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마이크로네시아몰 시나본(CINNABON) 간식타임!

여행행복/괌

사랑의 절벽 구경후에 간곳은 가까운 거리에 있는 마이크로네시아몰에 잠시 들려서 간단하게 둘러보고 간식타임을 가져 보았습니다! 약 1시간 정도의 짧은 일정이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사진과 함께 순서대로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쇼핑몰에 도착! 넓은 주자장에 편하게 차를 대고 들어가기전 건물을 배경으로 기념사진 한장 남겨 보았네요! 옆으로는 macy's 쇼핑몰이 같이 위치해 있습니다! 메이시스몰은 셋째날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진 뒤로 보이는 빨간색 버스는 Red Guahan Shuttle이란 셔틀버스의 모습입니다! 만약 차량 렌트를 하지 않으시는 경우 트롤리버스를 이용해서 방문이 가능합니다!

 

 

괌 마이크로네시아몰 내부로 들어가서 담아본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넓은 규모로 중앙에는 광장같이 볼거리과 놀거리가 준비되어 있고 사이드로 상점들이 입점되어 있었네요! 쇼핑목적의 방문은 아니라서 어떤걸 팔고 있는지 한바퀴 정도 둘러보고 간단한게 먹을수 있는 먹거리로 눈을돌려 찾아 보았습니다!

 

 

선택한 간식은 괌여행에서 자주눈에 띄는 시나본(CINNABON) 매장 사람들이 먹고있는 빵이 먹음직스러워 보여서 처음으로 맛을 보려고 빵이랑 음료 하나씩 주문해 보았네요!

 

 

 

 

이때 당시에는 우리나라에는 아직 없는줄 알고 먹으면서 이런거 들여왔음 좋겠다 했는데 돌아와서 보니 백화점등에 이미 입점되어 있는 브랜드였네요!

 

 

주문한 시나본의 시나몬롤빵과 체리음료의 모습입니다! 비쥬얼 만큼이라 달달함과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빵의 식감에 은은한 계피향까지 더해서 입안을 달달함으로 가득 채워주고 상큼달콤한 Cherry chillattark가 시원함을 더해줘서 체력과 당까지 충전하고 힘을내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동한 곳은 괌여행 준비하면서 먹거리 알아보다가 알게된 제프버거를 맛보러 출발! 쇼핑몰에서 거리가 거의 끝과 끝이고 미리 캡처해 놓은 지도 이미지 보고 찾아가는 초행길이라 시간이 어느정도 걸릴지 몰라 조금 일찍 출발하였네요! 위에 사진은 이동하는 중간에 해안도로로 들어서면서 펼쳐진 아름다운 바다의 모습입니다! 가는길에 잠시였지만 아름다운 풍경으로 기분좋게 만들어 주었네요! 이어지는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계속해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7/27 - [여행행복/괌] - 괌 자유여행 사랑의 절벽 구경!

2017/07/24 - [여행행복/괌] - 괌 하얏트 수영장 투몬비치 해변 물놀이!

2017/07/20 - [여행행복/괌] - 괌여행 첫째날 하얏트호텔 도착 및 주변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