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건전지 2종 비교 개봉기!

쇼핑행복

집안에 시계부터 리모콘에 아기장난감까지 건전지를 교체해야할 물건들이 계속 나오면서 건전지를 넉넉하게 구입하러 집에서 가까운 이마트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어떤걸 살까 하다가 많이 사려니 생각보다 가격이 있어서 착한가격을 찾다가 발견한 노브랜드 제품! 개수에 비해 가격이 정말 저렴해서 수명이 다른제품에 비해 짧다 하더라도 일단 사용해보자라는 생각으로 구입해 보게 되었네요! 노브랜드 제품은 먹거리는 몇번 사본적이 있는데 생활용품은 처음으로 구입해보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구입한 노브랜드 건전지 사이즈는 제일 많이 사용하는 AA, AAA 두가지 20개 들이로 넉넉하게 구입해 보았네요! 가격도 각각4,350원으로 총 8,700원에 구입하였네요! 유명브랜드가 만원넘는거 가만하면 정말 가격은 믿을수 없이 착하네요!

 

 

 

 

 

포장 뒷면에 있는 제품 설명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알카라인 건전지로 하단에 보시면 사용권장기간이 있다는건 이번에 처음알았네요! 22년도까지라 오래두고 사용할수 있네요!

 

 

제품 상단부분을 담아 보았는데요! 제품명과 건전지사이즈에 20ea는 총개수로 1.5v표시과 함께 간략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어떻게 두고 사용을 할까 하다가 뒷판 플라스틱을 가위로 잘 잘라서 포장된 플라스틱 그대로 담아두고 들어있는 두꺼운 포장용 종이를 덮개로 해서 보관해 두고 필요할때 꺼내서 사용하기로 하였네요!

 

 

AA사이즈와 AAA사이즈 한개씩 꺼내서 건전지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No Brand 표시와 대표색상인 노란색에 은색으로 나눠서 플러스 방향을 구분하기 쉽고록 심플하게 디자인된 모습입니다!

 

 

마지막으로 건전지의 윗부분과 아랫부분을 사진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일반건전지와 별반 차이없는 모습이였네요! 오픈한김에 배터리 교체 모두 완료하고 잘 작동하는거 확인하니 속이다 시원하네요! 이제 남은건 과연 수명이 얼마나 갈지인데요! 개인적인 느낌에는 아주 큰 차이가 없을꺼라는 기대감을 가지면서 아무리 못해도 기본은 해줄꺼라 생각되네요! 가격대 생각하면 이래저래 만족할꺼같네요! 우선 사용해보고 추가구입을 결정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6/11/09 - [먹는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감자칩 샤워크림&어니언 맛후기!

2016/07/27 - [먹는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버터쿠기 맛은?

2016/06/07 - [먹는행복] - 이마트 노브랜드 팝콘 구입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