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수내 중국집 연경 디너스페셜 A코스요리 맛보기!

먹는행복

어버이날 당일이 평일이라 가족 모두 한자리에 모이기에는 어려움이 있어서 조금 앞당겨서 저녁 가족식사를 하게 되었네요! 식사 장소는 지난번에 단품으로 맛있게 먹었던 분당 수내에 위치한 중국집 연경에서 이뤄졌네요! 미리 예약하고 메뉴는 디너스페셜로 요리개수에 따라 A(23,000원), B(30,000원). C(35,000원)가 있었는데요! 가장 합리적인 가격인 A로 주문해서 먹어보게 되었네요! 음식점의 모습은 지난번 포스팅에서 보여드려서 이번에는 코스요리 중심으로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자리잡고 식사가 시작되면서 제일먼저 나온 속을 달래줄 게살스프입니다! 부드러운 식감의 게살과 걸죽한 스프국물에 팽이버섯이 들어가서 게살의 향과 달착지근함에 담백함이 가득한 스프였네요!

 

 

 

 

 

두번째로 나온 초삼슬! 유산슬과 비슷하게 해산물과 야채들을 볶아서 걸죽한 소스로 마무리된 요리입니다! 각각의 재료들의 향과 맛의 조합에 적당한 간과 담백함에 소스의 감칠맛이 더해진 맛있는 요리였네요!

 

 

세번째 메뉴는 간소소새우 새우를 튀겨서 새콤달콤한맛과 미세한 매콤함을 가진 소스로 버무려진 요리로 바삭한 식감에 탱글한 새우의 식감이 살아있어서 맛있었네요!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는 코스요리중에 제일 맛있는 요리였습니다!

 

 

 

 

 

네번째로는 중화요리에서 빠질수 없는 탕수육 메뉴였습니다! 바삭한 튀김과 돼지고기에 새콤달콤한 소스로 맛없을수 없는 메뉴인거같네요! 소스가 다른곳과는 다르게 새콤함이 조금 더 가미된 특색있는 맛이었네요! 

 

 

마무리로 식사메뉴는 짜장면과 해산물탕면 둘중에 하나를 선택하게 되어있는데요! 국물있는게 먹고싶어서 해산물 탕면을 선택하였습니다! 맑은국물에 청양고추가 들어가서 살짝 칼칼한 맛으로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네요! 특히 같이 들어있는 오징어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워서 면과 같이해서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짜장면은 아내가 주문해서 같이 나눠먹었네요!

 

 

식사 마무리로 나온 디저트는 키위주스가 준비되었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으로 기름진 입안을 깔끔하게 만들어 주었네요!

 

스프를 시작으로 3가지의 중화요리와 식사메뉴에 디저트까지로 구성되어 있는 연경의 디너스페셜 A코스는 가격도 괜찮고 여러가지 요리를 맛볼수 있고 양도 적당해서 딱 알맞게 가족모두 만족스러운 저녁식사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21 - [먹는행복] - 분당 수내 연경 중국요리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