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올포유피자 4가지맛 처음 먹어봄!

먹는행복

어제 저녁에 소화시키겸 잘볼겸 이마트 갔다가 오래간만에 이마트 조각피자 한개를 사서 간식으로 먹게 되었습니다! 오래간만에 먹어서인지 맛이 업그레이드 된건지 너무 맛있게 먹어서 오늘까지 그맛이 생각나 저녁식사 메뉴로 한판을 사가지고 왔네요! 이마트피자를 한판으로 구입하는건 처음이라 뭘 먹을지 메뉴를 한참 보다가 대표메뉴 4가지맛을 한번에 맛볼수 있는 이마트 올포유 피자가 있어서 사가지고 왔습니다! 지금부터 피자 오픈부터 4가지 피자 각각의 먹어본 후기까지 자세히 정리해 보겠습니다!

 

이마트 피자

 

집에와서 식탁에 놓아본 이마트 피자! 슈퍼프라이 피자라는 영문이 적혀있는 포장박스를 담아 보았습니다! 사이즈가 일반 브랜드피자의 라지사이즈 보다도 더 큰 크기로 압도되는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박스 한쪽에는 전자렌지를 이용해 700w에 2분동안 데워서 드시라고 표시되어 있네요! 집에 도착했을때 아직 따뜻한 상태라 바로 식사를 시작하였네요! 이마트 올포유피자 가격은 13,500원입니다! 사이즈에 비하면 정말 착한 가격이네요!

 

 

박스를 열기전 제거해 줘야하는 스티커를 담아 보았습니다! 피자 이름과 함께 사용된 재료의 원산지표시가 적혀 있습니다! 대부분 수입산이 많이 사용되었네요!

 

이마트 올포유피자

 

드디어 박스를 오픈해서 거대한 크기의 피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고구마무스로 선을 그어서 4등분 두조각씩 총 4가지맛의 피자로 구성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첫 비쥬얼과 맛있는 향에 바로 입안에 군침이 돌았네요!

 

 

 

 

이마트 올포유피자로 맛볼수 있는 메뉴는 슈퍼콤비네이션, 치즈디럭스, 올뉴불고기, 진한고구마무스 4가지입니다! 대부분 제가 다 좋아라 하는 피자들이라 뭐부터 먹어야할지 고민이 시작되었네요!

 

 

피자별로 가까이서 토핑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올뉴불고기 피자의 모습입니다! 잘 구워진 불고기와 양파, 마늘, 파프리카등이 재료들이 모짜렐라 치즈속에 숨어있는걸 볼 수 있었습니다!

 

 

두번째는 치즈디럭스의 모습입니다! 별다른 토핑없이 깔끔하게 토마토소스?와 모짜렐라 치즈로만 구성되어 있는 가장 심플한 피자입니다!

 

 

세번쨰는 이마트피자중에 가장 자주 조각피자로 즐겨 먹었던 슈퍼콤비네이션 입니다! 양파, 피망, 페퍼로니 버섯, 고기조각, 올리브등이 푸짐하게 올려져 있는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마지막 네번째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고구마무스가 푸짐하게 들어있는 진한고구마무스 사용된 토핑은 고구마외에 베이컨, 버섯, 양파, 파안애플등 사용되어 얼핏 하와이언 피자도 생각나는 피자입니다!

 

 

뭐부터 먹어야 할지 몰라서 우선 4가지 맛을 한조각씩 준비해서 한입씩 맛보기로 하였습니다! 조각으로 보고 있어도 사이즈가 상당하네요! 둘이서 한판을 다먹기는 힘든 사이즈라 남은건 냉장보관해서 내일 간식으로 남겨두었네요!

 

 

일단 각각 한입에서 두입씩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4가지라 한번에 다 말씀드리면 보기가 어려울꺼 같아 각각의 사진으로 따로 분리해서 먹어본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처음으로 집은건 진한고구마무스 피자 손가락을 이용해 들기 어려워서 손바닥으로 받쳐서 잡고 먹었는데요! 기본 토마토 소스와 야채 재료들의 감칠맛에 고구마무스의 달착지근함이 더해지면서 중간에 씹히는 파인애플조각의 단맛을 더해주면서 담백한듯 하면서고 간간한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이어서 두번째로는 심플한 치즈디럭스를 한입 먹어보았습니다! 도우위에 발라져 있는 기본 소스의 간간하면서 새콤달콤한 맛에 모짜렐라치즈의 쫄깃함과 고소함이 조화를 이루는 심플하지만 은근한 매력이 있는 맛입니다!

 

 

세번째 올뉴불고기 피자를 맛보았습니다! 구운 불고기의 불맛과 구수함에 야채들과 마늘편까지 들어있어서 빵을 불고기에 싸서 먹는듯한 달콤짭짤한 불고기 특유의 맛이 담겨 있는 피자입니다! 예전에 조각으로 불고기피자를 먹었을때와는 달리 올뉴가 붙어서 그런지 살짝 매콤한 맛까지 들어가 있어 느끼함을 잘 잡아주었네요!

 

 

마지막 네번째 익숙한 슈퍼콤비네이션 입니다! 피자의 맛은 짭짤한 페퍼로니 피자에 고기조각들의 구수함과 특색있는 향과 맛에 야채토핑과 치즈의 고소한 조합이 푸짐하고 맛있는 피자입니다!

 

처음으로 먹어본 이마트 올포유피자는 제 입맛 기준에서 4가지 다 각각의 맛이 있어서 베스트를 뽑기가 힘들었네요! 제일 좋은건 번갈아서 이맛저맛 섞어서 먹는제 제일 맛있는거 같네요! 이 피자를 먹고 있으면 저피자가 가 생각나게 하는 번갈아가면서 찾게되는 매력을 가지고 이 오래간만에 먹어서 그런지 맛이 정말 많이 업그레이드 된거 같은 느낌도 들었네요! 가격대비 양과 맛 모두 만족스러운 피자였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