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프란시스코 여행 예술의 궁전 및 금문교 비스타 포인트!

여행행복/미국

크루즈 투어가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잠시 예술의 궁전에서 아름다운 건축물들을 잠시 구경한 후에 금문교의 뷰포인트인 비스타포인트 (vista point)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배에서는 다리의 아래쪽와 전체적인 모습을 볼수 있었다면 이번에는 다린 끝과 위에서 또 다른 멋진 풍겨을 볼수 있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구경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예술의 궁전에 도착해서 담아본 아름다운 꽃들과 분수 그리고 주면 건물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우아하면서 평온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어서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여유로워지는 기분이었네요!

 

 

 

 

샌프란시스코 예술의궁전

 

제일먼저 만나본 로마신전같 느낌의 커다란 기둥을 만나보게 되었는데요! 상단의 디테일한 아름다운 조각과 높이에 앞도되서 실제 신전을 들어가는 신비로운 느낌이 들었네요! 샌프란시스코 예술의궁전은 세계박람회를 위해 지어진 건물로 로마건축양식을 그래도 살린 건축물들이라고 하네요!

 

 

다른쪽으로 분수와 함께 담아본 두개의 또다른 건물의 모습입니다! 멋스러운 건물들과 함게 공원을 산책하는 기분으로 간단하게 둘러본 볼거리였네요!

 

금문교

 

궁전 구경이 끝나고 버스를 타고 골든게이트브릿지 한쪽에 있는 금문교 비스타 포인트에 도착해서 담아본 또다른 멋진 풍경의 모습입니다! 영화나 달력사진으로 많이 접해왔던 풍경이라 베에서 볼때보다 더 웅장하고 멋있었네요!

 

 

 

 

 

뷰포인트 한쪽으로 해군동상이 보여서 다가가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자세하게는 모르지만 2차세계대전과 관련에 해군을 기리는 의미로 세워졌다고 합니다!

 

 

카메라를 세워서 담아본 금문교 비스타포인트(VISTA POINT)에서 바라면 다리의 모습입니다! 오고 가는 많은 차들과 주차장의 모습과 함께 담아 보았네요! 보면 볼수록 어떤 영화인지 정확히 모르겠지만 어디서 본듯한 느낌이 계속 들었네요!

 

 

위치를 이동해서 푸른바다와 골든브릿지교를 배경으로 기념하신을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지대가 높아서 그런지 강풍이 불고 있어서 생각보다 쌀쌀해서 모자까지 뒤집어 쓰고 있었네요!

 

 

이번에는 뷰포인트 난간쪽으로 다가가서 담아본 브릿지의 모습입니다! 보면 볼수록 빨간색의 다리와 푸른 바다의 색감의 조화가 웅장하면서도 멋진 풍경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이번에는 바다쪽으로 각도를 바꿔서 한컷 담아 보았습니다! 저 멀리 배를 탔던 샌프란시스코 도시의 전경도 보이고 가까이에는 요트선착장도 보이고 저멀리 아주 조그만하게 크루즈 투어때 봤던 알카트라즈 감옥도 다시 만날수 있었네요!

 

 

구경하는 시간이 슬슬 마무리 되면서 아쉬운 마음에 다른장소에서 기념사진을 추가로 한장 남겨 보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다리를 보기위한 이러한 관광장소를 만들어 놓은것도 신기한거 같네요!

 

 

이번에는 다리를 중간으로 조금 멀리서 비스타포인트 주차장과 함께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본 사진입니다! 샌프란시스코 명소답게 구경하는 동안 계속해서 많은 분들이 발길이 끊이질 않았네요!

 

 

금문교 관람을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저녁식사! 위에 사진은 식사후 잠시 휴식하면서 음식점 주변의 건물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들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샘프란시스코의 건물들이 다닥다닥 붙여서 지어져 있는데요! 그이유가 과거 대지진이 있어서 건물들의 붕괴와 충격을 최소화하기위해 이런 방식으로 지어진거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이날 일정이 마무리 되고 도착한 숙소 로비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숙소에서 쉬면서 체력을 충전하고 다음날에는 미국서부여행과 샌프란시스코여행의 마지막날 일정이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에서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20 - [여행행복/미국] - 샌프란시스코 금문교 알카트라즈 감옥 크루즈 투어!

2017/06/1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샌프란시스코 여행 시내버스투어 및 항구구경!

2017/06/14 - [여행행복/미국] - 미국서부여행 Merced Fruit Barn 과일농장 점심 및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