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여행 첫째날 하얏트호텔 도착 및 주변구경!

여행행복/괌

결혼 2주년에 처음으로 가본 괌여행기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녀온지는 시간이 많이 흘렀지만 저와 아내에게는 잊지못할 지금도 가끔 떠올리는 소중한 추억이라 언제 한번 정리해서 포스팅으로 남기고 싶었는데 이제서야 실행에 옮겨보네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3박4일 일정에서 첫째날 괌공항 도착에서 하얏트리젠시에 도착해서 주변구경 및 저녁식사와 K마트 구경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인천공항에서 비행기 타고 괌으로 가면서 담아본 비행기 날개의 모습입니다! 괌여행은 12월 중순에 일정을 잡고 자유여행 패키지중에서 비행기티켓과 호텔에 조식포함, 왕복픽업이 포함된 여행상품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렌트카는 여행상품 결정된 다음에 인터넷으로 알아보고 제일 마음에 드는 업체로 선택해서 도착 다음날 부터 이용하는걸로 선예약 하였네요! 다녀와서 드는 생각은 괌 자유여행을 생각하신다면 차량의 경우는 비용이 추가되긴 하지만 전체일정으로 렌트하는게 여행에 있어서는 더 편리한거 같네요! 

 

 

타고간 항공기는 진에어로 중간에 나온 기내식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중간에 다같이 체조도 한번하고 4시간 조금 더 걸려서 도착하였네요!

 

 

비행기에 내려서 입국수속 밟으러 가면서 영어로 웰컴투 괌이라 적혀있는 공항 내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수속 끝나고 나가자 마자 여행사 직원분이 나와 계셨고 다른 여행객분들이 모두 오실때까지 잠시 기다렸네요!

 

 

 

 

픽업서비스가 포함된 자유여행 패키지라 도착한 날은 준비된 차량으로 같이 출발하고 돌아오는날 공항까지는 호텔별로 들려서 사람들을 태우고 이동하였네요!

 

 

명단에 있는 사람들이 다 모인다음 공항 입구쪽으로 나가서 잠시후 도탁한 여행사 로고가 부착된 차량이 도착해서 탑승해서 이동하였습니다! 하얏트만 가는게 아니라 가까운 순서대로 호텔마다 들려가며 내려주는거라 후반부에 위치한 호텔까지는 시간은 조금 소요 되었네요!

 

 

드디어 하얏트리젠시 호텔에 도착해서 체크인 하고 방으로가서 짐도 안풀고 바로 베란다로 나가서 담아본 멋진 괌하얏트 수영장과 투몬비치 바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정말 보자마자 아름다움 모습에 감탄이 절로 나왔네요!

 

 

짐정리하고 사진기 들고 밖으로 나와서 바닷가 쪽에 있는 HYATT 표지가 있는 곳에서 건물을 배경으로 같이 따로 기념사진을 남겨 보았네요! 한국은 추운겨울이었는데 한순간에 더운나라에 와있으니 뭔가 기분이 묘했네요!

 

 

가념사진 찍고나서 해변가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에메랄드색의 바다와 함꼐 굉장히 평온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도착 당일은 시간이 애매해서 물놀이를 할수는 없어서 우선 자유롭게 주변에 뭐가 있는지 구경하고 간단하게 저녁먹을 장소도 찾으러 거리로 나가보았습니다! 하얏트 앞쪽 큰도로 나가면 작은 상점들은 찾아볼수 있고 왼편으로 조금 걸어서 아웃트리거쪽으로 올라가다보면 사진과 같이 번화가가 나오는데요! 여러 상점과 쇼핑타운 건물들을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지나가다 담아본 괌 DFS 갤러리아 면세점 건물의 모습입니다! 대부분 명품브랜드로 신혼여행온 부부들이 많이 오셔서 구경하시더라구요! 저와 아내도 쇼핑은 아니었지만 얼마나 싼지 어떤제품이 있는지 여행기간동안 2번정도 들렸었네요!

 

 

계속 올라가다보니 눈에 익은 TGI 프라이데이와 맥도날드가 있는 건물들이 보이기 시작해서 저녁식사를 위해 이동해 보았습니다!

 

 

도착해서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가장 만만하게 먹을수 있는게 맥도날드라 세트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였네요! 다행히 우리나라와는 다른 메뉴가 있어서 괌만의 색다른 햄버거를 먹어볼수 있었습니다!

 

 

저녁먹고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어딜가볼까 생각하다 먹거리나 필요한 물건을 사러 괌여행오면 사람들이 꼭 들린다는 K마트를 가보게 되었습니다! 지금은 그때 왜그랬는지 모르지만 여행으로 기분이 좋아서 그랬는지 걸어가 보았는데요! 거리는 상당히 멀어서 도착하니 밤이 되었네요! 걷기운동이라 생각하면 왕복으로 제대로 했지만 두번다시는 못할꺼같네요! 꼭 차로 이동하세요!

 

※ 참고로 K마트는 24시간 운영이라 언제든 이용이 가능합니다!

 

 

k mart 내부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여행하는 동안 가볍에 입을수 있는 옷들과 물놀이도구에 먹거리 부터 생활용품까지 댜앙한 제품들이 있는 대형마트입니다! 우선 바다에서 스노우콜링하려고 물안경세트랑 아쿠아슈즈 구입하고 계속 구경을 이어갔네요!

 

 

구경하다 굉장히 저렴한 가격의 휴대용 유모차도 있어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그 뒤쪽으로는 장난감부터 아기관련 용품까지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때 당시는 아이가 없을때가 크게 관심을 안두었는데요! 지금와서 생각하면 출산준비라 생각하고 이것저것 사올껄 하는 아쉬움이 남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아이가 태어난 지금은 언젠가 기회되면 가족여행으로 다시갈날을 꿈꾸고 있네요!

 

 

위에 사진은 다스베이더 얼굴을 가지고 있는 제품이었는데요! 자세히 보니 두툼한 슬리퍼라 재미나게 생겨서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처음보는 신기한 제품들도 많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구경했네요!

 

 

걸어서 그런지 배가 출출해서 푸드코트 쪽으로 가보니 여러가지 메뉴중에 이름은 생각나지 않지만 감자튀김이랑 토마토소스가 듬뿍 뿌려진 먹거리로 허기진 배를 달래고 살꺼사고 다시 걸어서 호텔로 돌아와서 하루를 마무리하였습니다! 이어지는 둘째날 일정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