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 커피 커피빈 카페라떼 맛은?

먹는행복

어제 과자사면서 오늘 마시려고 같이 구입한 음료 커피빈 카페라떼! 처음으로 보는 편의점 커피빈 음료였는데요! 원래 있었던건지 새로나온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찌되었든 평소 가장 좋아하는 커피 브랜드를 꼽으라면 커피빈을 이야기하는데 이제 편의점에서도 만나볼수 있게 되서 반가웠네요! 다른맛들도 있으면 더 좋았겠지만 카페라떼 제품만 보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포장된 모습부터 마셔본 후기까지 차레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커피빈 카페라떼

 

제일먼저 투명한 통에 하얀색 뚜껑으로 깔끔하게 디자인된 원통형 커피음료 제품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에는 익숙한 커피빈 로고와 함께 영어와 한글로 커피종류가 적혀 있습니다!

 

 

 

 

구입한 가격은 원래 2,300원인데 할인을 진행하고 있어서 2,000원에 구입하였네요! 매장에서 사먹는것 보다 거의 반값으로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하네요!

 

 

커피 중앙에 있는 몇가지 내용이 담긴 택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우선 커피빈 카페라떼 칼로리와 용량은 165kcal/250ml로 표기되어 있고 커피음료에서 중요한 카페인 함량도 확인해 보았는데요!

 

 

 

 

카페라떼 한병의 총 카페인 함량은 100mg! 어른기준 하루 평균 카페인 섭취량을 400mg로 알고 있는데요! 1/4정도의 양으로 아주 높은 고카페인 커피가 아니라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중간에 다른면으로는 사용된 커피재료들의 특징으로 4가지가 표시되어 있고 영양정보표가 담겨있네요! 그리고 오른쪽으로 더 돌리면 제품에 관한 자세한 내용이 깨알같은 글씨로 빼곡하게 적혀있습니다! 커피의 특징중에는 프리미언 블랜딩 원두가 사용되었고 융드립 추출방식과 국산 1A우유사용 및 커피향이 무첨가 되어있다고 그림과 함께 설명되어있네요!

 

 

뚜껑부분 한쪽으로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계산해보면 약 한달정도 두고 먹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생각보다 길게 보관이 가능하네요!

 

 

맛을 보기위해 오픈을 해서 뚜껑의 안쪽과 병 윗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에도 알류미늄 막이 있고 병에도 마게가 한번 더 되어있어서 아주 단단하게 음료가 세는건 방지해서 포장되었네요!

 

 

커피의 색상을 보여드리기 위해 뚜껑에다 일정량 따라서 담아 보았습니다! 라떼라 조금 연한 갈색을 생각했는데 조금 진한 갈색을 띄고 있습니다! 진한 커피향도 함께 퍼지기 시작했네요!

 

 

드디어 편의점 파는 커피빈 카페라떼를 몇모금 먹으면서 맛을 음미해 보았는데요! 일단 매장에서 사먹는 그맛과는 차이가 있었고 오히려 마시면서 떠오르는 커피는 마트나 편의점에서 파는 병에 담긴 스타벅스 커피맛과 유사한 점도 있었고 라떼라 연한듯 하면서도 진한 커피의 향과 맛에 달달함의 정도가 일반 편의점에서 파는 카페라떼들 보다 낮아서 커피의 미세한 쌉쌀함 속에 달달함이 같이 공존하는 특색있는 맛이었습니다! 너무 달지도 너무 쓰지도 않은 커피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커피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커피관련 다른글

2017/08/01 - [먹는행복] - 빽다방 황금라떼 처음 마셔봄!

2017/07/09 - [먹는행복] - 조지아 고티카 콜드브루 카페라떼 처음맛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