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스낵게임 신규 6종 게임방법 정리!

아는행복

계속해서 추가로 나오는 카카오톡 스낵게임들! 기존 게임들이 점점 루즈해질때쯤이면 한개씩 신규로 나와주고 있어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계속해서 가져다 주고 있네요! 이전 포스팅에서 정리한 게임들에 이어서 이번에도 시간이 흐름에 따라 6개 게임이 추가 되어서 간략하게 플레이방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새롭게 나온 게임들의 대표이미지를 정리해 보았습니다! 4개는 새로운 게임이고 1개는 음양사 미니게임 나머지 1개는 기존 카카오프렌즈 파자마파티를 개편해서 레스벨벳 맴버들의 얼굴을 이용한 캐릭터와 음악으로 새단장해서 새롭게 나왔네요!

 

 

 

 

그중 가장 최근에 나온 게임들은 단순한 게임컨셉은 여전히 가지고 있지만 전보다 머리를 더 많이 쓰게 만드는 스타일로 나와서 긴장감도 높아지고 난위도로 조금더 올라간 느낌이네요! 각각의 게임별 플레이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컴뱃 256(COMBAT 256) : 가장 최근에 나온 반가운 비행기 게임으로 당연히 미사일을 쏘면서 적에 비행기를 무찌르는 스타일인줄 알았는데 신기하게 스마트폰으로 항상 좌우로 움직이면서 적을 피해 랜덤으로 나오는 공격아이템을 이용해 무찌르는 색다른 비행기 게임입니다! 비행기들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피해가는 재미가 있네요!

 

 

 

 

 

2. 라이언과 순서맞추기 : 첨부이미지와 같이 숫자들이 랜덤으로 나오면 1번부터 순서대로 버튼을 눌러주는 게임입니다! 한판마다 피버가 발동해서 득점을 올릴수 있고 다음단계로 넘어갈수록 숫자들의 개수가 늘어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단순하지만 눈과 손이 빨라야 고득점이 가능한 게임입니다!

 

 

3. 오늘만큼은 암산왕 : 요즘 가장 많이하고 있는 게임중에 하나로 간단하게 덧셈게임입니다! 아래 패드의 숫자들을 연결해서 합산으로 위에 제시된 숫자를 만드는 게임입니다! 어르신들이 즐기시면 치매예방도 되고 좋을꺼 같네요! 저도 오래간만에 암산이라 처음할때는 머리가 찌릿찌릿 했네요!

 

 

4. 레드벨벳의 파자마파티 : 위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네오의 파자마 파티를 개편한 버전입니다! 아래 버튼이 과일모양으로 바뀌였고 카카오프렌즈 대신에 레드벨벳이 나오는 방식으로 옷색상에 맞는 버튼을 눌러주는 게임입니다! 배경음악이 빨간맛이 나와서 플레이에 재미를 더해 주었네요!

 

 

5. 음양사 - 백귀야행 편 : 음양사게임이 출시될쯤에 프로모션용? 미니게임으로 음양사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좌에서 우로 요괴들이 지나갈때 부적을 던저서 무찌르는 방식의 게임입니다! 등장하는 요괴별로 체력이 달라서 사용되는 부적의 개수가 다르기 때문에 나름 숙지와 빠른 컨트롤이 필요하네요!

 

 

6. 보고싶네오 : 뭔가 특색있고 분위기 있는 게임으로 첫인상을 가지게 되었는데요! 게임의 스토리는 견우와 직녀가 오작교에서 만나듯이 네오와 프로도의 만남을 위해 별과 행성을 레이저건으로 각조를 조절후 발사해서 제거하는 게임입니다! 행성을 종류별로 모으면 피버가 발동되고 고득점을 얻기에 유리하네요! 화면 아래로는 만남을 위한 은하수 다리가 퍼센트로 채워지는데 여러판 게임을 진행해야 100%가 되고 다 채워서 만나게 되면 게임점수를 2배로 획득이 가능하네요!

 

이제는 게임 종류도 22가지나 되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로 골라서 쉬는시간이나 자기전에 짬짬이 머리도 식힐겸 순위에 상관없이 즐기고 있네요! 요즘에는 잘하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져서 상위권에 들어가기 힘들다 보니 순위와는 거리를 두고 편하게 즐기고 있습니다! 다음에는 또 어떤 새로운 게임이 추가될지 계속 기대하면서 신규 스낵게임 정리를 마무리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5/31 - [아는행복] - 카카오 게임별 새로 추가된 5가지 스낵게임 플레이방법!

2017/03/18 - [아는행복] - 카카오톡 게임별 스낵게임 종류 및 플레이 방법!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