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가스 LED쇼 프리몬트스트리트익스피리언스 관람기!

여행행복/미국

저녁 공연관람을 끝마치고 버스로 이동한 곳은 라스베가스 올드타운에 위치한 프리몬트 스트리트 Fremont Street 에서 펼쳐지는 LED쇼 구경이 이어졌습니다! 쇼가 시작하는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거리의 화려한 야경부터 구경이 시작되었네요! 관람한 순서대로 사진과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거리에 도착했을때 펼쳐진 정말 화려하고 아름다운 거리의 야경이 펼쳐졌는데요! 라스베가스는 올드타운 뉴타운으로 나뉜다고 하는데요! 올드라는 이름의 지역이라서 그런지 예전의 빈티지한 멋이 담긴 마치 영화의 한장면처럼 전광판들 함께 화려하고 활기찬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대부분이 카지노 건물이고 중강중간 쇼핑이나 먹거리를 즐길수 있는 상권이 형성되어 있었네요!

 

 

 

 

 

각도를 바꿔서 보이는 화려한 전구로 장식된 예쁜건물이 있어서 한장 담아 보았네요! 어두운곳에서의 사진촬영이라 흔들릴까봐 걱정했는데 조명이 워낙 밝아서 별다른 조절없이 잘찍혀서 다행이었네요!

 

 

LED쇼라고해서 처음엔 뭔가 했더니 가이드분이 거리에 있는 천장에서 쇼가 펼쳐질꺼라고 해서 올려다 보았는데요! 정말 거리 전체에 마치 지붕처럼 전체가 LED화면으로 되어있어서 쇼전에는 광고나 인터뷰 방송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쇼가 시작되기전이라 거리를 계속 돌아다녔는데요! 빨간색 네온사인으로 다른곳 보다 유독 화려하게 장식된 건물이 있어서 한장 담아 보았습니다! 상가에 있는 간판들도 올드한 스타일의 멋을 가지고 있어서 영화에서만 보던 장면들을 실제로 보고 있는 느낌이었네요!

 

 

 

 

 

거리에는 다들 쇼를 관람하러 오신건지는 모르겠지만 우리나라의 명동같이 사람들이 가득 붐볐네요! 유명관광지임에는 틀림없는 장소였습니다! 사람들의 모습과 건물의 장식들과 조명이 예뻐보여서 같이 담아본 사진이네요!

 

 

조금 다른 느낌의 건물로 비니언스란 건물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가지런한 네온사인들이 멋지게 번쩍이는 모습이 인상적이었네요!

 

 

거리의 또다른 모습입니다! 이번에는 커다란 카우보이 광고판에 기념품과 셔츠들도 파고 있는 곳이었는데요! 주변으로도 굉장히 화려한 모습을 가진 건물들이 즐비해 있었네요! 거리자체가 사람들을 굉장히 설레이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거 같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LED 쇼가 진행되면서 화려했던 건물들의 조명들이 모두 꺼지면서 천장에 있는 LED판으로 영상과 음익들이 나오면서 시작을 알려주었네요! 참고로 쇼의 정확한 이름은 프리몬트스트리트익스피리언스 (Fremont Street Experience) 입니다!

 

 

미국 유명가수와 여러가지 그래픽 디자인으로 화려하게 이뤄진 이미지와 음악을 맞춰서 화려한 영상이 시작되는 모습입니다! 아트적인 느낌의 영상이라 신기하게 바라보았네요!

 

 

화렴니 하늘색 전체로 바뀌면서 새로운 영상들이 등장하는 모습입니다! 영상에 느낌에 따라 거기에 걸맞는 음악으로 바뀌면서 전체적인 분위기를 고조시켜 나갔네요!

 

 

쇼구경하다 있다가는 까먹을꺼 같아서 초반에 진행되는 LED 화면과 함께 기념사진 남기고 계속 관람을 이어갔네요!

 

 

점점더 화려해지는 LED 영상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계속 변하고 흘러가면서 신나는 분위기를 만들어 주었네요! 보면 볼수록 세상에 이런쇼가 있는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카네이션으로 보이는 꽃들이 등장하는 영상의 한장면을 담아 본 모습입니다! 여러가지 움직임으로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거 같긴 한데 제가 이해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었네요!

 

 

엘비스프레슬리와 가수들의 캐리커쳐가 담긴 카드들이 나오면서 인기곡들이 흘러나오는 모습인데요! 거리에 사람들이 같이 따라부르기도 했네요!

 

 

미국의 첫 로켓발사를 담고 있는듯한 영상도 볼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이해할수는 없었지만 미국의 문화나 대표되는 일들이나 인물들을 영상으로 풀어가는 느낌이었네요!

 

 

후반후에는 성조기와 함께 계속해서 엘비스의 노래가 흘려펴지면서 거리가 파티장으로 변해있는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거리의 중간중간 음악에 맞춰 춤을 즐기는 광광객의 모습도 포착되었네요!

 

 

마무리 영상에는 실제가 아닌 LED화면에 불꽃놀이 영상을 보여주면서 점점 쇼가 마무리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파란하늘과 비행기가 지나가면서 화려하고 멋진 쇼가 종료되었네요!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너무도 재미나고 신기하게 바라보았던 제 인생에 지금까지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고 두번다시 보기어려운 멋진 쇼라 생각되네요! 참고로 쇼가 끝나고 계속 위로 올려다 보고 있어서 그런지 뒷목이 뻐근하긴 했네요!

 

 

쇼가 끝나자마자 원래의 모습으로 건물들에 조명이 다시 들어왔네요! 쇼가 진행되는 동안 LED 화면 빛 색상에 따라 거리의 모습들도 변하는 멋졌지만 역시나 가장 이쁜건 원래의 야경모습인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거리를 떠나면서 거리 한쪽에 주차되어 있는 우리나라에서는 보기힘든 길다란 허머 리무진이 보여서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계속해서 이어진 일정은 호텔가 중심으로 이동해서 계속해서 야경과 건물 구경이 이어졌네요! 관련내용은 다음 포스팅에 이어서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6/01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라스베가스 발리스 호텔 및 ICE 공연 관람기!

2017/05/31 - [여행행복/미국] - 라스베가스 시저스 팰리스 호텔 포럼샵 Atlantis Show 관람!

2017/05/27 - [여행행복/미국] - 미국 라스베가스 베네시안 호텔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