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과자 Loacker 로아커 웨하스 3가지맛 비교!

먹는행복

백화점에 들렸다가 수입과자 할인행사를 하고 있어서 둘러보니 가격이 상당히 괜찮아서 기회다 싶은 마음에 뭘 먹을지 살펴보다 로아커(Loacker) 웨하스란 과자가 눈에 들어와서 구입해 보았습니다! 이왕 구입하는거 종류별로 각 한개씩 총 3가지를 맛보게 되었네요! 개봉부터 과자에 대한 간략한 정보과 각각의 맛은 어떤지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파란색 빨간색 곤색의 포장으로 각가 맛에 해당되는 재료와 웨하스 이미지가 담긴 이국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로아커 웨하스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맛의 순서는 제일 위에서 부터 바닐라, 라즈베리요거트, 크림카카오 순으로 나열해 보았네요!

 

 

 

 

구입한 가격은 각각 2,000원으로 동일합니다! 오래간만에 먹는 웨하스라 더 반가웠네요! 하얀색 크림의 바닐라는 익숙한 비쥬얼이라 얼추 맛이 예상은 되었지만 처음으로 보는 라즈베리와 카카오는 어떤맛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었네요!

 

 

포장뒷면에는 사진과 영어를 비롯한 처음보는 문자들로 빼곡하게 설명이 적혀 있습니다! 다행히 오른쪽 위로 스티커로 한글 설명과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어서 어떤 제품인지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한글 설명 부분만 나열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원산지는 오스트리아 제조사는 로아커사로 적혀있고 사용된 원재료들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제가 항상 확인하는 용량과 열량을 정리해 드리면 로아커 웨하스 칼로리는 바닐라 908kcal/175g, 라즈베리요거트 764kcal/150g, 크림카카오 880kcal/175g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양도 많고 크림때문인지 3종류 다 높은편이네요!

 

 

다른쪽으로는 유통기한 날짜가 별로도 표기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일단 3개 모두 2018년로 아직 많이 남아있어서 여유롭게 보관해 두고 먹기에 충분한 기간을 가지고 있네요!

 

 

각각 맛을 보기위해 포장봉지를 개봉해서 크림층이 보이는 측면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메인 과자 이미지에도 나와 있지만 바닐라와 크림카카오는 2단 크림층으로 2개씩 들어있고 라즈베리요거트만 1단 크림층이라 3개씩 포장으로 되어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과자의 모양을 보여드리기 위해 각각의 맛별로 대표 한개씩을 꺼내서 나열해 보았습니다! 카카오는 과자 주변으로 짙은갈색의 크림이 보이고 라즈베리는 크림층이 1단인 대신에 넓이가 넓게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닐라는 하얀색 크림으로 가장 깔끔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네요!

 

 

드디어 하나씩 맛보기 시작! 제일먼저 로아커 크림카카오 웨하스의 맛은 바삭한 과자의 식감과 고소함속에 씹으면서 입안에 퍼지는 진한 초콜릿향과 아주 미세하지만 카카오 특유의 쌉쌀한 맛도 느껴볼수 있었네요! 전체적으로 초코향과 맛이 가득한 웨하스였습니다! 당도는 초콜릿이 아닌 카카오라서 그런지 생각보다 아주 많이 달지 않고 제입맛에는 적당해서 좋았네요!

 

 

두번째는 라즈베리요커트를 먹어 보았습니다! 동일한 과자라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지만 두께가 얇아서 그런지 부드러움이 살짝 더해진 느낌으로 안에 있는 새콤달콤한 라즈베리크림의 향과 맛이 크림의 느끼함도 잘 잡아주면서 기분도 상쾌하게 만들어주는 매력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당도는 카카오 보다 한단계 위의 단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바닐라 웨하스! 역시나 비쥬얼이 익숙해서 그런지 맛도 우리나라 웨하스와 비슷하게 은은한 바닐라향의 달콤함으로 바삭한 과자와의 조합이 맛있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 단맛을 비교해 보자면 3가지중에서는 가장 달콤한 맛을 가지고 있는 웨하스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로아커 웨하스는 3가지맛 모두 각각의 특징별로 맛이 있어서 순위를 정하기는 어려웠네요! 초코를 먹으면 라즈베리가 먹고싶고 또 먹다보면 바닐라도 생각나서 결론은 골고루 번갈아 가면서 먹고싶은 맛을 먹는게 제일 맛있네요! 여기에 커피 또는 우유가 같이 있다면 금상첨화일꺼같네요! 저도 과자만 먹은거라 내일은 꼭 아메리카노 한잔에 남은 웨하스랑 해서 더 맛있는 간식타임을 가져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9/07 - [먹는행복] - 농심 포테토칩 참치마요맛 매콤치킨맛 비교!

2017/09/05 - [먹는행복] - CU편의점 HEYROO 소프트 인절미 스낵 맛봄!

2017/08/27 - [먹는행복] - 꼬깔콘 고소한맛 컵포장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