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꾸로 수박바 맛 보고서!

먹는행복

여름하면 아이스크림이 빠질수 없는데요! 요즘 SNS에서 핫하다는 거꾸로 수박바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수박바의 초록색과 빨간색 부분이 바꿔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요! 어린시절 오리지날 수박바를 먹은 기억을 더듬어 보면 초록색 부분이 더 맛있어서 이부분이 더 많이 있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항상 있었는데요! 오랜세월이 지나서지만 아쉬움을 달래줄 제품을 맛볼수 있다는게 신기했네요! 그럼 지금부터 아이스크림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나름 자세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궁금하셨던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거꾸로 수박바

 

우선 제일먼저 담아본 당황한 표정의 재미난 수박캐릭터가 담겨진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글씨체도 상당히 귀엽게 되어있어서 포장에서 부터가 먹음직스러워 보였네요!

 

 

 

 

파는곳은 CU편의점! 저도 모르고 있다가 지난가는 길에 아이들이 편의점 앞에서 단체로 먹고 있는걸 보고 알게 되었네요! 가격은 1,000원에 판매중인데요! 2+1행사를 하고 있어서 2,000원에 3개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포장 뒷면에 적혀있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와 함께 영양정보가 표시되어 있어서 보여드립니다! 아이스크림이다 보니 당연히 당류가 높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추가로 열량 생각하시는 분들을 위해 거꾸로 수박바 칼로리를 적어드리면 75ml / 90kcal로 표기되어 있습니다!

 

 

포장 한쪽으로는 새로나온 아이스크림의 특징을 쉽고 정확하게 표현한 문구 '위아래가 뒤바뀐!!'이란 문장이 적혀 있고 그아래로는 위에서 말씀드린 칼로리 표시와 수박농축액이 사용되었다고 적혀있네요!

 

 

드디어 포장을 오픈해서 아이스크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길죽한 삼각형 모양의 수박바의 모양은 그대로지만 정말로 색상이 위아래가 바뀌었고 하단부분의 영역이 조금 넓어진 느낌이었습니다!

 

 

 

 

예전 수박바를 먹을때는 초록색 부분이 맛있어서 빨간색을 먼저 먹고 초록색만 남겨서 아껴먹거나 아니면 반대로 시작부터 끝 모서리 양쪽부터 먹기도 했던 기억이 어렴풋이 떠오르네요! 이제는 그 반대가 되었으니 아쉬움 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은거 같네요!

 

 

우선 기대했던 윗부분 부터 맛을 보았습니다! 제품소개에는 딸기맛이라고 되어 있었는데요! 그렇다고 완벽한 딸기맛은 아니고 살짝 조스바같은 맛도 있으면서 달콤함 곳에 미세한 상콤함이 있는 예전과 비슷한거 같지만 뭔가는 조금 업그레이드 된듯한 맛이었습니다! 일단 시작에 있어서 개인적인 입맛에는 오리지널 보다 거꾸로가 맛있다에 한표를 던지고 계속 먹어보았네요!

 

 

윗부분에 이어서 바로 밑에 빨간부분을 먹어 보았습니다! 이부분은 정말 예전와 동일한 맛으로 정보에는 멜론맛이라고는 되어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완벽한 멜론맛이 아닌 수박스러운 맛이 첨가되어 있고 안에 씹히는 수박씨과자까지 같이 먹으니 그래 이거였지 하면서 어린시절 먹었던 맛의 기억이 더 뚜렸해졌네요! 기존 수박바는 적당한 달달함과 고소함으로 시작해서 초록색으로 달콤한 청량이 플러스 되면서 마무리 되었다면 새로나온 거꾸로 수박바는 그와는 반대로 입안을 달달하게 만들어준 다음에 빨간 부분으로 단맛을 적당하게 잡아주면서 고소함을 더해서 마무리해주는 매력이 있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한개를 다 먹어보고서도 역시나 새로나온 수박바가 제입맛에는 더 잘맞는거 같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