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메이시스 방문 렌트카 주유 호텔에서 휴식타임!

여행행복/괌
728x90

셋째날 오전 Ross의 볼일을 끝마치고 첫날 잠깐 들렸던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옆에 위치해 있는 괌 메이시스(MACY'S)에 들리게 되었습니다! 차량 반납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서 잠시 구경하고 폴로매장에 들려서 선물사고 렌터카 반납 절차중에 하나인 주유하고 호텔로 돌아와서 저녁 먹을떄까지 자유로운 휴식시간을 가져보았네요! 사진과 함께 괌 자유여행 3일차 오후의 일정을 정리해 보겠습니다!

 

 

3일차가 되니 위치나 길도 슬슬 익숙해지면서 로스에서 금방 메이시스 쇼핑몰로 달려 왔네요! 주차하고 들어가기전 건물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참 남겨 보았습니다!

 

 

 

 

쇼핑시에 인포에 들리셔서 할인쿠폰 문의하시면 10%할인구너 받아서 조금 더 저렴하게 구입하실수 있으세요! 저랑 아내는 이사실을 여행 끝난다음 알게되서 역시 여행시에는 사전 정보를 많이 알아두는게 중요하다는걸 다시한번 깨닫게 되었네요!

 

 

건물로 들어가서 메이시스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넓은 규모로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가 가득 보이기 시작했네요! 우리나라랑 마찬가지고 세일하는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고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익숙한 브랜드들도 많고 특이 아이들옷 사러 오시는 분들을 많이 볼수 있었네요!

 

 

저희 부부도 다른건 안보고 조카 선물사러 폴로 랄프로렌 매장에서만 한참을 둘러보고 2벌 구입해서 짧게 쇼핑을 끝내고 렌트카 반납을 위해 주유소로 이동하였습니다!

 

 

도착한 주유소는 렌트시에 설명해 주셨던 케이마트 쪽에 있는 주유소를 이용하였네요! 짧은 영어라 외국에서 주유라니 어떻게 해야하나 잔뜩 긴장했는데 다행히 직원분이 나와서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순조롭게 모든게 해결 되었네요!

 

 

 

 

제가 이용한 렌트카 업체 반갑의 경우 기름 채워서 호텔 주차장에 주차해 놓으면 알아서 가져가는 시스템이라 하루동안 알차게 잘쓰고 반납까지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주유완료하고 호텔로 돌아가면서 차와의 굿바이 기념으로 차안에서 도로와 풍경을 담아 보았네요! 차를 반납하니 뭔가 허전하고 곧 여행이 끝나는 기분이 들어서 뭔가 섭섭한 기분이 들었네요!

 

 

주차하고 호텔에 들어와서 1층에 있는 매점에서 음료랑 마지막날 물놀이에 사용할 일회용 수중카메라를 하나 구입해서 방으로 들어왔네요! 방수팩을 챙겨갔지만 이떄는 핸드폰 바꾼지가 얼마 안되서 걱정되서 그냥 하나 구입해서 준비해 두었네요!

 

 

첫째날은 정신없이 지나가서 사진으로 모담았던 괌 하얏트호텔 방 모습을 보여드려요! 마침 청소를 부탁하고 나갔다 와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네요! 침대 2개에 넓게 잘 빠져있어서 지내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침대 맞은편으로는 미니냉장고에 TV 테이블등의 가구가 있어서 간식도 먹고 어디 가볼지 계획도 잡고 하는 편안한 공간이 되주었네요!

 

 

차도 반납하고 이제 남은시간은 저녁과 다음날 오전이라서 외식겸 산책으로 날이 어두워질떄쯤 밖으로 나갔네요! 나가서는 다른 호텔이랑 상가 면세점들 구경하면서 뭐 먹을지 찾아 보았습니다! 이어지는 저녁식사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8/01 - [여행행복/괌] - 괌 ROSS 아울렛 방문기!

2017/07/28 - [여행행복/괌] - 괌 제프버거 저녁식사!

2017/07/27 - [여행행복/괌] -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시나본(CINNABON) 간식타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