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 군대간짬뽕 컵라면 맛보고합니다!

먹는행복

컵라면이 생각나는 저녁 집으로 들어가기전에 편의점에 들려서 뭘 먹을까 보다가 재미난 디자인과 이름으로 삼양에서 나온 군대간짬뽕이란 새로나온 컵라면을 만나게 되었네요! 이건 안먹어 볼수는 없어서 구입후 집에와서 저녁식사로 다른반찬과 함께 별미로 맛을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제품의 모습과 관련정보 및 어떤 맛을 가지고 있는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컵라면 뚜껑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군인의 상징 밀리터리 무늬로 재미난 글씨체와 상징들로 군대느낌 물씬나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래쪽으로 보면 한정판이라고 적혀있어서 계속 판매되는게 아닌 기획상품으로 나온거 같네요!

 

 

 

 

판매중이 곳은 CU편의점! 가격은 1,350원에 구입하였습니다! 문구중에 '군인들의 매점라면'이라고 되어있는걸 보면 군대매점 PX 라면으로 판매되다가 인기가 좋아서 한정판매로로 시중에까지 나온게 아닐까란 추측을 해봅니다

 

 

측면으로는 군대라면 느낌을 한층 더해서 황금색 라면컵 모양의 벨트를 차고있는 군인의 모습과 함께 '간짬뽕으로 통잏한다!' 문구로 강렬한 인상과 재미난 디자인으로 포장을 둘러보는 재미를 주었습니다!

 

 

컵의 옆부분으로는 여러가지 제품에 관한 정보들이 담겨 있는데요! 그중에서 재료표시와 영양정보가 담긴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명은 큰컵간짬뽕이라고 되어있네요!

 

 

 

 

먹거리에서 항상 확인해 보는 칼로리는 415kcal로 한끼식사로 충분하네요! 다른 반찬과 함께 아내랑 나눠 먹은거라 라면만 따지면 207kcal정도 먹었다고 봐야겠네요!

 

 

다른쪽으로는 가장 기억에 남은 군대매점 음식 베스트 3위에 속한다는 내용과 함께 조리방법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제품살때는 짬뽕이라고 되어 있어서 그냥 국물이 있는 짬뽕라면인줄 알았는데 조리설명을 보니 볶음라면 스타일로 면을 익혀서 스프와 함께 비벼먹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조리 시작전 뚜껑부분에는 총구멍 디자인으로 물을 버릴때 젓가락으로 뚫어주는 부분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적인 모습부터 디테일한 부분까지 군대와 관련된 디자인을 담아서 포장에도 많은 아이디어와 정성이 들어간걸 느낄수 있었습니다!

 

 

뚜껑을 열고 컵라면에 들어있는 재료들을 나열해 보았습니다! 라면, 액상스프, 건채소들로 심플하게 들어있네요! 분말스프가 아닌 액상스프로 들어있어서 과연 어떤맛을 보여줄지 더 기대하게 만들었네요!

 

 

적혀있는 조리방법에 따라서 물을 끓인 다음 뜨거운 물을 컵안에 표시된 선까지 부어서 4분간 익혀주었습니다! 익히는 중간에 한번 열어서 면들을 풀어주었네요!

 

 

시간이 지나고 위에서 보여드렸던 구멍 3개를 젓가락을 이용해 작게 써저있는 문구처럼 백발백중으로 정확하게 뚫어서 비비기 좋게 물은 살짝 남겨서 버려주었습니다!

 

 

물을 버리고 면상태가 잘 익었는지 확인후 빨간 액상스프를 부어서 비벼줄 준비를 해주었네요! 소스에서 올라오는 아주 매콤한 향기가 상당히 맵게 느껴저서 먹기전부터 많이 매울까봐 걱정이 되었네요!

 

 

드디어 면과 스프를 골고루 비벼서 먹기전 한젓가락 준비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군대간짬뽕의 맛은 우선 걱정했던 매운맛의 정도는 개인적인 입맛기준에서 상중하로 따지면 중과 하 사이정도 였고 짬뽕특유의 매콤한 고추향?에 중국집에서 먹는 짬뽕과 동일한 맛은 아니었지만 딱 맛봤을때 짬뽕스러운 느낌의 달착지근하면서도 간간한 감칠맛이 면과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매콤달콤짭짤함의 매력있는 라면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 매운정도가 마음에 들어서 매콤한게 먹고싶을때 사먹기에 딱 좋은거 같네요! 한정판 이라 언제 단종될지 모르지 다음번에는 두세개 사서 쟁겨놔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컵라면 관련글

2017/03/23 - [먹는행복] - 농심 볶음너구리 컵라면 큰사발 맛보기!

2017/03/02 - [먹는행복] - 팔도 이연복 탄탄면 컵라면 맛보기!

2017/02/26 - [먹는행복] - 농심 보글보글 부대찌개 컵라면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