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순간접착제 브러쉬형 구입!

쇼핑행복

집에 생활도구와 아이장난감 파손된게 있어서 접착제 사다가 붙이면 말끔하게 사용할수 있을꺼같아 조각을 모아 두었는데요! 드디어 연휴에 날잡고 고치려고 다이소에서 순간접착제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종류는 일반형, 팬형, 브러쉬형등 여러가지가 있었는데 붙일 부분을 고려해보니 붓이달린 브러쉬형이 제일 편리할꺼같아서 선택하게 되었네요! 지금부터 간략하게 접착제 개봉기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제품의 포장된 모습을 담아 보았는데요! Kroxx라는 회사에서 나온 FIX순간접착제란 이름을 가지고 있네요! 가격은 1,000원으로 만일을 대비해 집에 하나 구비해 두면 좋은거같네요!

 

 

 

 

 

포장종이로 적혀있는 접착 가능한 물건들은 가죽, 금속, 세라믹, 목재, 고무 ,플라스틱까지 다양한 소재를 붙일수 있게 되어있네요! 저는 이중에 두가지가 항목이 포함되길래 선택하게 되었네요!

 

 

포장뒷면으로는 용도, 사용방법, 주의사항이 적혀있는데요! 순간접착제 사용할때는 주의사항 내용은 꼭한번 읽어본 다음에 사용하는게 안전을 위해 꼭 필요하네요!

 

 

 

 

다이소 순간접착제

 

포장을 제거하고 담아본 자그만한 사이즈의 순간 접착제 모습입니다! 단단한 플라스틱 통으로 사이즈는 높이 11.5cm 폭 1.5cm로 손안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용량은 5g이 들어있습니다!

 

 

여는 방법은 포장지 설명 부분에도 나와있지만 제가 찍은 사진으로 설명드리면 위에서 (1)꾹 눌러준 상태에서 (2)돌려주시면 뚜껑이 열립니다! 생각한거 보다 힘을 줘서 눌러야 열리게 되어 있어서 아이들이 여는절 방지하는 안전까지 생각해서 만들어진거 같네요!

 

 

설명대로 오픈해서 뚜껑에 달려있는 브러쉬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주의하실점은 접착제 향도 있고 가까이 있으면 눈이 매울수 있기 떄문에 가능한 먼거리에서 사용하세요! 사용하면서 느낀점은 붓부분이 작아서 원하는 부위에 깔끔하게 칠하기가 참 편하고 순간접착제가 보니 붙는 속도도 빨라서 바른 다음 마르기전에 얼른 붙여주는게 중요하네요! 오픈한김에 테스트겸 부서진거 하나 부착해 봤는데 정말 순식간에 접착이 완료되었네요! 바로 사용하면 다시 부러질수도 있으니 한두시간 더 건조시켜서 사용해야겠네요! 사용하고 남은 접착제는 아기 손에 닿으면 위험할수도 있으니 찾기 힘든 신발장 서랍 구석에 잘 보관해 두었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