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 현대백화점 마스터키친 테판 오므라이스 저녁식사!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평일 가족외식으로 저녁시간에 판교현대백화점 지하 푸드코트에 방문하였습니다! 안먹어본 메뉴들로 살펴보다가 눈에 들어온 마스터키친 묵직한 철판 후라이펜에 나오는 음식들이 매력적으로 보여서 저녁식사 메뉴로 선택해 보았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이날 주문부터 선택한 메뉴 그리고 먹어본 후기까지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마스터키친

 

주문전에 담아본 해당 음식점 부스의 모습입니다! 영문으로 로고와 함께 MASTER KITCHEN이라고 여기저기 표시되어 있어서 찾기는 쉽게 되어있습니다! 평일 저녁식사 시간에는 생각보다 사람이 적어서 여유롭게 식사하기 좋은거같네요!

 

 

 

 

위치를 대략적으로 설명드리면 조앤더주스 방향에서 푸드코트로 들어오는 초입에 위치해 있어며 홍석천레스토랑 마이티아 마이치치스 왼편으로 위치해 있습니다!

 

 

주문을 기다리면서 담아본 카운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메뉴 밑으로 MASTER KITCHEN에 대한 소개가 있어서 읽어보았는데요! 마스터세프코리아 이창수, 강형구의 프로젝트 식상으로 세계각지의 임식과 요리들을 재해석하고 콜라보해서 새롭고 트랜디한 음식들을 선보인다고 되어있네요!

 

 

 

 

해당 프로그램은 본적이 없어서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소문으로 들어와서 알고 있는 마스터 세프 코리아와 연관된 음식점이라고 하니 뭔가 더 맛있을꺼 같은 기대감이 들었습니다!

 

 

메뉴들중에 밥종류가 먹고싶어서 오므라이스로 주문하고 받아온 진동벨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해당 부스에 마련된 좌석을 이용해도 되었지만 아이도 있어도 안쪽에 4인용 테이블로 자리를 잡았네요!

 

 

잠시후 진동벨이 울리고 받아온 마스터키친의 테판 오므라이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11,900원! 달궈진 철판 후라이팬에 담겨진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자마자 입안에 군침이 바로 돌았네요! 별도 사이드 반찬은 없었습니다!

 

 

진한 갈색 소스와 함께 부드러운 계란으로 덮여있는 테판오므라이스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파슬리가루?도 살짝 뿌려져 있고 푸짐한 소스에 일반적인 오므라이스의 비쥬얼과는 확실히 다른 차이를 보여주었네요! 메뉴 설명을 읽어보니 덮여있는 계란의 겨우 생크림과 비밀재료 더 보들보들한 식감으로 만들어졌다고 되어있네요!

 

 

반으로 잘라서 안에 들어있는 볶음밥의 모습입니다! 잡곡밥을 이용해 잘게 다져진 몇가지 야채들로 심플하고 담백하게 볶아서 만들어졌네요! 밥양도 한끼식사로 충분하였습니다!

 

 

스크럼블 같은 보드라운 계란과 갈색소스를 볶음밥과 함께 비벼서 한숟가락 먹기전 준비해서 담아보았습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테판오프라이스의 맛은 볶음밥 자체는 담백하고 맛의 중심은 소스가 담당했네요! 특제소스는 달착지근함과 간간함에 마치 돈까스 소스나 하이라이스를 연상하게도 하지만 그것과는 다른 특유의 향과 감칠맛을 가지고 있어서 계속 먹고싶게 만드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란과 볶음밥이 소스의 간을 잘 잡아주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맛의 조합으로 호로록 넘어가게 만들어주었네요!

 

 

마지막으로 카운터에서도 잠깐 보여드렸지만 옆쪽으로 메뉴판이 더 크고 자세하게 되어 있어서 가격과 메뉴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담아 보았습니다! 심플하게 총 4가지 메뉴로 가격대는 11,900원~13,900원! 백화점 외식으로는 적당한 가격으로 특색있는 요리들 맛볼수 있는거 같네요! 다음번 방문에는 고기메뉴인 함박스테키나 우삼겹플래터 둘중에 하나로 꼭 맛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판교 현대백화점 먹거리 관련글

2017/05/28 - [먹는행복] - 판교 현대 마이치치스 마이타이 치킨스테이크와 팟타이!

2017/04/25 - [먹는행복] - 판교 현대백화점 모모야 콤비까스정식 탄탄면 저녁식사!

2017/03/28 - [먹는행복] - 판교 현대백화점 밀라노분식 로제 크림 떡볶이 세트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