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싱크대 거름망 구입 교체기!

아는행복

지난번 배수구 덮개 교체하고 보니 이번에는 묵은때가낀 싱크대 거름망이 눈에 들어오네요! 그냥 지난번에 같이사서 다 교체하면 좋았을껄 하는 생각을 잠시하고 지금이라도 생각난김에 바꾸자란 생각으로 다시 다이소로 가서 구입해서 교체해 보았습니다! 간략하게 구입한 제품 개봉에서 교체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싱크대거름망

 

구입한 제품은 스텐씽크 하수구망이란 제품으로 가격은 2,000원 사이즈는 사진에 나와있는것과 같이 높이는 6cm 지름은 바깥쪽은 13,5cm 안쪽은 11cm으로 되어있는 제품입니다! 표준 싱크대 배수구에는 다 사용할수 있는 제품이네요!

 

 

 

 

참고로 깊이에 따라 대, 중, 소 3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중으로 구입하였습니다! 교체는 아시다 시피 어려움 없이 아주 간단하게 기존꺼 버리시고 그자리에 새걸로 넣어주면 끝나네요!

 

 

싱크대 거름망 윗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깔끔한 은색의 스테인레스 재질로 되어있고 윗부분에는 파란색으로 되어있는데요! 스티커라 제거하셔도 되고 그냥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사용하다보면 알아서 떨어지네요!

 

 

배수구망의 아랫부분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작은 구멍이 촘촘히 뚤려있어 음식물도 잘 걸러주고 배수도 잘되게 디자인 되어있는 모습이네요!

 

 

 

 

 

배수구에서 빼내기 쉽도록 얇은 손잡이가 달려 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용할때는 이미지와 같이 직각으로 해서 잡아서 올려주시면 되고 미사용시에는 90도록 접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교체를 위해 해주실일은 다른거 없이 겉에 쌓여있는 포장 종이를 제거해 주시면 준비가 완료됩니다!

 

 

묵은때가 더이상 지워지지 않는 사용중인 거름망을 꺼내고 새거로 교체한 모습입니다! 전에 사용하던건 바닥에 있는 구멍들이 조금 적게 되어 있다면 이번에 구입한 제품이 배수쪽에서는 더 성능이 좋을꺼 같네요! 이것으로 덮개에 이어서 거름망까지 깔끔하게 새거로 교체해서 기분좋게 사용하게 되었네요! 주방 위생을 위해 주기적으로 교체는 필수인거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