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콘 아이스크림 드디어 먹다!

먹는행복

오늘 편의점에 저녁에 먹을 간식사러 갔다가 사진으로만 접하면서 언제쯤 먹어보려나 했던 돼지콘 아이스크림이 냉동고안에 떡하니 자리잡고 있어서 바로 구입! 예전부터 지금까지도 돼지바는 개인적으로 즐겨먹는 아이스크림중에 하나라 콘으로 먹는맛을 어떨지 기대하면서 오픈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이스크림 외관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나름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포장된 아이스크림콘의 모습부터 담아보았습니다! 바와 비교했을떄 얼추 비슷한 색감으로 돼지캐릭터 부분이 다른 모양이고 딸기이미지가 크게 들어가 있는 차이점을 발견할수 있었습니다!

 

 

 

 

구입한 곳은 CU편의점에서 가격은 1,500원에 판매중이었네요! 이왕 사는건 한개로는 조금 아쉬움이 있을꺼 같아 두개로 구입하였습니다! 전체길이는 대략 20cm정도의 크기로 되어있습니다!

 

 

이어서 포장의 다른쪽으로 적혀있는 원재료명 표시부분과 함께 오픈하기 쉽도록 OPEN 1단계 2단계로 나눠서 단계별로 열어서 먹을수 있게 디자인된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재료들의 종류를 보니 정말 다양하게 들어가네요!

 

 

이어서 하단쪽으로 영양정보표가 작고 깔끔하게 들어가 있어서 따로 촬영해 보았네요! 돼지콘 칼로리는 305kcal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스크림이고 유제품이기 떄문에 당연하게 당류, 지방, 포화지방이 많은 퍼센트를 찾이하고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영문이름 CRISPY CRUNCH ICE CONE아래로 적혀있는 대표 재료가 표시되어 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위에 적어드린 칼로리는 아이스크림 + 과자까지 포함된 열량이라는건 알수 있었고 비스켓분태는 겉면에 있던 과자조각들로 예상 되었구요! 빠질수 없는 딸기시럽이 들어가 있네요!

 

 

포장종이를 오픈해서 담아본 아이스크림콘의 윗부분입니다! 위에는 기존 돼지바 겉면에서 볼수 있었던 검정, 갈색의 비스켓 조각들과 함께 초코렛층이 형성되어 있고 아래로 하얀색의 아이스크림층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일단 시작은 위에 초코부분 부터 맛을 보았는데요! 크리스피한 과자들이 바삭하게 씹히면서 달콤한 초코향이 퍼지는게 돼지바의 껍데기 부분과 동일한 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코층을 지나 등장한 밀크아이스크림을 담아본 사진입니다! 양쪽으로 빨간색의 딸기시럽이 끝까지 들어가 있고 밀크아이스크림과 중간중간 초코맛 과자조각들이 박혀있어서 기존 돼지바의 맛을 잘 유지시킨거 같네요! 콘은 먹는순서가 기존 하드바로 말하면 껍데기 먼저 먹고 아이스크림 먹는 순서가 되서 같이 먹지 못하는 아쉬움이 조금 있는데 그 부분을 달래기 위해 아이스크림에 과자조각을 넣은게 중요한 역할을 해주었네요! 추가된 부분이 있다면 콘이라 겉에 과자의 고소함이 추가되고 양도 푸짐해진 느낌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기준에서 바와 콘중에서 콘에 한표를 던져보네요! 

 

 

마지막으로 아이스크림콘의 매력은 마무리라고 생각하는데요! 먹는 중간에 끝부분을 잘라서 확인해 보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 초콜릿으로 일정부분 층이 되어 있어서 돼지콘의 마무리는 달콤한 초코맛으로 입가심을 해주었습니다! 이번 기회로 즐겨먹던 아이스크림도 모양의 변화에 따라 또 다른 맛의 매력을 느낄수 있다는게 신기한거 같네요! 지금은 사라진 추억의 아이스크림도 이런 스타일의 변화로 다시 맛볼수 있으면 좋을꺼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8/11 - [먹는행복] - 악마빙수 편의점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2017/07/18 - [먹는행복] - 해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콘 맛은?

2017/07/15 - [먹는행복] - 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