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먹어봅니다!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평일 저녁식사 메뉴로 피자타임을 가지게 되었네요! 그 이유는 피자헛 신메뉴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가 나온걸 보게되어 모양도 특이하고 엣지에 있는 빵부분이 너무 맛있게 보여서 안 먹어볼 수 없었기에 바로 배달주문으로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피자 개봉에서 부터 맛에 대한 후기까지 차례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30분에 딱 맞춰서 도착한 피자! 받자마자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먼저 담아 보았습니다! 박스 표지에 오늘 주문한 신메뉴 피자 특징소개와 함께 이미지로 아주 먹음직스러운 사진이 담겨 있네요! 사이즈는 M으로 주문하였습니다!

 

 

박스뚜껑을 오픈하고 모습을 드러낸 크런치 치즈 스테이크 피자의 모습입니다! 비쥬얼의 첫인상은 예전에 먹어봤던 수제버거바이트와 유사해 보이기는 하지만 엣지부분과 사용된 토핑은 분명 다른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추가정보로 크런치치즈스테이크 가격은 방문포장의 경우 40%할인으로 M 17,340원 / L 20,940원 배달의 경우 30%할인 M 20,230원 / L 24,430원 입니다! 원래 가격은 M 28,900원 / L 34,900원으로 되어있네요!

 

 

토핑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사용된 재료는 사이트에 나와있는 정보를 참고해서 말씀드리면 중앙에는 와규크럼블, 에멘탈치즈소스, 고메스테이크, 데미그라소스, 파프리카, 그린빈과 양파등의 기본야채에 엣지부분에는 감자무스, 고구마무스, 모짜렐라치즈, 크런치크럼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피자헛 크런치치즈스테이크 칼로리는 한판기준 M 1,836kcal / L 3,370kcal 한조각당 M 306kcal / L 337kcal 입니다!

 

 

가장 궁금했던 동그랗게 부풀어 올라있는 엣지부분 부터 살펴 보았는데요! 빵위에 바삭한 크런치스럼블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딱딱한 바삭함이 아닌 부드러운 빵과 함께 딱 먹기좋고 기분좋은 바삭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서 안에 들어있는 재료와 함께 조합이 매력있네요!

 

 

엣지에 빵안에 들어있는 재료를 보여드리기 위해 가위를 이용해 잘라서 단면을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만나보게된건 사르륵 녹아있는 모짜렐라치즈와 함께 감자무스가 같이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뷔페나 샐러드바에서 먹는 고소하면서고 감칠맛을 가진 감자무스와 함께 모짜렐라가 더해져 고소하면서고 간간한 감칠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른쪽을 잘라서 고구마무스와 모짜렐라가 들어있는 엣지부분도 만나보았네요! 고구마무스라서 달착지근한 맛으로 골드피자보다더 더 푸짐한 무스와 치즈로 빵과 바삭한 식감으로 엣지부분만 따로 먹어도 정말 맛있네요!

 

 

이번에는 중앙에 메인 재료인 치즈스테이크 조각을 근접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스테이크라고 해서 육질이 살아있는 고기조각일꺼라 예상했지만 먹어보니 함박스테이크같은 부드러운 식감에 육즙이 풍부하고 구수한 감칠맛을 가진 고기토핑이었습니다! 소스까지 첨가되어 있어서 풍미를 더해주었네요!

 

 

이번에는 제대로 한조각을 맛보기위해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조각당 엣지포켓 한개에 스테이크 조각은 1~2개정도가 들어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엣지에 감자일지 고구마일지는 복불복이지만 랜덤이 아닌 반반으로 들어있어서 한두조각 먹다보면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하였네요!

 

 

드디어 한입을 맛을 보고 담아본 모습입니다! 처음으로 맛본 크런치치즈스테이크의 맛의 시작은 일단 다양한 구워진 야채재료들의 맛에 치즈와 스테이크에 소스의 맛으로 달착지근하면서도 맛있는 짭짤함이 담기 마치 맛있는 함박스테이크를 먹는듯한 맛에 마무리는 달착지근한 고구마와 감자무스로 단맛 또는 고소한맛의 디저트로 마무리 해주는 피저였네요! 제 입맛 기준에서는 만족스러웠습니다! 피자방향을 앞으로 먹어도 뒤로 먹어도 이래저래 맛있는 매력있는 피자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같이 붙어온 게산서의 가격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30%할인으로 8,670원을 할인받아 2만원대로 아주 맛있고 딱 알맞은 양으로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네요! 피자는 언제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네요! 다음번 기회되면 또 한번 먹어야겠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피자헛 메뉴 관련글

2017/04/12 - [먹는행복] - 피자헛 신메뉴 갈릭버터쉬림프 리치골드 맛보기!

2016/12/31 - [먹는행복] - 피자헛 더블박스 사이드콤보박스 맛보기!

2016/12/26 - [먹는행복] - 피자헛 수제버거바이트 피자 맛보기!

2016/11/06 - [먹는행복] - 피자헛 그릴드 스테이크 머쉬룸 피자 신제품 맛보기!

2016/08/11 - [먹는행복] - 피자헛 토핑킹 리치골드 피자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