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신제품 땅콩소라빵 초코소라빵 비교!

먹는행복

오래간만에 빵간식을 사러 파리바게트에 들렸네요! 뭘먹을지 고르다보니 이달의 신제품이라는 표시가 있는 빵을 발견! 겉모양이 익숙한 소라빵 모양이라 이게 왜 신제품이지 하고 자세히 봤더니 땅콩소라빵이란 이름이 적혀 있었습니다! 안을 보니 황토색의 땅콩크림이 맛나게 들어있어서 맛또한 궁금해지기 시작했네요! 원래는 초코소라빵을 사려고 생각했었는데 둘중에 뭘사지 고민하다가 이왕 이렇게 된거 오늘은 소라로 통일하자 싶어서 각각 한개씩 구입해서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신제품 빵을 중심으로 두가지 맛 비교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좌측에는 땅콩 우측에는 초코로 두개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포장봉지에는 사용된 크림의 종류에 따른 관련 이미지가 표시되어 있어서 쉽게 구분이 가능하게 되어있는 모습이었네요!

 

 

 

 

 

포장비닐을 제거하고 담아본 빵의 모습입니다! 원래 모양이 조금씩 다른걸 고려했을때 크림부분을 안보고서는 겉모습에 있어서는 거의 동일한 비쥬얼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개 섞어서 빵만 보고 맛을 분류해보라면 어려울꺼 같네요!

 

 

비교가 쉽도록 위로해서 크림부분이 보이도록 담아 보았습니다! 맛에따라 좌측은 황토색 우측은 진한갈색으로 들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본격적으로 빵안에 크림을 자세하게 보여드리기 위해 반을 잘라서 크림이 많이 들어있는 쪽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먼저 땅콩 소라빵 크림부분의 모습입니다! 색상에 있어서는 한때 쯜겨먹었던 파리바게트의 땅콩크림빵과 비슷해 보여서 맛도 거의 비슷할꺼라 예상되었네요!

 

 

다음으로 거의 검정색에 가까운 아주 찐한 갈색의 초코 소라빵의 크림을 꾹 눌러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초코맛은 그래도 빵사러갈때 항상 한개씩 사먹는편이라 익숙하지만 언제봐도 초코크림의 매력에 군침돌게 만드네요!

 

 

마지막으로 각각 한입씩 맛을 보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우선 메인인 땅콩소라빵 맛의 경우 예상했던 땅콩크림빵과는 다르게 농도가 더 진해서 마치 땅콩쨈을 부드럽게 크림으로 만든것처럼 고소한 향과 함게 달달함의 매력을가진 맛을 보여 주었습니다! 초코소라빵의 경우 진한 초코의 달달함과 향으로 빵과함께 부드러운 식감으로 역시나 입안을 달콤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둘중에 비교했을때 최종적으로 어느쪽에 더 맛있는지 결정하라면 어렵긴 하지만 꼭 하나를 선택하라면 개인적인 입맛에는 땅콩에 한표를 던지고 싶네요! 새로운것도 있고 생각한것 보다 크림의 달콤함과 고소함이 저한테는 더 매력있게 느껴져서 다음에도 또 사서 먹을꺼 같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