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챙기기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구입!

쇼핑행복

최근 장이 많이 예민해져서 병원에 들렸다가 유산균을 챙겨먹으면 도움이 된다는 이야기를 듣고 관련 제품을 알아보다 지인의 추천으로 듀오락 골드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해 보게 되었습니다! 체내 건강에 필요한 유산균에 비타민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우선 한두달 먹어볼 계획으로 한상자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제품 개봉에서부터 먹어본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깔끔한 디자인의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유산균증식 및 유해균억제 및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준다고 적혀 있네요! 가격은 6만원! 건강을 위해 오래간만에 투자했네요!

 

 

 

 

적혀있는 프로바이오 틱스가 뭔지 알아 보았는데요! 사람의 체내에서 건강에 좋은 효과를 주는 살아있는 균으로 대부분이 유산균! 소장까지 도달해서 장에서 유용한 효과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포장박스 측변에 영양 기능정보가 담긴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열량은 2포 기준 15kcal로 탄수화물에 프로바이오틱스수를 보시면 30억마리이상이 들어있다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유산균 53%와 비피더스균 47% 비율 표시되어 있습니다! 그 아래로는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대략 2년정도 두고 먹을수 있게 되어있네요!

 

 

다른쪽 면으로는 뺴곡하게 제품에 관한 자게한 정보가 빼곡하게 적혀 있습니다! 우유함유란 부분만 노란색으로 강조되어 있고 유용한 유산균 외에도 비타민C, E, A, B6염산염, B1염산염, B2혼합제제 등도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있네요!

 

 

 

 

복용방법은 1일 1회 2포로 그냥 먹거나 물과 함께 먹으면 된다고 적혀있네요! 저는 일단 1일 1포로 시작해 보기로 하였네요!

 

 

박스를 오픈해서 내용물을 모두 꺼내서 나열해본 사진입니다! 10포씩 총 6개의 뭉치로 총 60포가 들어있네요! 하루 2포로 계산하면 1달 1포로 계산하면 2달을 먹을수 있는 양입니다!

 

 

10포짜리 한개 포장을 뜻어서 한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듀오락골드 프로바이오틱스 이름과 함께 2.5g으로 표시가 되어있네요! 사이즈가 작아서 휴대하기에도 편리하네요!

 

 

오픈할때는 상단부분에 절취선 표시가 되어 있는 부분을 손가락으로 잡고 표시되 방향으로 개봉해주시면 쉽게 열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가위는 필요 없었네요!

 

 

마지막으로 한개를 오픈해서 밥숟가락에 듀오락 골드 내용물을 모두 부어 보았는데요! 하얀색에 아주 고운 입자로 되어 있습니다! 오픈한김에 바로 물없이 먹어 보았는데요! 입에 넣자마자 사르륵 녹으면서 아주 달착지근 하면서도 미세한 새콤함에 오렌지 같은 과일향으로 간식처럼 맛있었네요! 건강식품이라 맛은 기대 안했는데 의외의 맛이었습니다! 오늘부터 열심히 챙겨먹으면서 몸에 잘 받아서 피곤함도 줄고 화장실 가는일도 줄어들길 기대해 봐야겠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