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색다른 수박바 드디어 만나다!

먹는행복

요즘 다양한 모양으로 나오고 있는 수박바를 저희 동네에서는 거꾸로 제품 이후로는 다른 수박바 시리즈를 만나기가 한동안 힘들었는데요! 드디어 어제 색다른 수박바를 만나게 되서 바로 구입해서 맛보게 되었습니다! 간략하게 아이스크림 모습이랑 관련정보 그리고 거꾸로수박바와는 어떤 차이가 있는 맛후기 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색다른 수박바

 

이번에는 포장의 넓이는 얆아지고 만져보니 동그란 형태로 나온 수박바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 속이 보이는 단면모습과 귀여운 글씨체와 함께 선글라스를 착용한 수박캐릭터와 함께 재미난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구입 가격은 1,000원! 파는곳은 CU편의점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새로나온 수박바 시리즈로 이제 남은건 줄무늬랑 회오리모양 두가지가 인데 다 먹어볼수 있을지는 아직 더 기다려 봐야겠네요!

 

 

포장의 오른쪽 하단으로는 또 한번의 변신이란 문구와 함께 제조년일이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유통기한을 여기저기 찾아 봤는데 아이스크림이라서 그런지 별도 날짜가 표시되어 있지는 않고 보관방법만 적혀있습니다!

 

 

포장 뒷면으로는 제품관련 정보과 함께 영양정보 표시가 되어 있고 가려져 있는 부분을 뒤집으면 사용된 재료명과 판매원 정보들이 자세하게 적혀있어서 편집해서 보여드립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필수로 확인해보는 영양정보에서 색다른 수박바 칼로리는 90kcal에 용량은 75ml로 사이즈만 작아보일뿐 거꾸로수박바와 동일하게 표시되어 있는걸 확인하였습니다! 차이가 있다면 포화지방이 4%로 1% 적게 함유되어 있네요!

 

색다른 수박바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아이스크림의 모습입니다! 동그란 원통형 모양으로 겉으로 보기에는 거꾸로 수박바 처럼 위에가 초록색이고 아래가 빨간색층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네요!

 

 

아이스크림 끝 빨간층과 초록층으로 나눠지는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초록색측이 색상이 연한 편으로 되어 있는데 그 이유는 안에 빨간색 아이스크림이 있고 초록색은 껍질역할이라 색이 비처서 더 그런거 같네요!

 

 

드디어 한입 먹고 아이스크림 속을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사진처럼 겉면만 초록색 아이스크림으로 되어 있고 안과 끝에는 빨간색 딸기맛으로 채워져 있어서 비율적으로 보면 일반 수박바와 비슷하다고 볼 수 있을꺼 같네요! 처음으로 맛본 색다른 수박바의 맛은 오리지널 수박바맛을 베이스로 깔고 거꾸로와 비교했을때 당연하게 딸기맛이 조금 더 느껴지고 당도도 비슷하고 안에 씨역할을 해주는 고소한 과자도 빼놓지 않고 들어 있어서 역시나 청량감 있는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보여주었습니다! 딸기맛과 메론맛의 비율로 인한 미세한 차이지 결론은 수박바인데 모양에 따라서 색다른 느낌을 준다는게 신기한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19 - [먹는행복] - 빽다방 초코하드 커피하드 아이스크림 맛비교!

2017/08/24 - [먹는행복] - 돼지콘 아이스크림 드디어 먹다!

2017/07/15 - [먹는행복] - 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