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패션&키즈몰 오픈일 방문기!

일상행복

아내가 지난주 부터 꼭 가보고 싶다고 예기했던 28일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새롭게 오픈한 패션&키즈몰! 원래는 주말에 방문할까 생각했다가 아무래도 사람이 많이 붐빌꺼도 같고 오픈일에 가야 여러가지 이벤트가 있을꺼 같아 시간을 내서 나름 가족나들이를 가게 되었네요! 아울렛의 전체적인 리뷰는 예전에 포스팅한게 있어서 생략하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새롭게 오픈한 패션&키즈몰 구경 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방문예정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

 

 

주차장에 주차하고 조금 걸어서 도착한 패션키즈몰 건물의 모습입니다! 총 두개동으로 되어있고 대부분이 아이들 관련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는 건물입니다! 예전이라면 크게 관심이 없었겠지만 아이가 태어나고 나서는 아기와 함께할수 있는 장소가 반갑기만 하네요!

 

 

 

 

 

한쪽에 커다란 현수막으로 오픈기념 이벤트가 정리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요일별로 다양한 대회, 공개방송, 공연, 체험등 다양한 이벤트가 5월7일까지 마련되어 있네요! 목요일에 프리오픈이었고 제가 방문한 28일 금요일은 평일이어서 그런지 심플하게 헬륨풍선, KID'S 슬라이딩, 레고작품전시 3가지가 적혀있네요! 실제로 들어가자마자 여기저기서 풍선을 나눠주셔서 한개 받아서 아기한테 주었네요! 

 

 

입구 옆에 놓여있는 안내판의 지도와 층별안내 부분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청자동 옆으로 건물이 위치해 있구요! 백자동에서 부터 쭉 통로가 건물로 다 연결이 되어있어서 이동도 용이하고 쇼핑하기도 편리하게 되어있네요! 층별 1층 SPA, 스트리트패션, 아동 / 2층 유니클로, 카페, 아동유아 / 3층 어린이직업체험관, 아동리빙, 토이저러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지도에 이어서 오른쪽으로는 아웃렛 전체 레스토랑과 카페 소개가 담겨 있어서 전체적인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키즈몰에는 편의점과 카페2곳이 입점되어 있다고 표시되어있네요! 가장 많은 먹거리는 백자동 3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드디어 건물로 입장해서 담아본 첫 모습입니다! 토이러저스 대표 캐릭터인 기린과 함께 의자에 앉아 기념사진을 나길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고 아기신발에 블릭카페고레고란 작은 카페도 보이고 여러 아동 의류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네요! 건물도 넓고 브랜드가 정말 다양하게있어서 하나하나 담기에는 무리가 있어서 사진은 층별로 대략적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서 가장 먼저 만나게된 달터밸런스의 정글이야기 키즈카페의 모습입니다! 조금 큰 아기들이 놀기에 좋은 커다란 실내놀이터로 정글같이 구성되어 있는데요! 5월2일까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고 적혀있었네요! 제 아기는 아직 어려서 구경만 시켜주도 다른곳으로 이동하였네요!

 

 

2층에 다른쪽에 모습도 담아 보았습니다! 아기 자동차에 유아복코너에 사진의 끝에 있는 공간은 베이비라운지 유아휴게실이 있어서 기저귀나 아기케어를 할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기데리고 편하게 쇼핑할수 있도록 편의시설이 잘되어 있었네요!

 

 

2층 한쪽에는 집모양에 벽에는 귀여운 동물캐릭터가 그려진 앉아서 쉴수있는 휴식공간이 아이들을 위한 스타일로 조성되어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여기뿐만 아니라 다른층에는 다른 테마로 위치해 있었네요!

 

 

2층을 둘러보다가 아내가 제일 가고 싶어했던 이천롯데프리미엄아울렛 유니클로 매장이 보여서 표지판을 따라가다가 패션앤키즈몰 다른건물 2층으로 입점되어 있는걸 발견해서 넘어가기전 연결통로 입구를 담아 보았네요! 2층만 연결된게 아니라 3층도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른 건물로 들어가자마나 정말 넓은 규모의 유니클로 매장일 펼쳐졌네요! 물건도 정말 많고 제가가본 UNIQLO중에는 제일 넓은 규모였네요! 위에사진은 초입부분의 모습입니다!

 

 

나머지 부분의 매장 모습을 담은 사진입니다! 이미지와 같이 초입에 이어서 층의 끝에까지 차지하고 있네요! 2층의 반이상의 규모로 입점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쪽으로는 다른 의류매장과 분위기 있는 카페도 입점되어 있었네요!

 

 

3층으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LITSOVILLE이라는 어린이 직업체험관이 위치해 있었는데요! 직업별 체험공간으로 테마별로 공간들이 나눠져 있는 모습이었습니다!

 

 

출구와 안내데스크 티켓부스의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귀엽게 아기자기하게 조성된 직업체험관인거 같은 느낌이었네요! 나중에 아기 좀 크면 체험하러 꼭 데리고 와야겠네요!

