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천국 라면순두부 혼밥 저녁식사!

먹는행복

점심이야 가끔 혼자서 먹을때가 있지만 저녁식사로 정말 오래간만에 혼밥을 하게 되었네요!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일단 집근처에 가서 생각해보자 하고 도착해서 상가에 입점된 먹거리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일단 사람이 붐비는곳은 피하고 조금은 한적해 보이는 음식점을 찾다가 발견한 김밥천국! 보는순간 학창시절때 생각도 나고 혼자 밥먹기에도 괜찮은 분위기인거 같아 식사장소로 선택하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와 함께 식사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들어가기전 담아본 음식점 외관의 모습입니다! 중간 정도의 규모로 내부에는 4인용 테이블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었네요! 학창시절에 김밥먹고 싶을때 주로 이용하던 체인점인데 정말 오랜시간 여러지역에서 쉽게 찾을수 있는 음식점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이번에는 김밥을 먹으러 간건 아니었구요! 제대로된 저녁식사를 하기위해 찌개랑 밥이 나오는 메뉴를 먹으러 방문하였습니다!

 

 

들어가서 혹시나 김밥천국 메뉴와 가격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메뉴판입니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겠지만 얼추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이드네요! 정말 다양한 메뉴로 뭘 먹어야 할지 한참을 살펴보다가

 

 

 

 

우측에 있는 큰글자로 적혀있는 메뉴가 대표메뉴라 생각되어서 그중에 딱 땡기는 메뉴 푸짐한 라면순두부를 주문하였습니다! 푸짐하다는 단어에 끌려서 배부르게 먹으려고 선택해 보았네요!

 

 

메뉴 주문을 하고 셋팅해주신 4가지 반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배추김치, 무채무침, 묵, 오뎅볶음으로 간간하니 감칠맛 나는 반찬들이였네요! 저는 김치쪽을 선호하는 편은 아니라서 주로 오뎅이랑 묵 위주에 가끔 무채를 곁들여서 먹었습니다!

 

 

배가 출출해서 반찬부터 집어 먹기 시작했는데요! 얼마안되서 금방 주문한 메뉴 라면순두부(5,500원)와 밥한공기가 나왔습니다! 김밥천국의 장점이 음식들이 빨리 나오는거였는데 여전히 유지되고 있었네요! 돌솥에 담긴 빨간색의 찌개가 흰밥과 함께 군침돌게 만드는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밥은 제외하고 찌개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방금 넣은 계란도 하얗게 변해가면서 익어가고 있는 모습과 대파와 애호박 국물 안으로는 면발들이 보였네요! 순두부는 국물속에 잠겨 있어서 처음에는 잘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숟가락을 이용해 안에 들어있는 순두부를 먹기좋은 크기로 자르고 면과 함께 먹기전 한숟가락 준비해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김밥천국의 라면순두부의 맛은 부드러운 순두부의 식감과 매콤하고 시원한 국물에 잘 익은 면으로 짭쪼름한 감칠맛을 보여주었습니다! 라면, 순두부의 조합은 생각해본적이 없었는데 의외로 같이 먹으니 맛있었네요! 특히 국물과 함께 순두부와 야채들을 밥에 넣어서 비벼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라면에 순두부와 밥까지 있어서 이름처럼 푸짐하고 배부른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국물이 시원하고 계속 땡기는게 혹시 라면스프도 같이 들어갔다 생각도 했지만 그 이유는 바로 국물속에 숨어있던 조개들 때문이었네요! 조개들에서 우러나온 달착지근함이 국물의 감칠맛을 더해줘서 맛있게 밥과 면과 순두부로 혼밥임에도 불구하고 배부르고 즐겁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오래간만에 먹는거라 더 맛있었던것도 없지 않아 있는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다른 외식 먹거리 관련글

2017/08/06 - [먹는행복] - 죽전 신세계 배드컨테이너 수제핫도그 저녁식사!

2017/08/04 - [먹는행복] - 분당 미금역 역전우동 0410 냉모밀 명란미니덮밥 아점!

2017/08/02 - [먹는행복] - 판교 현대백화점 마스터키친 테판 오므라이스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