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빈 멤버스 클럽 충전식 선불카드와 어플 사용기!

아는행복

스타벅스와 동일하게 커피빈에서도 맴버스 클럽 선불카드 구입이 가능하네요! 너무 늦게 알게된건 아닌지 자주는 아니지만 주로 찾는곳이 커피빈이어서 일단 3만원 적립으로 구입해서 무료음료쿠폰 하나 받았습니다!

 

 

카드 디자인은 두가지중에 선택가능합니다. 저는 조금더 디자인이 담긴 쪽으로 선택하였네요!

 

 

 

 

 

멤버스 클럽 카드 이용방법은 원하시는 금액의 선불카드와 충전하실 금액으로 구입하시면 되시구요 10,000원 단위로 충전이 가능합니다. 카드를 구입하신후에 스마트폰 커피빈 어플/앱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입 및 등록후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커피빈멤버스클럽 회원 자격은 콩적립으로 구분되는데요 (음료 1잔 당 1개의 콩 적립)

 

 

※ 클럽 맴버가 되시면 1년간 자격이 유지! 1년 안에 적립된 콩의 개수에 따라 1년 후 등급이 결정됩니다.

 

 

 

 

▣ 커피빈 멤버스 클럽 등급에 따른 혜택

 

 

등급에 따른 혜택들은 다양하게 있네요!

 

다음은 커피빈 모바일 어플/앱을 이용한 카드 사용 방법입니다. 구글플레이에서 '커피빈' 으로 검색하신후 설치!

 

 

커피빈 어플에서는 잔액과 사용내역 및 쿠폰등을 확인이 가능하며 거기에 카드를 휴대하지 않으셔도 어플자체의 모바일 카드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아래는 실제 어플작동 캡쳐 이미지입니다.

 

 

커비빈 어플을 실행하면 로딩화면이 나옵니다.

 

 

어플 및 홈페이지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신후 보유한 카드를 등록하신후 로그인하시면 멤버등급, 카드모양, 잔액확인이 바로바로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의 회원가입은 본인인증 과정에서 잘 안되더라구요!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습니다.

 

 

커피빈 맴버스 카드 모양을 눌러주시면 카드가 뒷면으로 바뀌면서 바코드 표시가 나오게 되시구요. 이 바코드를 이용하여 선불카드 휴대없이 스마트폰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저도 일단 처음 사용해 보는거라 3만원을 충전해서 사용하였구요! 이번 사용을 통해 은행커피할인과 비교해서 어느쪽이 더 혜택이 좋은건지 지켜보려고 합니다. 1~2달뒤에 결과가 나오면 블로그에 내용추가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커피빈이든 다른 커피숍이든 한군데만 다니면 그만큼 이득이 있으니까요! 커피를 끊을수 없다면 이것저것 잘 이용해서 이득이 되도록 즐겨야겠조! 커피빈을 자주 이용하신다면 한장 만들어두시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싶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