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신메뉴 붉은대게와퍼 맛은?

먹는행복

한동안 새로운 메뉴들이 없어서 심심했는데 드디어 버거킹에서 신메뉴로 독특한 대게살을 이용한 붉은대게 와퍼가 출시되서 버거킹 드라이브로 포장해서 집에서 맛보게 되었네요! 혹시나 궁금하셨던 분들을 위해 버거의 모습과 맛후기까지 하나하나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먹기전 셋팅해본 붉은 대게 와퍼 세트 구성을 꺼내서 담아 보았습니다! 세트가격은 7,900원 단품은 5,900원으로 판매중이었네요! 주문할때 메뉴를 보니 대게 시리즈로 붉은대게통새우버거도 같이 나와 있었습니다!

 

 

 

 

 

사이드는 제외하고 와퍼 햄버거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종이에는 특별한 표시는 없이 구분을 하기 위해 색연필로 크랩의 C가 적혀 있었네요! 패티가 두개가 사용되서 그런지 일반 와퍼보다 두께다 더 두툼한게 느껴졌습니다!

 

 

포장종이를 열어서 담아본 붉은대게와퍼 버거의 모습입니다! 제품이미지에서 얼핏 봤을떄 붉은색 대게살이 보였는데 실제로는 튀김으로된 게살패티가 살짝 나와있는게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버거의 속을 보여드리기 위해 컷팅칼을 이용해 반을 잘라서 담아본 단면의 모습입니다! 제일 하단으로 쇠고기패티에 게살로 가득채워진 튀김패티 층이 가장 눈에 띄네요! 재료가 많아서 그런지 푸짐하니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을 보여주었네요!

 

 

 

 

 

들어간 재료들을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햄버거 반쪽을 열어보았는데요! 위아래 빵을 제외하고 사용된 재료를 말씀 드리면 위에서부터 양상추, 토마토, 양파, 타르타르소스, 붉은대게패티, 쇠고기패티순으로 구성되어 있는걸 확안할수 있었습니다!

 

 

드디어 한입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먹을때 토마토 하나가 쑥 빠져나와 두께가 얇아졌네요! 처음으로 맛본 붉은대게와퍼는 대게와 고기의 조합으로 게살의 향과 달착지근함과 튀김의 고소함에 쇠고기의 구수한 맛의 조화에 살짝매콤한 타르타르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특색있고 맛있는 버거였습니다! 최근에 나온 통새우와퍼와 비슷하기도 하지만 확실히 대게살이어서 그런지 개인적인 입맛에 식감도 더 부드럽고 감칠맛이 더 있는 느낌이었습니다! 게살과 쇠고기의 조합도 괜찮다는걸 이번에 알 수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붉은대게와퍼 맛의 가장 중심인 패티부분 조금 더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더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튀김으로 겉은 바삭 안은 부드러운 게살로 채워져 있고 아래로는 와퍼에서 사용되는 쇠고기패티가 나란히 2개의 층을 이루고 있는 모습입니다! 다른재료 다 제외하고 이 두개에 소스만 있어도 맛있을꺼같네요! 평소 게살을 좋아하시거나 육,해 맛의 조합으로 조금은 특별한 버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좋아하실꺼라 생각되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버거킹 관련 다른글 

2017/05/03 - [먹는행복] - 버거킹 크리미 통새우 와퍼 세트 맛보기!

2017/03/27 - [먹는행복] - 버거킹 신메뉴 그릴드파인애플 스테이크버거 세트 맛보기!

2017/02/13 - [먹는행복] -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콰트로치즈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2017/01/06 - [먹는행복] - 버거킹 골드치킨프라이 신메뉴 맛보기!

2016/12/04 - [먹는행복] - 버거킹 리치테이스트 스테이크 버거 신메뉴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