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꼬북칩 콘스프맛 드디어 먹다!

먹는행복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한때 SNS에서 핫했던 과자 꼬북칩! 볼때마다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사서 먹어봐야지 했는데 이상하게 인연이 안 닿아서 구입하러 갈때마가 못찾는건지 항상 없었네요! 그래도 포기하지 않고 마트나 편의점 갔을때 생각나면 확인을 해보다가 드디어 어제 집근처 동네마트에서 콘스프맛이 팔고 있는걸 발견! 바로 구입해 보았습니다!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과장 개봉에서 부터 먹어본 후기까지 차례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꼬북이란 이름답게 귀여운 거북이 캐릭터와 함꼐 '네겹 드디어 발견!'이라는 문구로 실제 과자가 4겹층층구조로 되어 있는 실제 과자 이미지를 넣어서 디자인한 과자봉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만화책의 한장면을 보고 있는듯한 느낌으로 재미나게 되어있네요! 구입 가격은 1,200원 입니다! 다른맛도 있다고 하는데 유일하게 콘스프맛만 판매하고 있었네요!

 

 

과자의 맛과 열량이 표시되어 있는 밑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한봉지 꼬북칩 콘스프맛 칼로리는 65g/ 360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다른 과자들과 비슷한 양과 열량을 가지고 있네요!

 

 

포장봉투 뒷면에는 맛에대한 특징과 영양정보, 제품에 사용된 원재료명과 기타 정보들이 적혀있어서 담아서 보여드립니다! 과자종류의 영양정보를 볼때마다

 

 

 

 

항상 나트륨, 지방, 포화지방 이 3개는 항상 퍼센트가 높게 함유 되어있네요! 뭐든 적당하면 좋다는 생각으로 저의 경우는 하루에 1/3씩 나눠서 먹는편입니다!

 

 

포장 봉투를 열어서 과자의 양을 담아 보았는데요! 왠일로 이번에는 다른과자와 달리 2/3정도로 푸짐하게 들어 있었습니다! 포장에 있는 이미지와 완벽하게 동일한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가까이 보여드리려고 작은 앞접시를 준비해서 과자를 덜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돌돌 말린듯한 모양에 겉면 무늬는 꼬깔콘이 생각나게 하면서 먹음직스러운 비쥬얼과 한입 크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겉면에는 노란색의 콘스프가루와 까만 점같이 보이는 양념가루가 뭍어 있네요!

 

 

드디어 과자 한개를 맛보았는데요! 먹기전 4겹으로 되어있는 측면의 모습을 가까이서 한장 촬영해 보았습니다! 이어서 처음으로 먹어본 꼬북칩 콘스프맛은 즉석스프같은 옥수수의 고소한 향과 맛이 퍼지면서 달콤 짭짤한 양념의 감칠맛이 느껴지면서 겹겹이 되어 있어서 그런지 씹히는 식감이 바삭하면서도 조금 더 부드럽게 부서지는듯한 느낌으로 상당히 매력있고 계속 손이가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 먹어보고서야 왜 인기가 있었는지 알수 있었고 다른맛도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어졌네요! 최근 와사비맛 과자에 이어서 색다르면서도 제입에 맞는 또다른 새로운 과자를 발견한 기분이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과자 관련글

2017/07/19 - [먹는행복] - 꽃게랑 와사비 새로나온 과자 알싸하네!

2017/07/13 - [먹는행복] - 와사비칩 새로나온 과자 맛은?

2017/07/07 - [먹는행복] - 크라운 키커바 초코바로 당충전!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