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서부여행 페블 비치 골프 링크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17 마일 드라이브에서 잠깐동안의 버드락 구경에 이어서 이어진 일정은 근처에 위치한 페블비치 골프 링크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왠 골프장 관람인가 했는데 100년이란 역사를 지닌 세계 3대 골프장중에 하나로 세계적인 골프대회가 열리는 장소이자 유명인사들이 찾은 명소로 골프를 치지 않더라고 관람할수 있도록 오픈되어 있는 관광지였습니다! 그럼 구경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제일먼저 향한 곳은 페블비치 갤러리 카페라는 곳으로 고급진 건물 내부에서 골프장의 예쁜 풍경을 관람할수 있는 장소였네요! 들어가기 직전에 담아본 카페 간판의 모습입니다!

 

 

 

 

 

계단으로 내려가면서 페블비치 골프링크 (pebble beach golf links) 지도가 위치해 있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지도속에 빨간색 점으로 현재 위치가 표시되어 있네요!

 

 

들어가서 펼쳐진 아름다운 파란 하늘과 초록색 잔디로 되어있는 퍼팅을 즐기는 공간이 펼쳐졌네요! 건물의 우아한 꽃장식과 함께 전체적으로 고급스럽고 아름다운 첫인상을 보여주었네요!

 

 

다른쪽으로 이동해서 아이가 골프채를 들고 있는 동상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는데요! 하단 바위쪽에 just like dad by walt horton 1997이란 문구가 적혀있습니다! 의미있는 문구인가 했더니 작품이름과 만든사람 제작년도가 표시된 내용이었네요!

 

 

 

 

 

이동하면서 특색있는 느낌의 나무들로 조경이 이뤄진 건물들의 모습도 같이 담아 보았습니다! 유명골프장이라서 그런지 고급진 차도 여기저기 주차되어 있었네요!

 

 

사진에 있는 건물에 도착해서 부터 자유시간으로 구경이 시작되었는데요! 들어가기전 건물의 모습과 앞에 펼쳐진 잔디의 모습을 함께 담아 보았습니다! 흘러온 역사를 생각했을때 정말 관리가 잘되어진 골프장인거 같네요!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건물위에서 내려다본 페블비치 골프 링크의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져서 담아 보았습니다! 저는 골프장 자체가 처음 가본거라 이런 풍경이 펼쳐쳐 있을줄은 꿈에도 몰랐네요!

 

 

각도를 해변쪽으로 이동해서 바다와 함께 담아 본 사진입니다! 페블비치라는 이름처럼 골프장이 해변가라 바로 옆에 바다가 인접해 있어서 특색있고 아름다운 풍경을 자아냈네요!

 

 

언제 다시올지 모르는 기약 없는 장소라 골프장 잔디는 한번 밝고 가야할꺼 같아서 골프장으로 내려가서 필드에서 기념사진 남기고 잠시 잔디를 거닐어 보았네요!

 

 

골프장을 구경하고 실내 카페 건물로 들어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입니다! 고풍스러운 가구들과 인테리어로 고급진 분위기를 가지고 있네요! 왠지 차한잔의 가격도 상당할꺼같은 생각이 들었네요!

 

 

내부에서 바라본 창가쪽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밖으로는 하얀색 건물들과 잔디밭에 바다까지 파란과 녹색 하얀색의 조합이 보고 또 봐도 아름답고 멋진 광경이었습니다!

 

 

건물에서 나와서 가본곳은 다른 건물에 조성된 페블비치 워먼스샵으로 여성분들 관련 매장들이 쭉 입점되어 있는 쇼핑장소였네요!  

 

 

마지막으로 떠나면서 유리에 세겨진 페블비치로고와 거기에 담긴 1919년도의 기념으로 사진에 담아 보았네요! 구경하면서 느낌점은 오래된 역사만큼 잘 관리된 시설과 어느곳도 따라올수없는 풍경이야말고 세계적인 골프장으로 불리고 유명인사들이 많이 찾는 이유를 간접적으로나마 느껴보는 기회였네요!

 

 

페블비치 골프링크 구경을 끝마치고 이동한 곳은 홈타운부페에서의 점심식사! 식사를 끝마치고 이어진 서부여행 마지막 관광지는 미국속의 덴마크 마을 솔뱅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2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몬트레이 17마일 드라이브 버드락 Bird Rock 구경!

2017/06/22 - [여행행복/미국] - 샌프란시스코 여행 예술의 궁전 및 금문교 비스타 포인트!

2017/06/20 - [여행행복/미국] -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알카트라즈 감옥 크루즈 투어!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