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벨라지오 분수쇼 관람!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에서 정리한 라스베가스 올드타운 LED쇼 관람이 끝나고 이어진 일정은 다시 숙소와 호텔이 모여있는 곳으로 이동해서 잠시 시내투어를 하고 벨라지오 호텔에서 진행되는 아름다운 분수쇼 관람이 이어졌습니다! 관람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도착해서 버스에서 내리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고급스러운 느낌의 초록색 조명으로된 MGM GRAND 호텔건물의 모습이 보여서 담아 보았습니다!

 

 

 

 

 

호텔이 모여있는 방향으로 걸어서 이동하면서 화려한 조명들과 함께 등장한 빌딩들과 다양한 모양의 건물들이 모여있는 장소를 발견할수 있었는데요! 이곳에서는 바로 라스베가스에 자유의여신상과 롤러코스터를 볼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주변에있는 건물들은 유명한 건축물이나 다른 도시의 상징을 본따서 만든 놀이공원 같은 느낌으로 되어있네요!

 

 

각도를 조금 바꿔서 화려한 간판들과 조명들이 멋지게 빛나고 있는 또다른 건물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제가 본 도시와 야경중에서 가장 화려한 모습을 가지고 있는거 같네요!

 

 

위에 사진에서는 나무에 가려서 잘 안보였는데 조금 더 가까이 가보니 드디어 눈앞에 펼쳐진 자유의여신상과 건물들을 담아 보았습니다! 뒤쪽의 빌딩들과 함께 있는 모습이 특색있네요! 야간촬영이라 잘 눈에 띄지는 않지만 자세히 보면 롤러코스터가 다니는 레일을 발견하실수 있습니다! 낮에 구경할수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주어진 시간은 짧다는게 아쉬울 따름이었네요!

 

 

 

 

 

분수쇼를 보러 이동하면서 담아본 트로피카나 TROPICANA 호텔 건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건물마다 특유의 건축스타일에 맞춰진 조명들을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벨라지오에 가까워지면서 눈앞에 떡하니 보이는 프랑스 파리에 있어야할 에펠탑도 만나볼수 있었네요! 다른 나라 다른 지역에 있는 대표적인 상징물을 라스베가스에서도 만나볼수 있다는게 신기하기만 했네요! 여기서도 잠시 기념촬영을 진행해 보았습니다!

 

 

드디어 벨라지오호텔 건물 앞에 있는 커다란 인공호수에서 펼쳐지는 분수쇼 관람이 시작되었습니다! 여기저기 구경하다가 쇼 시간은 살짝 늦어서 이미 시작되고 있었네요! 호수안에 있는 다양한 분수모양에서 음악에 맞춰 조명과 물줄기가 아름답게 춤을추듯 움직이고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로 원형 모양과 라인으로 뿜어지는 분수들의 조합으로 환상적인 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분수의 규모가 상당하고 쇼도 봐야해서 전체적인 분수의 모습을 사진으로 담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네요!

 

 

최대한 줌아웃으로 다양한 모양으로 분수에서 물줄기가 올라오는 모습을 담아본 사진입니다! 사진으로 봐서는 일반 분수와 차이점이 없어보이지만 실제 현장에서 음악과 조명효과와 함께 보고 있으면 정말 물이 춤을 추고 있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걸어가면서 만나본 에펠탑과 주면 유명호텔건물을 배경으로 분수쇼가 펼쳐지고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물줄기도 특이하게 나오는게 볼수록 신기하네요!

 

 

나름 쇼가 고조되면서 하이트라이트 부분으로 기억되는데요! 엄청 밝은 조명과 함께 물줄기들이 힘차게 솟아오르는 모습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각도를 조금 바꿔서 조금 큰 원형으로 된 분수에서 쇼가 펼쳐지는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원형안에서 한가지가 아니다 다양한 모션을 가진 물줄기가 올라오면서 조명의 화려함과 함께 분수의 아름다움을 제대로 느낄수 있었습니다!

 

 

꽃이 피듯이 원형의 물줄기가 밖으로 펼쳐지면서 안에서는 파도치는 물결의 분구가 펼쳐지는 모습입니다! 쇼를 연출하신 분들도 대단하다는 생각도 했고 이런 멋진쇼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거에 감사했네요!

 

 

이번에는 물줄기들이 안으로 접히면서 밖에 원에서 높은 물줄기들이 화려하게 솟아오르는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이런식으로 다양한 움직임이 연출되어서 쇼는 시간가는줄 모르고 넋놓고 바라보고 있었네요!

 

 

다시 각도를 돌려서 분수에서 나오는 또다른 스타일의 물줄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봐도봐도 신기하고 멋있다는 말만 계속 떠올랐네요!

 

 

건물들을 배경으로 라인으로 배치된 분수에서 아름다운 물줄기가 올라온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밑에 있는 조명때문에 반짝반짝 빛나는 분수의 물망울들이 마치 보석처럼 보이기도 했네요!

 

 

쇼가 마무리 되면서 마지막으로 한장 원형분수에서 폭발하는듯이 물줄기들이 솟아오르는 모습을 담아 본 사진입니다! 이쪽은 조금 작은 원형으로 되어 있네요!

 

 

쇼관람이 끝나고 떠나면서 마지막으로 위에서 분수와 함께 찍었던 멋진배경 애펠탑과 에드벌룬 모형과 화려하게 빛나는 호텔건물들과 함께 아름다운 야경을 건물위주로 촬영하고 다른 장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이어지는 일정은 벨라지오 호텔 내부 구경과 주변 시내투어가 계속 이어졌습니다! 관련 내용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02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LED쇼 프리몬트스트리트익스피리언스 관람기!

2017/06/01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발리스 호텔 및 ICE 공연 관람기!

2017/05/31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포럼샵 Atlantis Show 관람!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