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서부 요세미티 국립공원 폭포 관람!

여행행복/미국

라스베가스 여행이 끝나고 다음 일정으로 네바다 주에 있는 요세미티 국립공원 관람이 진행되었습니다! 이동하는데만 거의 하루가 걸려서 숙소에 도착하니 저녁시간이 되서 본격적인 관람 일정은 다음날 아침부터 시작 되었네요! 그럼 구경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서 버스로 요세미티를 향해 출발하다가 거의 다와서 중간에 잠시 멈추게 되었는데요! 내려보니 국립공원으로 보이는 멋진 자연풍경이 눈앞에 펼쳐져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무성한 나무들로 이루어진 숲과 돌산의 모습이 한폭의 그림 같았네요!

 

 

 

 

 

도착하기전 잠시 멈추게된 이유는 바로 터널공사중이 있는데요! 이떄 당시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허가가 떨어져야 지나갈수 있다고 해서 잠시 대기중에 있었습니다! 기다리는 동안 심심하기도 해서 가족들 기념사진 남기고 멋진 자연을 보면서 시간을 보냈네요!

 

 

기다림 끝에 터널을 통과해서 요세미티 국립공원에 도착해서 담아본 주변 산들의 모습입니다! 솔직히 전에 3대 캐년들을 보고 와서 그런지 와닿는 느낌은 조금 덜했지만 그래도 웅장하면서 자연그대로 보존된 국립공원의 모습은 정말 아름다웠습니다!

 

 

돌로 되어있는 산들을 배경으로 첫 기념사진을 한컷 담아 보았네요! 회색빛의 암벽에 듬성등섬 나무들이 있어서 그런지 얼핏 그레이스 캐년이 생각나기도 했지만 그와는 또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 국립공원의 모습이었습니다!

 

 

 

 

 

각도를 바꿔서 더 멀리보이는 주변 산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여긴 나무들이 덩쿨같이 암벽을 타고 올라간듯한 느낌으로 자라있는 모습이 신기했네요!

 

 

개인적으로 요세미티의 독특한 매력이었던 풍경은 평온한 분위기의 들판이 펼쳐져 있는 모습입니다! 주변 산들과 함꼐 풍경을 바라보고 있으니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한참동안 멍하니 바라보고 있었네요!

 

 

주변 산들을 둘러보고 이동한 곳은 나름 메인 장소인 요세미티폭포 (YOSEMITE FALLS)를 보러 이동하였는데요! 간판이 붙어있는 입구같은 건물이 있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아무래도 국립공원이다 보니 등산정도는 아니지만 살짝 경사가 있는 길을 따라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걸어가는 동안 느껴지는 공기가 정말 상쾌했네요!

 

 

안으로 들어가니 연못으로 보이는 물이 고여있는 곳에 사람에 의해서가 아닌 자연적으로 쓰러져 있는 나무들이 뭔가 느낌있게 보여서 사진으로 남겨 보았습니다!

 

 

걸어가면서 양옆으로 높에 뻗어있는 나무들이 심어져있는 분위기 있는 길이 나타나서 기념사진 한장 남겨 보았네요! 저멀리 돌산으로 보이는곳이 요세미티 폭포인데요! 뭔가 폭포의 모습에서 이상한 기운이 느껴졌네요! 이 부분은 잠시후 폭포앞에 도착했을때 밝혀집니다!

 

 

주변에 아주 커다란 나무들이 멋지게 있어서 아래에서 위로 촬영해본 사진입니다! 나무의 껍질들이 자라면서 갈라진게 느낌있어 뭔가 멋있어 보여서 촬영해 보았네요!

 

 

자 드디어 폭포에 도착! 앗! 상상했던 거친 물살의 폭포는 어디로 가고 벽에서 졸졸 흐르는 얌전한 폭포를 만나보게 되었네요! 가이드 분의 설명으로는 강수량에 따라 폭포의 물줄기가 달라지는데 지금이 강수량이 가장 적을때라 제대로된 폭포를 보기힘든 시즌이라고 하네요! 말을 듣고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물이 흐르고 있는게 어딘가 싶은게 감사했네요!

 

 

길거리 가운데 커다란 돌이 놓여있었는데요! 폭포 지형을 축소해서 만든 전시물이 배치되어 있어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지금 구경하고 있는 위치이기도 하네요!

 

 

폭포 관람을 끝으로 간단하게 요세미티국립공원 관람도 종료되고 떠나면서 마지막으로 담아본 다른쪽에 있던 돌산들의 멋진 모습을 사진으로 남겨 보았네요! 이어진 일정은 근처에 있는 Fruit Barn이라는 작은 농장?같은 곳에서 점심식사와 앵무새, 알파카등의 작은동물들을 구경하는 시간을 가졌네요! 관련 내용은 다음 포스팅엣 이어서 정리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

2017/06/0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호텔 내부 관람기!

2017/06/07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 관람!

2017/06/02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LED쇼 프리몬트스트리트익스피리언스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