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전 신세계 배드컨테이너 수제핫도그 저녁식사!

먹는행복

죽전 신세계 7층 식당가가 드디어 새롭게 오픈을 해서 구경도 하고 저녁도 먹을겸 방문하였습니다! 도착하자마자 굉장히 고급스럽게 바뀐 예전과는 완전 다른 모습으로 바정말 놀랐네요! 유명하고 특색있는 음식점도 많이 보이고 재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몰려서 대부분 줄을 기다려야지만 식사가 가능했네요! 아이랑 같이 간거랑 기다리는건 힘들어서 바로 먹을수 있는걸 찾아보다 안쪽으로 음식점이 아닌 테이블과 부스들로 이뤄진 푸드코트 공간을 발견해서 여기다 싶었네요! 먹을게 뭐가 있는지 둘러 보다가 독특한 이름과 모습을 가진 배드컨테이너란 수제핫도그가 눈에 들어왔고 간단하게 빨리먹고 가기에 좋은거 같아서 선택해 보았습니다!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와 먹어본 후기까지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노란색 컨테이너박스 외관을 이용해서 디자인한 부스의 모습입니다! 귀여우면서도 조금 무섭게 생긴 불독이 소세지를 물고 있는 캐릭터도 그려져 있어서 외국스러운 느낌에 맛있는 핫도그 메뉴 사진들 까지 눈에 띄어서 왠지 맛있을꺼 같은 느낌이 들었네요!

 

 

 

 

처음 보는 이름이라 식사하면서 검색해 봤는데 압구정 가로수길에서 시작해서 유명해진 미국 정통 수제핫도그 전문점으로 소스와 토핑을 직접 개발했다고 하네요! 이걸 아는순간 그냥 핫도그가 아닌 맛을 기대하게 만드는 HOTDOG가 되었네요!

 

 

카운터 한쪽으로 BAD CONTAINER 핫도그의 특징이 적혀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미국식 소세지와 버터에 구운빵에 당야한 토핑이 올라가는 것이 특징이라고 적혀있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본 배드컨테이너 메뉴를 담아 보앗습니다! 여러가지 맛의 대표 핫도그 6가지로 감자튀김과 음료수가 포함된 콤보세트의 가격은 종류 상관 없이 11,000원 핫도그 단품은 7,900원 제일 저렴한 단품메뉴는 프렌치불도그로 4,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네요!

 

 

 

 

잘몰라서 주문전에 대표메뉴를 문의해 봤는데 도사도그와 불도그를 추천해 주셨네요! 단 도사도그의 경우는 아보카드에 고수가 살짝 들어가 있다고 하셔서 싫어하시는 경우에는 퍼그도그로 바꿔서 주문하라고 친철하게 알려주셨네요! 저는 크게 상관 없어서 처음 추천해주신 두가지를 세트메뉴로 도그콤보과 불도그콤고 두가지로 주문해 보았습니다!

 

 

주문후 받아온 로고가 들어가 있는 진동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캐릭터랑 노란색이 보면볼수록 귀엽고 식욕도 자극시키는 디자인인거 같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커다란 봉지에 포장이 되어서 나왔는데요! 부스 맡은편으로 먹을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서 창가쪽으로 자리를 잡고 내용물을 꺼내보았습니다! 핫소스, 케첩, 포크, 컷팅칼, 냅킨, 물티슈까지 다 들어있어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다른건 제외하고 부스랑 동일한 컨셉의 노란색 컨테이너박스 모양으로 디자인 되어있는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오픈하는 부분에 해당 메뉴 이미지로 만든 스티커를 부착해서 메뉴 구분을 쉽게 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두개의 박스를 동시에 오픈! 양도 상당히 푸짐하고 한뼘보다도 더 큰 사이즈에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의 감자튀김까지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돌았네요! 좌측이 도사콤보, 우측이 불도그콤보입니다! 핫도그지만 나름 건강을 생각해서 한개는 고기 다른한개는 야채로 주문하였네요!

 

 

먼저 먹어본 메뉴는 불도그로 콤보의 모습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하얀색 크림소스에 필리치즈스테이크와 소세지가 들어간 핫도그입니다!

 

 

핫도그 속에 재료들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얇게 썰어진 고기와 함께 야채들이 볶아서 소세지 위해 치즈소스가  올려져 있는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드디어 잘라서 한입먹고 단변을 담아 보았습니다! 소세지도 크기가 상당했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불도그의 맛은 볶음 고기의 구수한 맛에 치즈의 고소함이 소세지의 짭짤한 감칠맛까지 더해지면서 씹을수록 베어나오는 육즙의 맛과 향이 가득한 매력있는 맛이었습니다 ! 육류를 좋아하시느 분들이 드셔보시면 마음에 들어 하실꺼 같네요!

 

 

이어서 뭔가 상큼해 보이는 비쥬얼의 도사콤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불도그가 기름진 비쥬얼을 담당했다면 도사는 상큼함을 담당해서 조화를 잘 맞춘거 같네요!

 

 

도사도그의 들어간 재료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빨간색은 토마토에 초록색은 아보카드에 고수를 갈아서 만든거 같고 중간 중간 잘개 다진 양파조각도 들어가 있었네요!

 

 

동일하게 컷팅칼로 잘라서 한입 맛보고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배드컨테이너 도사도그의 맛은 소세지의 짭짤함은 상큼한 토마토와 고소한 아보카드와 야채가 잘 절충해주면서 느끼함까지 잘잡아주는 상당히 특색있는 맛이었습니다! 먹을때 고수의 향이 미세하게 느껴지긴 하는제 제 입맛으로는 거부감 보다는 오히려 특새있는 고소한맛을 잘 살려주는 느낌이었네요! 야채가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신선한 느낌의 핫도그를 맛보는 기분이었네요! 불도그랑 번갈아 먹으면 서로 부족한 부분이 절충되서 같이먹기에도 괜찮은 메뉴였네요!

 

 

마지막으루 콤보에 나오는 감자튀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얇은 두께로 튀겨서 그런지 바삭함과 안에 폭신함이 마치 감자과자를 먹는거 같이 맛있었네요! 배불러도 계속 먹게되고 손이가게 만드는 후렌치후라이 였습니다! 이것만 따로 사가지고 맥주안주해도 정말 잘 어울리꺼 같네요!

 

그냥 간단히 먹고 갈려던 저녁식사가 의외의 유명한 배드컨테이너 수제핫도그를 만나게 되서 생각지도 못하게 특색있는 감칠맛으로 배도 든든하고 입안도 즐거운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죽전 신세계 식당층이 바뀌면서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여기저기 보였는데요! 오픈 초기는 이용이 힘들꺼 같고 조금 여유로워 질때 하나씩 먹어보고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