키의 고소함과 시작은 조금 단단하지만 깨무는 순간 스르륵 부스러지는 식감으로 시작되서 안에 있는 크림에서 나오는 단맛이 강한 새콤달콤한 맛과 파인애플의 향이 어우러 지면서 입안을 달콤고소로 가득 채워주는 과자입니다! 예나 지금이나 언제 먹어도 변함없이 맛있는거 같네요! 먹을때 커피나 우유를 곁들이시면 더 맛있게 드실수 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11 - [먹는행복] - 수입과자 Loacker 로아커 웨하스 3가지맛 비교!

2017/09/07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매콤치킨맛 비교!

2017/09/05 - [먹는행복] - CU편의점 HEYROO 소프트 인절미 스낵 맛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