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깔콘 고소한맛 컵포장 구입!

먹는행복

어린시절 부터 지금까지도 즐겨먹는 과자 꼬깔콘! 지금은 아이랑 함께 즐겨먹는 간식이 되서 더 자주 구입하게 되네요! 전에는 주로 갈색포장의 군옥수수맛을 좋아했는데 요즘에는 아이랑 같이 먹는거라 간이 덜한 빨간색포장의 고소한맛을 주로 먹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자주가는 마트에 고소한맛 작은사이즈가 안보이고 최대용량만 판매하고 있어서 양이 너무 많아 구입을 못하고 있었는데요! 이번에 갔을때 난생 처음으로 보는 컵모양으로 포장된 꼬깔콘 고소한맛이 들어와 있어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길죽한 모양의 컵으로 되어있는 꼬깔콘 고소한맛의 포장된 모습입니다! 과자봉지와 동일한 디자인으로 되어있고 확실히 컵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들고 먹기에는 편리함이 있었네요! 기존부터 있었던건지 이번에 뉴패키지로 새로나온건지는 알수는 없었습니다!

 

 

 

 

구입 가격은 1,200원! 아무래도 비닐포장에 비해서는 포장비용이 높아졌기 때문에 가격이 조금 더 붙은거 같네요! 그래도 과자의 부스러짐도 적고 특히 아이가 들고 먹기에는 안정감 있는 장점을 생각하면 감안할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되네요!

 

 

컵의 다른쪽으로는 제품의 설명과 함께 영양정보 표시와 만드는데 사용된 원재료명들이 원산지표시가 함께 보기쉽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다른건 제외하고 열량부분을 보면 컵포장 꼬깔콘 칼로리는 245kcal 용량은 43g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과자의 양으로만 보았을때 일반적으로 낱개로 판매되는 봉지포장은 77g/435kcal이기 때문에 가격에 비교해서 컵포장 제품이 양은 조금 적게 들어 있는걸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오픈전에 뚜껑을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서 볼때는 마치 꼬깔콘컵라면을 보고 있는듯한 모습이었네요! 순간 컵라면으로 나와도 맛있겠다라는 상상을 잠시 해보았네요!

 

 

뚜껑을 오픈해서 들어있는 과자의 양을 담아 보았습니다! 봉지와는 다르게 85~90%이상의 컵을 채우고 있어서 예상했던것 보다 양은 푸짐하게 들어있었습니다! 먹다보니 컵에 깊이도 있어서 은근 배가 찰정도의 양이었습니다!

 

 

오픈한김에 한개 손가락에 꼽아서 맛보기전에 가까이서 확대 촬영해 보았습니다! 꼬깔콘의 맛은 언제먹어도 바사삭한 식감과 고소한 옥수수와 시즈닝의 감칠맛이 예나 지금이나 변함없이 언제 먹어도 맛있는거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콜라와의 맛궁합이 좋아서 항상 한캔 따서 같이 먹곤하네요!

 

 

마지막으로 자주먹는 과자라 자세하게 안봐서 봉지포장에도 이런게 적혀있는지 모르겠지만 과자에 있는 검은반점에 대한 안내문이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크게 신경쓰지 않아서 그런지 씨눈을 발견해본적은 없는거 같네요! 아무튼 이런 내용이 있다는것도 처음으로 보게 되었네요! 과자는 아니지만 컵모양 포장으로는 처음 구입해본 꼬깔콘은 양적인 면을 생각했을때는 살짝 아쉬움이 있지만 편의성에서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앞으로 구입할때 집에서 먹을때는 봉지포장 여행이나 외출시에는 컵포장으로 구분지어서 이용하면 좋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

2017/08/13 - [먹는행복] - GS25 인절미과자 고소한 쌀과자!

2017/08/09 - [먹는행복] - 롯데 아그칩 랜치토네이도 처음 맛봄!

2017/07/21 - [먹는행복] - 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드디어 먹다!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