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아이폰 케이블 1.2m 구입 및 교체!

쇼핑행복

가족 외출하면서 아내가 스마프톤 배터리가 없다고해서 케이블을 챙겨가지고 왔는데 차량에 꼽아보니 충전이 됐다 안됐다 하면서 이상 증세를 보이시 시작해서 잠시 살펴보았더니 케이블선 내부로 접지가 불량인 부분이 생긴거 같네요! 사용한지도 2년 넘어가고 아무래도 바꿔야겠다 싶어서 일보고 근처에 일렉트로마트가 있어서 방문하였습니다! 구입한 제품은 요새 케이블들은 정품이 아니더라도 다양하게 나오고 있어서 그중에서 벨킨 아이폰 케이블로 선택해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제품개봉부터 교체 후기까찌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박스의 모습입니다! 색상이랑 디자인이 다양하게 있었는데요! 사용하던 케이블과 가장 비슷한 하얀색으로 선택! 길이는 1.2m로 더 길게나온 제품도 있지만 그만큼 가격이 추가되기 때문에 기본 길이로 구입하였네요!

 

 

 

 

충전케이블 가격은 12,900원입니다! 구입전에 처음에는 아이폰 매장이 옆에 있어서 정품 충전케이블 봤더니 2만원 중반대에서 3만원 후반대로 판매되고 있어서 품질적인 부분에서는 처음 사용이라 어떻다고 말할수 없지만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메리트가 크게 있었네요!

 

 

포장박스 뒷면에는 영어로 설명이 적혀있고 한글로 되어 있는 제품정보가 스키커로 부착되어 있습니다! 상단으로 보시면 belkin 로고와 함께 총7가지로 케이블 색상이 표시되어 있는것도 확인할수 있었네요!

 

 

포장에서 벨킨 아이폰 케이블로 사용하능한 아이폰기기 목록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목록에는 6s까지만 표시되어 있지만 아내가 사용중인 폰이 아이폰6 플러스라 그밑으로 아이폰8핀이 사용 가능한 기기에는 모두 사용할수 있는 케이블이네요!

 

 

 

 

iphone/ipad가 적혀있는 검정 동그라미 오른편으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적혀있는 내용을 보니 '공식A/S는 정품인증 홀로그램 스티커가 부착된 제품만 가능합니다.'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만일을 생각해서 박스도 버리지 말고 잘 보관해 둬야겠네요!

 

 

무상 A/S 기간은 2년으로 기간안에 문제가 생기면 벨킨쪽으로 보내서 수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보증기간 만큼이나 튼튼하게 만들었다는 뜻도 되지 않을까란 생각도 들었네요!

 

 

드디어 박스를 오픈해서 담아본 제품구성의 모습입니다! 플라스틱통에 케이블이 동그라게 말아서 포장되어 있고 표기격식이라는 한문으로 적혀있는 종이가 한장 들어있습니다!

 

 

모든 포장을 제거하고 아이폰 충전케이블만 단독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이라 기존에 사용하던 케이블과 디자인적인 부분에서는 큰 차이는 못느끼고 새거라 깔끔함이 좋았네요!

 

 

지금부터는 부위별로 가까이서 확대 촬영해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폰에 꼽히는 아이폰8핀 단자의 모습입니다! 정품이랑 동일하게 양면으로 사용할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8핀단자는 양면이 동일해서 한쪽면만 보여드리고 UBS단자쪽은 디자인 차이가 있어서 따로 두장으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한쪽은 벨킨 로고가 영문으로 세져겨 있고 다른쪽으로는 UBS단자들에서 볼 수 있는 상징아이콘이 표시되어 있네요!

 

 

이번에는 사용하던 아이폰 정품과 단자들을 비교해 보았습니다! 딱 보시면 아시겠지만 좌측이 아이폰 우측이 벨킨입니다! 케이블이 연결되는 부분이 디자인적으로 차이가 있는걸 알 수 있었습니다! 사용하던 단자 상태를 보니 정말 심각하긴 했네요! 아무래도 선뿐만 아니라 단자에도 문제가 있지 않았을까 생각해 보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UBS단자의 비교 사진입니다! 마찬가지로 (좌)아이폰 (우)벨킨 길이감은 벨킨제품이 조금 더 길게 되어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폰에 벨킨아이폰케이블을 꼽아서 충전중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새케이블이라 그런지 뭔가 더 착 달라붙은 접지의 느낌도 좋고 아내도 말하길 예전보다 충전이 더 빨라진 느낌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케이블 고장난게 꾀 시간이 된거 같은데 이래저래 방향 바꿔보면 또 되니까 그냥저냥 계속 사용해 오고 있었던거 같네요! 지금이라고 발견하고 교체헤서 다행인거 같구요! 폰 바꾸기 전까지는 잘 버텨주길 바래봐야곘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