 

 

출구 맞은편으로 있는 입구의 모습입니다! 놀이공원 같이 티켓 보여주고 지하철 티켓넣고 들어가는것 처럼 출입기게가 놓여있네요! 평일이라 많이는 아니었지만 체험하러 오신 분들이 입구쪽에 모여계셨네요!

 

 

벽한쪾으로 어린이 직업 체험관 전체 지도와 이용시간 이용요금이 적혀 있어서 담아 보았습니다!  [이용시간] 평일 10시30분~8시30분 주말은 9시까지 / 직업체험은 11시~8시까지 평일주말 동일 / 카레이서체험 10시30분~8시30분 주말은 9시까지로 되어있고 [이용요금] 자유이용권(5~13세)  22,000원(2시간) 10분에 1,000원추가비용 / 심비하우스 36개월이하 13,000원(2시간) 10분에 1,000원추가 / 카레이서체험 7~15세(키120cm이상) 1회에 11,000원, 3회 27,000원, 5회 44,000원 / 동반성인 체험자1명당 4명까지 인당 4,000원 으로 적혀있네요!

 

 

직업 체험관은 눈으로 보기만 하고 다시 연결되어있는 통로를 따라 들어왔던 건물 3층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다른건물 3층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태크로 되어있는 아이들을 위한 슄터가 있었네요! 벽에는 돌리고 움직이는 장난감까지 설치되어 있어서 아기와 함께 아주 잠깐이지만 휴식시간을 가져보았네요!

 

 

잔깐의 휴식후 이동한 곳은 바로 아이들의 천국 토이저러스 코너입니다 입구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는데요! 입구에서는 규모를 실감할수 없었지만 부분적으로 보이는 장난감들의 양이 어마어마 했네요!

 

 

들어가서 담아본 내부의 모습! 정말 다양한 종류와 브랜드의 장난감들이 연령별로 종류별로 통로 양옆으로 가득 채워져 있었네요! 길 끝으로 가면 아기들이 체험해볼수 있는 장난감들이랑 여러가지 모형제품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저는 잠시 아내 쇼핑 보내고 아기랑 자동차장난감 코너에서 한참동안 시간을 보냈네요!

 

 

기억자로 돌아서 나와서 담아본 계산대가 있는 출구의 모습입니다! 고객센터로 바로 옆에 있어서 교환 환불등도 편하게 할수있게 되었네요! 아기가 계속 안나갈라고해서 결국 장난감 하나 손에 쥐어주고 나왔네요!

 

 

나와서 3층에서 담아본 중앙에 설치된 커다란 인형들로 재미나게 만들어진 설치물을 담아 보았습니다! 아이들을 위한 테마라서 그런지 전체적으로 밝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들을 많이 볼수 있었네요!

 

 

토이저러스 옆쪽으로는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입점되어 있고 그 옆으로는 어린이 가구점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었네요!

 

 

마지막으로 구경한 유니클로가 있는 건물의 1층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곳은 백자동에 있던 블루독, 밍크미우등의 매장이 여기로 이전되었고 TOPTEN, LAP등 SPA브랜드들도 입점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가족단위로 쇼핑하기에는 정말 최고의 공간이었네요!

 

 

모든 층을 구경하고 쇼핑할꺼하고 나와서 담아본 건물 두개동 사이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전체가 이어진게 아닌 나눠져서 중간에 분리되어 야외랑 실내 연결통로로 이어서 건설되었네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패션&키즈몰 오픈기념으로 받은건 먼저 아기 장난감 사고 받은 비누방물과 색칠공부책 그리고 토이저러스 5만원이상 구입시 3천원 할인권을 받았네요! 어린이날 선물살때 사용하면 좋을꺼같네요!

 

 

이어서 유니클로에서 옷쇼핑하고 받은 오픈기념선물로 에코백, 곽티슈, 메모지, 장바구니를 어플설치하면 준다고해서 계산할때 바로 현장에서 설치하고 받아가지고 왔네요! 오전에는 미키마우스 도시락통까지 있었다고 하는데 한정이라 일찍 소진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오픈특가 제품도 구비되어 있고 세일 잘 안하는 제품들도 오픈가격으로 조금 더 싸게 나와있어서 생각보다 오바해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오픈일에 방문해본 패션&키즈몰은 아기도 아빠엄마도 즐겁게 쇼핑도 하고 아이랑 놀이도 즐기고 출출하면 식사와 간식도 먹을수 있는 정말 잘 구성된 가족을 위한 공간이라 생각되어지네요! 아기데리고 쇼핑하려면 쉽지 않은데 여기서는 쇼핑에 저녁식사하고 운좋게 아기가 잠들어서 나머지 시간까지 알차게 보낸 즐거운 하루였네요! 아내도 오래간만에 실컷 구경하고 사고싶은거 사서 그런지 표정이 다 밝아졌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4/08/21 - [일상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나들이!

2015/08/18 - [먹는행복] - 이천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푸드엠파이어 남산왕돈까스 & 부자밥 저녁식사!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