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집 군만두 오래간만이네!

먹는행복

저녁식사로 오래간만에 중국집 배달음식을 주문해 보았네요! 주문한 메뉴는 예전에 포스팅한적 있는 쟁반짜장 탕수육세트! 이번에는 다른곳에서 주문을 했더니 전에는 볼수없었던 서비스 군만두가 같이 왔네요! 아직 주는곳이 있구나 싶기도 하고 반가운 나머지 다른 음식들 제쳐두고 바로 만두부터 개봉해서 맛을 보았네요! 그럼 지금부터 요리의 모습과 먹어본 후기까지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중국집군만두

 

제일먼저 도착한 중국집 군만두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예전에는 원형접시에 담겨져 왔는데 요즘에는 일회용 그릇과 간장을 같이해서 배달되네요! 같이온 메뉴판에 얼마에 팔고 있는지 확인했더니 메뉴에는 없고 세트주문시에 제공되는 서비스라고 문구가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다른 중국집에서는 얼마인가 하고 봤더니 여기저기 살펴봤더니 평균적으로 4,500원~5,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판매하는건 개수는 조금 더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비닐과 간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구운만두의 모습입니다! 총 개수는 6개 두명이서 3개씩 나눠먹기 좋게 되어있네요! 주름이 없는 깔끔한 스타일로 바삭하게 잘 튀겨진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기서 급 군만두 칼로리가 궁금해서 나중에 알아보았는데요! 종류와 크기와 내용물에 따라 각각 차이가 있겠지만 평균적으로는 군만두 1개 칼로리는 대략 적개는 40kcal대에서 많게는 60kcal후반대로 다양하게 있습니다!

 

 

6개중에 한개를 집어서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길죽한 반달모양으로 끝에는 두부피라 과자같은 느낌으로 중간에는 푹신하고 쫄깃한 느낌으로 식감이 다르게 만들어져있네요! 집에서는 후라이팬에 구워서 그런지 이런 색감을 낼수 없는데 중국집은 튀겨서 그런건지 전체가 노르스름하니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어서 만두는 반으로 잘라서 속에 내용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으꺠진 재료들이라 하나하나 알수는 없었지만 대략 부추, 양파, 돼지고기, 잡채등이 잘게 다저져서 부드러운 식감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들어있던 간장을 찍어서 한입 맛을 보았는데요! 오래간만에 맛본 중국집 군만두의 맛은 비삭감과 쫄짓한 고소함을 가진 만두피에 적절한 간간함과 재료들에서 나오는 달착지근한 감칠맛이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습니다! 간장에 이어서는 쟁반짜짱의 소스와 탕수육소스에도 범벅해서 다양한 방식으로 다른메뉴와 함꼐 맛있고 배부른 저녁을 즐길수 있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4/07/05 - [먹는행복] - 배달 중국음식 쟁반짜장 & 탕수육 세트 저녁식사!

2014/04/10 - [먹는행복] - 중화요리 별미 해물쟁반짬뽕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