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 크런치킹 아이스크림 재미있는 식감!

먹는행복

주말에 지난번 맛있게 먹었던 바밤바 아이스샌드 사러 다시 슈퍼에 들렸네요! 이번에는 바밤바만 사오기는 아쉬움이 있어서 뭐 또 색다른게 없나 보다가 크런치킹이라는 이름의 아이스크림을 같이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것도 처음 먹어보는 아이스크림이라 간략하게 제품정보와 함께 맛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크런치킹

 

제일먼저 보여드릴 사진은 포장된 모습입니다! 초콜리up!이라고 적혀있는걸 봐서는 전버전이 있었던거 같네요! 재미난 글씨과 디자인으로 이름이 적혀있고 문구를 보면 소리까지 맛있는이란 문구가 어떤맛을 보여줄지 기대하게 만들었습니다!

 

 

 

 

왼편으로는 해당 아이스크림의 그림과 함께 내용물에 대한 정보가 작은 글씨로 적혀있습니다! 가격은 반값이상으로 세일중이라 520원에 먹어볼수 있었네요!  

 

 

이어서 포장 뒷면의 모습입니다! 위쪽으로는 동일한 디자인으로 아이스크림 이름과 특징이 적혀 있고 아래쪽으로는 제품에 관한 정보와 원재료표시 및 영양정보까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항상 확인해 보는 영양정보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보았습니다! 크런치킹 칼로리는 225kcal로 용량은 120ml 초콜릿이 들어있어서 그런지 포화지방과 지방에 이어서 세번째로 당류가 20g/20%가 함유되어 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아이스크림에 대한 간략한 정보였구요! 아래부터는 본격적인 아이스크림의 모습과 함께 먹어본 맛의 느낌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크런치킹

 

포장봉지를 제거하고 꺼내본 아이스크림의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갈색의 내모난 모양으로 전체크기는 약 11.5cm x 7cm 정도의 크기를 가지고 있고 타일 같이 네모난 디자인이 들어가 있어서 정확한 등분으로 잘라먹기에도 좋게 되어 있습니다!

 

 

아이스크림을 반으로 접어서 속안에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 과자부분을 제외하고 짙은갈색의 초콜렛층과 하얀색 아이스크림으로 가득찬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위에 과자 부분을 들어서 안쪽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쪽 가장자리에는 동그란 모양의 안에는 과자가 들어있는 퍼핑볼 초콜릿으로 되어 있고 안으로는 일반 초콜릿이 가득 들어있네요!

 

 

드디어 한입 맛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크런치킹의 맛은 식감부터 말씀드리면 오도독, 바사삭, 폭신, 물컹등 재미나고 다양한 씹는 맛을 가지고 있고 과자 부분과 밀크아이스크림의 고소함에 초콜릿들의 맛이 어우러지면서 아주 달콤한 맛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왜 이름이 크런치 킹인지 먹어보니 알 수 있었네요! 씹을때 마다 다른 식감이 느껴지는 재미가 있는 색다른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9/09 - [먹는행복] - 해태 바밤바 아이스샌드로 먹어보다!

2017/09/02 - [먹는행복] - 롯데 본젤라또 마카롱 아이스크림 새롭네!

2017/08/24 - [먹는행복] - 돼지콘 아이스크림 드디어 먹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