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자유여행 크리스마스 빌리지 관람 및 핫도그 야식!

여행행복/괌

지난번 포스팅에서 정리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의 피자 파스타 식사후 아이스크림 디저트 먹고 이동한 곳은 Tumon Sands Plaza 근처에 조성된 크리스마스 빌리지란 전등축제를 보러 이동하였습니다! 매년 크리스마스 전후로 진행하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예쁜 전등장식과 크리스마스 관련 조형물들이 설치되어있는 볼거리입니다! 무료개방으로 저녁시간 산책으로 잠시 들려서 사진찍기 좋은 장소였네요! 지금부터 담아본 사진들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도착해서 보이시 시작한 다양한 모양과 색색깔의 전등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괌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에만 볼수있는 야경이라서 그런지 여행객부터 현지거주하시는 분들까지 많이 오셔서 구경중이셨네요!

 

 

 

 

사진으로 보시면 아시겠지만 크리스마스 트리부터 주면 야자수까지 예쁘게 반짝이는 전구들로 장식되어 있고 여기저기 포토타임을 가질수 있는 장소들이 많이 보였네요!

 

 

걸어서 중간쯤으로 들어가 보니 아치형으로 되어 있는 조명장식이 되어있고 중간에는 화려한 디자인의 의자가 놓여져 있어서 사진을 찍을수 있게 준비되어 있네요! 저도 아내도 앉아서 기념사진 한장씩 남기고 구경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구경하다보니 괌이나 여름나라에서나 볼 수 있는 재미있는 산타동상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름에 크리스마스라 서핑보드를 들고있는 산타할아버지의 모습이 웃음짓게 만들었네요!

 

 

멀리서도 눈에 들어 왔던 동그란 구도 만들어진 크리스마스 트리에 다가가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이곳이 굉장히 이쁜사진을 담을수 있는 장소였는데요! 그냥 옆에서 찍으면 위에 사진같이 어둡게 나오지만

 

 

 

 

다른 관광객분들은 트리 안으로 들어가서 전구들을 조명삼아 톡특하고 예쁘게 사진을 찍으시길래 저도 기다렸다가 따라서 아내랑 개인소장용으로 예쁜사진 몇개를 담을수 있었네요!

 

 

다른쪽에는 예수의 탄생을 기념하는 스토리가 담긴 동상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네요! 이런식으로 전등장식들 사이사이에 계속해서 관련 동상들이 설치되서 보는 재미를 더해 주었습니다!

 

 

또 다른곳으로 이동! 이번에는 요정과 산타클로스 그리고 루돌프가 같이 전시되어 있는 장소였네요! 여기는 색색깔로 나무들 위에 조명장식이 되어 있어서 또다른 분위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에는 조명 전구의 선을 이용해서 예배당건물을 마치 그림처럼 만들어 놓은 설치물입니다! 선으로만 되어있는게 누가 공중에 불빛으로 그려놓은 듯한 느낌이라 신기했네요!

 

 

산타클로스는 많이 보였는데 눈사람이 없어서 아쉬워하고 있던 찰나에 발견한 눈사람 동상! 신전같은 모형 건물안에 설치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한컷 남겨 보았습니다!

 

 

한바퀴 구경을 끝마치고 슬슬 발걸음을 옮기면서 크리스마스 빌리지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런 볼거리는 생각지도 못했는데 나름 크리스마스의 선물같은 느낌이었네요!

 

 

호텔로 돌아가는길에 배도 출출하고 여행에서 마지막 저녁시간이라는 아쉬움에 아까 디저트 먹으면서 봐뒀던 핫도그 가게 HOT DIGGETY DOG로 가서 핫도그 세트를 야식으로 하나 구입하였네요!

 

 

호텔로비에 도착해서는 중간에 예쁘게 장식된 파란색 크리스마스 트리가 조명과 함꼐 빛나고 있어서 기념으로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트리 옆으로는 사진을 찍을수 있는 의자와 함께 눈사람과 집모양에 그리고 다양한 크리스마스 장식믈들로 에쁘게 꾸며져 있었네요! 이곳에서도 기념사진 한장씩 남기고 방으로 들어가 맛있는 야식타임을 가져보았습니다!

 

 

방에와서 야식으로 구입한 핫도그 감자튀김 콜라세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쟁중 현지에서 맛보는 핫도그라서 그런지 뭔가 맛도 더 있었네요! 이렇게 3일차 여행일정 마무리가 되고 마지막날 4일차의 일정은 오전에 시간이 있어서 물놀이 한번 더 하고 주변 쇼핑몰 구경하다가 시간 맞춰서 여행사 픽업으로 공항으로 이동하였네요!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8/08 - [여행행복/괌] - 괌 레스토랑 비탈리스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저녁식사!

2017/08/04 - [여행행복/괌] - 괌 메이시스 방문 렌트카 주유 호텔에서 휴식타임!

2017/08/01 - [여행행복/괌] - 괌 ROSS 아울렛 방문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