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ak플라자 식품관 푸드코트 새단장 오픈 둘러보기!

일상행복

지난번 4월말로 기억되는데요! ak플라자 지하1층 식품관 갔다가 거의 대부분이 리뉴얼을 하고 있어서 한동안 갈일이 없다가 오래간만에 들렸더니 예전과는 전혀 다른 모습으로 오픈해 있어서 깜짝 놀랐네요! 가능하면 새로생긴 푸드코트에서 식사를 하려고 했지만 주말이고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냥 둘러보고 돌아왔네요!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분당의 부엌'이란 이름으로 새롭게 오픈한 AK PLAZA 지하1층의 모습을 대략적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지하철에서 이어져 있는 입구로 들어가자마자 펼쳐진 새로운 모습의 식품관에서 케이크 파는 매장이 있던곳으로 기억되는데요! 거의 대부분 새로운 업체들이 입점되어 있었네요! 일단 눈에 들어오는 고디바와 LeTAO를 볼 수 있었습니다!

 

 

 

 

 

조금 더 들어가면 푸드코트가 시작되면서 음식점 이름과 코너들이 보이기 시작했는데요! 정말 다양한 먹거리들이 입점 되어서 보는데만도 한참이 걸렸네요! 뭔가 판교현대와의 경쟁으로 새단장을 하게된게 아닐까 생각이드네요!

 

 

다른쪽 푸드코트의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소이연남과 솔트라는 음식점 이름이 바로 보이네요! 입점되어 있는 대부분이 트랜디한 인기있는 맛집들이라고 하네요!

 

 

뭐부터 봐야될지 몰라서 여기저기 두리번 거리다가 한번에 정리해주는 입점 음식점과 메뉴판이 주문카운터 위에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카사하라앤카츠, 오장동 흥남집, 이십사절기, 데판스테이지, 청담, 홍신애 솔트, 소이연남, 와라큐샤샤, 명동피자 떡볶이 프로젝트가 입점되 있고 한식부터 중식, 일식등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주문카운터 주변으로 음식을 먹을수 있는 테이블들 있는 공간을 담아 보았습니다! 먹고싶었던건 많았지만 저녁 피크시간이고 만석이라 결국 이번에는 이용을 못하고 7층 식당가로 이동해서 저녁을 먹었네요!

 

 

각도를 바꿔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분위기는 살짝 어두워진 느낌이지만 전체적으로 세련되고 고급지게 바뀐 모습이었습니다!

 

 

더 안쪽으로 들어가서 담아본 식품관 계산대의 모습입니다! 조명과 천장이 오픈되어 있어서 그런지 더 넓어보이고 계산대 사이의 공간도 예전보다 더 넓어져서 카트 끌고 다니기도 더 수월해진 모습이었네요!

 

 

벽으로는 음식 재료와 관련된 멋진 이미지들이 붙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느낌 있는 그림과 영어로 되어있어서 마치 외국 슈퍼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주었네요!

 

 

식품관 계산대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이전에 인기 먹거리나 특산품등을 팔던 임시매장 공간이 부스로 깔끔하고 멋지게 바뀌었네요! POP IN AK라고 적혀있는걸 보니 예전과 마찬가지로 주기적으로 판매하는 제품이 변하는거 같네요!

 

 

마지막으로 나오면서 식품관 입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벽과 전등 천장등 전체가 바뀌어서 깔끔하고 세련된 시원한 느낌의 식품관으로 새롭게 변신한 모습이었습니다! 이날은 장보는건 아니라서 그냥 입구에서만 사진을 찍어 보았네요!

 

오픈 초반에 방문이라 사람이 너무 많이 붐벼서 식사를 못하고 온게 아쉬웠는데요! 그래도 입점된 음식점과 메뉴들을 알아두었으니 다음에 방문할때 먹고싶었던거 하나하나 먹어봐야겠네요! 판교현대 생기고나서는 외식할때 AK는 뜸했었는데 이제부터는 외식메뉴 정할때 생각해 둬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