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레스토랑 비탈리스 이탈리안 피자 파스타 저녁식사!

여행행복/괌

지난번 포스팅에 이어서 저녁무렵에 주변 산책과 저녁식사 장소를 찾으러 나가 보았습니다! 주변 호텔이랑 상점들도 구경하고 밥먹을 시간이 되어갈때쯤 뭘먹을지 주변을 둘러보았는데요! 눈에 들어온 피자가게 Vitale's Italian Restaurant! 햄버거를 먹어봤으니 괌 피자의 맛은 어떨지 궁금해서 들어가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레스토랑의 모습과 주문한 메뉴들을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위치는 DFS 갤러리아 맞은편 건물 2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들어가기전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대표요리사 사진과 피자만드는 과정을 담은 광고판과 함꼐 영어와 일본어로 소개가 되어 있었습니다! 뭔가 깔끔해 보이기도 하고 맛있을꺼 같은 느낌에 선택하게 되었네요!

 

 

 

 

호텔과의 거리를 말씀 드리면 아웃리거에서는 2~3분정도로 가까운편이고 하얏트리젠시에서는 5~6분정도 소요되는 거리로 식사하기에 나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었네요!

 

 

들어가서 담아본 비탈리스 이탈리안 레스토랑 내부의 모습입니다! 여행당시가 크리스마스가 가까워 올때라 내부가 크리스마스 장식들로 꾸며져 있었네요! 살짝 어두운 분위기의 레스토랑이라 밝게 찍어보느라 사진이 살짝 흔들렸습니다!

 

 

다른쪽 내부의 모습입니다! 4~8인까지 이용할수 있는 다양한 좌석들이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나 단체로 이용하기도 좋은거 같네요! 저랑 아내랑은 사진 오른쪽으로 보이는 창가쪽 빨간색 쇼파좌석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조금 빠른 저녁식사 시간이라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물론 영어로 주문해 보는게 처음이라 긴장 되었지만 다행히 익숙한 이름들의 피자가 많이 보여서 디스디스로 나름 순조롭게 주문을 완료하였습니다!

 

 

자리를 잡고 창가로 보이는 갤러리아 쇼핑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음식 기다리는 동안 기념사진도 찍고 밖에도 구경하면서 막바지로 향하는 괌여행의 추억을 많이 담아 보았네요!

 

 

드디어 나온 주문한 메뉴들의 모습입니다! 베이컨이 올려져 있는 크림파스타와 치즈피자에 식전빵도 따로 준비되었습니다! 파스타는 고소한 크림소스에 간간하고 바삭하게 구워진 베이컨의 짭짤한 감칠맛이 맛있었네요! 우리나라에서는 소스에 버무려서 나오는게 일반적인데 따로 올려져 나오는게 신선했네요!

 

 

메인인 치즈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안에는 토마토 소스와 함께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녹아있는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나라 피자가 워낙 맛있는편에 속해서 괌에서 먹는 피자는 어떤맛일지 기대 되었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먹는 피자의 맛과 비슷은 하지만 조금 더 소스가 진하고 레스토랑만의 독특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었네요! 어찌되었든 평소 피자를 참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고 배부르게 저녁식사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녁식사를 끝마치고 1층으로 내려와서 근처에 있는 리조또 아이스크림 가게에 들려서 달달한 디저트로 입가심까지 깔끔하게 먹어주었네요! 저녁식사후 이어지는 일정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서 에쁜 전등들로 꾸면진 공원같은 장소가 있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서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8/04 - [여행행복/괌] - 괌 메이시스 방문 렌트카 주유 호텔에서 휴식타임!

2017/08/01 - [여행행복/괌] - 괌 ROSS 아울렛 방문기!

2017/07/28 - [여행행복/괌] - 괌 제프버거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