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빙수 편의점 아이스크림 먹어보다!

먹는행복

아직 끝나지 않은 아이스크림 시즌!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아이스크림들로 한동안 즐기다가 새로운게 먹고 싶어서 편의점에 들렸습니다! 뭘 먹을지 보다가 눈에 들어온 검정색 컵모양에 특색있는 이름을 가진 악마빙수! 포장과 소개문구들이 재미있게 되어 있어서 어떤맛일지도 궁금해서 처음으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제품 개봉에서 부터 맛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상세히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악마빙수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총 3층짜리 아이스크림 이미지에 뿔과 얼굴을 그려서 재미나게 디자인 되어 있습니다! 사진으로 되어있는 아이스크림 색상에서 바로 초코와 민크 아이스크림으로 이뤄진걸 알 수 있었네요!

 

 

 

 

참고로 구입한곳은 GS편의점! 악마빙수 가격은 3,000원으로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서 양이 있어서 그런지 가격도 조금 있는편에 속하네요!

 

 

위로해서 뚜껑의 모습도 담아 보았는데요! 컵부분과 동일한 디자인으로 악마캐릭터가 그려진 폰트와 함께 영어로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제조사 이름은 처음보는 라벨리(Lavelee)에서 나온 제품이네요!

 

 

다른 옆면으로는 아이스크림에대 한 자세한 소개 문구가 적혀있고 또 다른쪽에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설명과 영양성분표가 적여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스크림의 구성을 요약해서 말씀 드리면 제일 위에는 진한초코무스, 중간에는 초콜릿믹스아이스크림, 마지막층은 민트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 구성입니다!

 

 

 

 

추가로 열량을 확인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적어드리면 악마빙수 칼로리는 총 280ml/462kcal로 표기되어 있네요! 영양성분표에는 1회 제공량 기준으로 100ml/166kcal로 3번 나눠먹은 기준으로 적혀있습니다!

 

 

뚜껑을 오픈해서 바로 보이는 제일 위에 있는 초코무스의 모습입니다! 아주 진한 갈색으로 중간에 다이아몬드 모양으로 다른색으로 되어있네요! 비쥬얼에서는 조금 쌉싸름한 다크초코인가 했는데 먹어보니 진한 초코향에 달달함을 가진 정말 맛있는 초코무스였네요!

 

 

몇숟가락 먹고 담아본 아이스크림 안에 모습입니다! 일단 다른 색깔로 초코무스와 초코믹스아이스크림 두개의 층으로 되어있고 초코무스는 정말 진한 초코향과 크리미한 부드러운 식감으로 마치 무스케익을 먹는듯한 부분이었구요! 초코믹스는 아이스크림 중간에 작은 얼음조각들이 있어서 아삭거리는 식감을 가진 초코맛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당도 차이는 초콜렛무스 부분이 더 달아서 믹스아이스크림과 함께 섞어 먹으면 딱 맛있는 달달함으로 맞춰지네요!

 

 

한참을 초코아이스크림으로 맛을 즐기고 있다가 밑부분에서 나타난 민트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양의 비율로 따지면 초코믹스아이스크림 부분이 제일 많이 들어있네요! 민트아이스크림의 경우는 조금 더 커다란 얼음조각과 함께 오도독 씹히는 초코조각들이 박혀있는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입니다! 입안이 초코향에서 민트층에 도달하는 순간 입안에 남아있던 초코향들이 바로 화한 민트향으로 순식간에 바뀌었네요!

 

 

마지막으로 남은 악마빙수는 민트만 먹는것 보다 주변에 남아있는 초코랑 섞어먹는게 더 맛있을꺼 같아서 믹스해서 한숟가락 준비해서 먹어보았네요! 확실히 초코와 민트가 섞이니 서로의 강한 맛들을 잘 완화시켜줘서 적절한 민트의 맛과 달콤한 초코맛의 조합으로 끝까지 맛있게 먹을수 있었네요! 한통 다 먹고나니 양이 꾀 되서 층별로 나눠서 먹어도 괜찮을꺼 같고 다음번에 구입하면 살짝 녹인다음 전체를 다 믹스해서 먹는것도 괜찮을꺼 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퍼먹은 아이스크림으로는 오래간만에 색다르게 일반 아이스크림과 빙수아이스크림의 조합을 동시에 즐길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아이스크림 관련글 목록

2017/07/18 - [먹는행복] - 해태 자유시간 아이스크림 콘 맛은?

2017/07/15 - [먹는행복] - 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2017/06/16 - [먹는행복] - 롯데 조안나 아이스크림 바닐라맛 처음으로 맛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