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아울렛 장호짤라집 떡갈비 김치치개 저녁식사!

먹는행복

주말 가족나들이로 나름 자주찾는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에 방문하였습니다! 이번에는 도착해서 바로 저녁먹으려고 오후 늦게 출발해서 6시쯤 도착하였네요! 식사를 위해서 백자동 3층으로 이동 뭐부터 먹을지 둘러보다가 눈에 들어온 장호짤라집! 김치찌개 전문점으로 아내와 저는 오래간만에 얼큰한맛이 먹고싶긴 했는데 아이가 있어서 혹시 다른 메뉴가 있는지 보다가 고기요리와 김치찌개 세트메뉴를 판매하고 있어서 그래 이거다 싶은 생각에 저녁장소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음식점 모습부터 주문한 메뉴의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을 담아 보아습니다! 맛있는 음식들 사진과 함께 40년 전통의 김치찌개라는 문구로 뭔가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 풍겨져 왔네요!

 

 

 

 

다행히 입구 옆으로 메뉴판이랑 대표 단품메뉴로 크게 볼수 있게 설치되어 있어서 들어가지 않고도 어떤요리들이 있는지 편하게 보고 결정할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식당으로 입장해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입구에서 볼때는 규모가 그리 넓어 보이지는 않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안쪽으로 길게 넓은 규모로 많은 좌석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매콤한 음식이라 아이와 함꼐 식사중이신 분들이 별로 없을줄 알았는데 저희와 같은 생각이셨는지 아기는 고기반찬으로 아빠엄마는 김치찌개로 식사를 즐기고 계신 가족단위 손님들을 여기저기 볼 수 있었습니다! 식사중에도 아이데리도 많이들 들어오셨네요!

 

 

세트메뉴를 주문하고 잠시후 셋팅해 주신 계란2알! 찌개에 넣어먹는건가 했더니 김치찌개의 매콤함을 달래줄수 있도록 직접 계란후라이를 만들어 먹을수 있도록 준비해 주셨습니다!

 

 

물과 반찬은 셀프라서 반찬을 가지러간 김치바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준비된 반찬은 오뎅볶음, 열무김치, 배추김치 3가지로 저는 김치찌개가 있어서 오뎅반찬만 조금 가져다가 찌개와 같이 먹었네요!

 

 

잠시후 주문한 떡갈비 김치찌개 세트 (21,000원)가 나오고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두가지 요리와 국그릇에 담긴 푸짐한 밥이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치찌개의 경우 돼지고기가 생으로 들어가 있어서 익을동안에 계란후라이를 만들러 다기 김치바로 향하였네요!

 

 

위에서 보여드렸던 반찬이 배치된 왼편으로 이미지와 같이 후라이팬에 기름 뒤집게가 준비되어 있어서 위에서 보여드린 계란 2개를 후라이로 만들었습니다! 미리 만들기 보다 김치찌개의 고기가 익어갈 시간에 만들어서 먹으니 따뜻하게 찌개와 함께 먹기 딱 좋은 타이밍이었네요!

 

 

드디어 고기가 익고 완성된 김치찌개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에는 아주 맵지도 덜 맵지도 않은 딱 맛있는 매콤함으로 짭쪼름한 김치 유의 감칠맛으로 안에있는 김치, 고기, 두부와 함께 국물을 밥이랑 비벼먹어도 맛있고 같이 나온 떡갈비를 김치에 싸서 같이 먹어도 맛있었네요!

 

 

이어서 떡갈비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볶은 양파위에 큼지막한 두덩어리로 고기의 구수함과 양념의 감칠맛으로 적당한 간간함과 씹을수록 베어나오는 달착지근한 육즙이 매력있었습니다! 아이도 입맛에 맞는지 잘먹어주었네요!

 

 

마지막으로 장호짤라집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메뉴판을 담아보았습니다! 대표메뉴, 세트메뉴, 사이드메뉴, 어린이메뉴, 사리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네요! 저도 중간에 라면사리하나 넣어서 먹고싶었는데 세트메뉴가 양이 꾀 되서 다음을 기약하였네요! 아이랑 외식할때는 얼큰한 음식들은 제외시키는 편인데 오래간만에 저랑 아내는 얼큰한 김치찌개로 아이는 떡갈비로 가족모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7/23 - [먹는행복] - 이천 롯데아울렛 푸드엠파이어 손수면옥 물냉면 저녁식사!

2017/05/09 - [먹는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오말리 O'Malley 피자 리조또 저녁식사!

2015/08/18 - [먹는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푸드엠파이어 남산왕돈까스 & 부자밥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