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 서현 쉑쉑버거 AK플라자 1층 5월 5일 오픈하네요!

일상행복

오래간만에 서현역 방문이라 공룡전시에 이어서 새롭게 알게된 쉑쉑버거 오픈소식! 들리는 소문으로는 강남점은 아직도 줄을 기다려서 먹어야할정도로 여전히 인기가 좋다고 들었는데요! 그런 이유에서 저도 아직까지 먹으러갈 엄두를 못내고 있었네요! 이제 그나마 가까운 거리에서 맛볼수 있게 되어서 기쁜 마음이지만 오픈기간에 먹어볼수 있을지는 아직 미지수네요! 아직 오픈전이지만 혹시나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중인 매장의 모습과 알게된 오픈이벤트 정리해 보겠습니다!

 

서현 쉑쉑버거

 

음식점 위치는 수내 방향 출구로 가시다 보면 오른편으로 예전 명품매장이 있던 자리에 입점되네요! SHAKE SHAKE로고와 깔끔한 그림들로 매장이 외관이 포장되어 있는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다가가서 보니 곧 오픈이라 스텝모집 공고도 붙어 있네요!

 

 

 

 

 

행사관련 알아보면서 챙겨가지고온 안내물 첫페이지에 담겨있는 오픈이벤트 내용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래쪽으로 보시면 두가지 증정이벤트 내용이 적혀있습니다!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내용과 비교해보니 콜드컵이 아니라 보틀증정인거같네요!

 

 

 

 

 

<여기서 부터 사용된 이미치 출처: AK플라자 홈페이지>

 

AK플라자 홈페이지 가보니 오픈 이벤트가 더 자세히 소개되어 있어서 참고해서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오픈전인 1일~2일 2틀동안에는 오픈전 행사로 쉐이크쉑 커드터드 아이스크림을 미리 맛볼수 시식행사가 400명/일 선착순으로 진행되네요! 벌써 2일이라 참여하긴 쉽지는 않겠네요!

 

 

두번쨰는 오픈당일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10시반 오픈전에 와서 기다리는 분들을 기준으로 선착순 150명/일까지 보틀도 증정하네요! 아무래도 어린이날 오픈이라 6~7일을 이용하는쪽에 받을수 있는 확률은 더 높을꺼같네요!

 

 

세번쨰로 어버이날 5월8일 시작으로 10일까지 3일간 쉑쉑버거 이용하시는 분들 선착순 100명(하루기준)에게 쉑선글라스 증정 이벤트도 진행되네요! 여름도 다가오니 받을수 있다면 괜찮을꺼같네요! 이 상품은 조금 욕심나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이미 만들어서 혜택을 받을수는 없지만 아직 멤버쉽 가입안하신 분들은 이용하시면 좋을꺼 같은 이벤트인데요! 선착순 400명에 소진시까지 가입하시면 보틀을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선착순이이긴 하지만 가입을 해야하는거라 왠지 다른 선물보다 그마다 쉽게 받을수 있지 않을까 생각해보네요!

 

정말 먹어보고싶은 햄버거이긴 하지만 오픈일과 이벤트 기간이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거기에 나름 연휴기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붐빌꺼라 예상되어 아기까지는 갈지 말지 망설여지고는 있네요! 여유롭게 먹기에는 시간이 조금 지나서 방문하는것도 좋을꺼같지만 서울에는 아직까지도 사람이 붐비는걸 생각하면 또 오픈일에 가는것도 큰 차이는 없을꺼같아서 일단 어린이날 서현에 잠시 들려서 상황을 보고 결정해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