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콕콕콕 라면볶이 컵라면 맛보기!

먹는행복

저녁메뉴로 짜장면에 탕수육을 배달로 먹게 되었는데요! 미리 주문하고 집에 들어가다 불연듯 간단한 매콤한 맛이 있으면 더 좋을꺼 같은 생각에 근처에 보이는 편의점으로 무작정 들어가서 라면코너를 보기 시작하였네요! 중국음식의 느낌함을 잘 잡아주면서 함께 같이 먹을수 있는게 뭐가 좋을지 라면들을 살펴 보다가 눈에 들어온 라면볶이! 뭔가 느낌에 궁합도 괜찮을꺼 같고 처음보는 컵라면이라 맛도 궁금해서 이거다 싶어 구입해보게 되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라면 개봉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집에 와서 조리전에 포장된 모습의 뚜껑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매콤해 보이는 라볶이 이미지와 함께 여러가지 설명문구가 담겨 있는 모습입니다! 콕콕콕 이라고해서 물 버릴때 젓가락으로 뚫어주는 부분이 있을까 했는데 일단은 안보였네요!

 

 

 

 

 

구멍표시 부분은 없었지만 뚜껑부분을 살펴보다 발견한 화살표 부분부터 개봉하여 물을 따라 내세요란 설명이 적혀있어서 물버리는게 편리하게 되어있다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이어서 컵라면 측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뚜껑과는 조금 다른 심플한 디자인으로 빨간고추 이미지가 들어있네요! 종이가 아닌 스티로폼 용기로 되어 있습니다!

 

 

다른면으로 적혀있는 사용된 재료와 원산지 표시와 제조사 정보에 영상성분표가 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라면볶이 컵라면 칼로리는 475kcal 면제품이라 탐수화물과 지방이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그리고 버리실떄 화상에 주의하라는 문구와 액체스프는 식성에 따라 적당량 넣어달라는 부분이 강조되어 있네요! 그 아래로는 중요한 조리법이 적혀 있습니다!

 

 

적혀있는 조리법에 따라사 조리하기 직전에 뚜껑을 열어서 구성을 담아 보았습니다 면, 건더기스프, 액체스프 3가지로 되어있고 컵 안에 다른 재료는 없이 간단하게 되어있네요!

 

 

설명에 따라서 먼저 면에 건더기 스프를 넣고 물을 끓여 컵에 표시된 선까지 부은 다음 4분동안 익혀주었습니다! 물론 중간에 한번 열어서 면도 풀어주고 건더기 스프와도 잘 섞어주었습니다! 

 

 

4분이 지나서 위에서 보여드린 뚜껑부분에 물버리는 부분을 열어보았는데요! 스티커같이 커버를 제거해주니 사진과 같이 구멍이 깔끔하게 뚫려있어서 물 버리기가 아주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물은 전부다 버리지 않고 액상스프와 비비기 쉽게 조금 남겨주었습니다!

 

 

물을 버리고 빨간색에 액체스프를 넣고 면을 비비기 전에 셋팅해본 모습입니다! 매콤한 맛은 가끔 찾는편이지만 아주 매운건 잘 못먹는 편이라 스프는 약 70% 정도만 넣어봤네요!

 

 

면과 스프를 골고루 비벼주니 매콤한 향과 함께 빨간색의 자태를 보이면서 먹음직 스러운 라면볶이가 완성된었습니다! 사진은 맛보기 직전 한젓가락을 담아보았네요! 처음으로 먹어본 라볶이 컵라면의 맛은 매콤하면서 달착지근한 고추장 스프의 감칠맛이 면에 잘 코딩되어서 맛있었구요! 특히 짜장면과 번갈아 먹을때나 섞어먹어봤는데 조합이 정말 괜찮았습니다! 나중에는 짜장면 한젓가락에 라볶이 한젓가락을 접시에 섞어서 먹었을떄 제입맛에는 이거다 싶었네요! 그냥 라면볶이만 먹었다면 입맛이 얼얼했을텐데 짜장면과 탕수육과 함께 먹으니 매운정도도 적당하고 같이 먹길 잘했다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다음번에는 짜파게티 컵라면이랑 같이 사서 섞어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