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마지막날 체크아웃에서 공항까지 일정!

여행행복/괌
728x90

지난번 포스팅에서는 괌여행 4일차 마지막날 오전시간까지의 일정을 정리하였는데요! 이번에는 남은 오후시간 체크아웃후 공항까지 자투리 시간의 일정을 정리해서 마무리해 보겠습니다! 특별하게 어딜 가기보다는 여행사 픽업차량이 올때까지 주변 쇼핑몰 돌아보면서 가족들 선물사고 사진으로 못남긴곳에서 추가로 기념사진 찍고 간식 먹으면서 자유여행 답게 자유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시간에 맞춰 짐정리하고 체크아웃을 한다음에 픽업차량이 오기까지 시간이 어느정도 남아있었네요! 어디 구경가기는 애매한 시간이라서 주변 한바퀴 하기로 하였네요!

 

 

 

 

커다란 캐리어짐을 들고 다니기에는 무거워서 카운터에 보관문의를 해보았더니 가능하다고 해서 짐을 맡기고 밖으로 향하였습니다!

 

 

하얏트에서 나오면 건너편으로 하늘로 솟아오르는 놀이기구가 있는게 거기로 가는도중에 신호등과 주변의 색감이 너무 예쁘게 보여서 사진으로 한장 남겨 보았네요! 빈티지스러우면서도 특색있는 디자인의 신호등이었네요!

 

 

놀이기구 간판앞에서 기념사진 한장 남겨 보았네요! 여행동안 다른 사람이 타는걸 몇번 봤는데 정말 아찔하고 무서운 놀이기구라 저는 탈 엄두는 못냈네요! 그저 바라보는걸로 만족했네요!

 

 

 

 

혹시 익스트림한 놀이기구 좋아하시는 분들은 괌여행시에 타보시는것도 좋은추억으로 남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위치는 하얏트호텔에서 나와서 살짝 대각선 맞은편 보시면 쉽게 찾으실수 있습니다!

 

 

더운날씨라 시원한 장소로 이동한 곳은 DFS갤러리아로 기억되는데요! 잠시 들려서 못본곳까지 구석구석 한바퀴 둘러보았네요!

 

 

이어서 첫날에 식사했던 맥도날드와 TGI가 있던 건물로 이동 하면서 담아본 거리의 모습입니다! 이쪽 부분은 오르막으로 되어있어 더운날씨에는 걸어가기에 숨찬 구간이기도 했네요!

 

 

도착해서 첫날을 기념하면서 건물 앞에서 기념사진 남기고 주변에 있는 상가에는 뭐가 있는지 여기저기 돌아보았네요! 이곳은 첫날 대충 구경하고는 두번째 방문이라 이때 여기저기 상가를 구경해 보았는데요! 기념품부터 의류까지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었습니다!

 

 

잠시 주변을 산책하고 픽업차량이 올시간이 가까워지고 날씨도 더워서 호텔로 돌아와서 1층 커피숍에서 커피와 샌드위치 간식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더위도 식히고 간식타임도 가진다음 마지막으로 전에 보여드렸던 수영장가는길에 조성된 정원을 금붕어들이 모여있는 연못같은곳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잠깐이었지만 여행을 기억하며 정원부터 수영장까지 쭉 돌아보고 픽업차량이 도착해서 공항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공항에 도착해서 짐 붙이고 들어가서는 탑승까지 또 시간이 남아서 뭐하지 하다가 눈에 들어온 도미노피자! 제 블로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피자를 너무 좋아라 하는 편이라 간식을 먹었음에도 불구하고 마지막으로 괌 도미노피자는 맛봐야겠다는 생각으로 주문해 보았네요!

 

 

주문한 메뉴는 치즈피자로 사진과 같이 우리나라에서는 본적 없는 미니사이즈를 판매하고 있어서 부담없이 맛있게 콜라와 함께 즐거운 2번째 간식타임을 가져 보았네요! 우리나라 도미노 피자랑 비슷한거 같기도 하면서 뭔가 괌도미노만의 특유의 맛이 있는거 같네요!

 

 

피자타임 후에 출발시간에 맞춰 비행기를 타고 집으로! 하늘에 있는동안 담아본 바깥풍경의 모습입니다! 예쁜노을과 비행기의 날개가 멋스러워 보여서 한컷 남겨 보았네요!

 

 

갈때는 밥이 나왔는데 돌아갈때는 기내식으로 샌드위치와 빵에 바나나가 나와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돌아오는 마지막까지 먹거리로 괌여행을 끝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3박4일 일정이어서 정말 짧고 더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요! 다음번에 또 기회가 된다면 일주일정도로 렌트카 풀로 빌려서 가는걸로 마음먹었네요! 거기에 먹거리도 조금 더 알아볼 필요가 있다라는것도 이번 괌 첫여행을 통해 배우게 되었습니다! 저희 부부에게 첫 괌은 지금까지도 떠올리면서 웃음짓게 만드는 정말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여행지로 기억되고 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8/11 - [여행행복/괌] - 괌여행 4일차 오전 투몬비치 두번째 물놀이!

2017/08/10 - [여행행복/괌] - 괌 자유여행 크리스마스 빌리지 관람 및 핫도그 야식!

2017/08/08 - [여행행복/괌] - 괌 레스토랑 비탈리스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