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자유여행 사랑의 절벽 구경!

여행행복/괌

둘째날 오후 렌터카를 수령하고 계획은 하얏트호텔을 기준으로 지도를 좌우로 나눠서 우선 좌측에 있는 볼거리 구경에 나섰습니다! 처음으로 가본 장소는 괌여행 필수코스라는 사랑의 절벽(TWO LOVERS POINT)! 멋진 바다풍경과 슬픈 사랑의 전설이 담겨 있는 장소로 부부나 커플들이 찾고 예쁜 사진남기기 좋은 장소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구경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찾아가는길의 도로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넓은 고속도로를 지나 풀과 숲이 가득한 도로로 진입했을떄 담아본 사진이었네요! 외국에서는 처음으로 해보는 운전이라 바싹 긴장하고 운전에 임하였네요! 다행히 규정속도가 우리나라 속도기준 24~60km로 느리게 다녀서 다행이었네요!

 

 

 

 

간략하게 괌 운전시 규정속도에 관해서 말씀드리면 고속도로 35마일(60km), 시내 25마일(40km), 주택가쇼핑몰 15마일(24km)로 우리나라에서 운정하시던 분들은 초반에는 답답함이 있을수도 있지만 적응하면 이만큼 안전하고 편한게 없네요! 그외에 우리나라와 다른 꼭 지켜야할 교통법규는 렌트시에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드디어 주차장에 도착해서 주차하고 구경하기전에 렌트카랑 기념사진 한장 남겨보았습니다! 빌린 차량은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닛산큐브로 하루동안 이용하였습니다!

 

 

 

 

3박4일 일정에서 둘째날하고 셋째날 오후까지 사용하였는데요! 괌여행은 처음이라 잘 모르기도 하고 경비 생각해서 딱 하루렌트 했는데요! 여행 끝나고 전일정 다 렌트하는게 하나라도 더보고 시간도 아낄수 있었다라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다음에 다시 가게 된다면 무조건 전일 렌트하기로 다짐했네요!

 

 

조금 걸어가다 보니 사랑의종이 보여서 아내랑 같이 또 따로 기념사진 여러장 남겨 보았습니다! 종을 울리면 영원한 사랑을 이룰수 있해서 같이 종도 처보고 삼각대 가지고 가서 재미난 추억의 사진들을 많이 남겼습니다!

 

 

이어서 뷰를 바다와 절벽의 뷰를 볼 수 있는 장소로 이동해 보았습니다! 아내가 찍어준 사진인데 계속 사진 찍어야해서 삼각대를 펼친 채 계속 들고 다녔네요! 둘이 사진찍을때는 정말 좋은 도구이지만 챙겨야하는 불편은 둘만의 사진촬영을 위해 감수해야하네요!

 

 

돌벽과 난간으로 되어있는 바다의 멋진 풍경을 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호텔앞 투몬 비치와는 다른 깊고 푸른 바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네요! 운이 좋으면 헤엄치는 바다거북이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아쉽게도 보이지는 않았네요!

 

 

장소를 이동해서 담아본 난간에 달려있는 열쇠고리들의 모습입니다! 여기저기 상당히 많은 개수가 달려 있었는데요! 우리나라 남산과 같이 전망대쪽 판매데스크에서 구입해서 이름이나 멘트적고 닳아놓는 장소입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기념사진만 남기고 계속 구경을 이어갔네요!

 

 

풍경을 제대로 보시기 위해서는 유료로 입장료를 지불하고 사진에서 보이는 제일 꼭대기에 위치한 전망대에 올라갈수 있는 시설이 되어 있는데요! 저하고 아내는 갈까말까 고민하다가 올라가지 않고도 여기저기 구경할곳들이 많아서 패스하고 구경을 이어갔네요!

 

 

다른쪽 장소에 가보니 일본어 중국어 한국어등 다양한 언어로 두연인의 전설이라는 괌 사랑의 절벽에 관한 전설이 적혀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인디언추장의 딸과 병사와의 이루어질수 없는 사랑으로 결국 두사람이 손을 잡고 절벽으로 몸을 던지게 되었다는 내용입니다!  

 

 

하트모양의 열쇠고리들이 달려있는게 예뻐보여서 나름 예쁜각도를 잡고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우리나라와는 달리 무게를 생각해서 하트나 네모 모양으로 스폰지같이 가벼운 재질로 만들어져 있네요!

 

 

사랑의 종에 이어서 두번째 예쁜 포토존으로 사랑의 절벽을 떠나면서 주차장으로 돌아올때 발견하였습니다! 돌로 되어있는 하트모양에 영어 큰 글자로 TWO LOVERS POINT가 적혀있는 장소입니다! 하트안에 들어가서 아내랑 같이 기념사진 남기고 구경을 마무리 하였네요! 이어서 가장 가까운 거리에 있는 괌 Macy's가 있는 마크로네시아 쇼핑몰로 이동하였습니다! 계속되는 일정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7/24 - [여행행복/괌] - 괌 하얏트 수영장 투몬비치 해변 물놀이!

2017/07/20 - [여행행복/괌] - 괌여행 첫째날 하얏트호텔 도착 및 주변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