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수세미 엠보양면 3개세트 구입 개봉기!

쇼핑행복

위생을 위해 수세미도 정기적으로 바꿔주는게 중요한데요! 저도 예전 같았으면 튼튼한 제품으로 오래사용하는걸 선호해서 가격대좀 있는걸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요! 요즘에는 저렴한 제품으로 자주 바꿔주는걸 선호하고 있네요! 가격하면 아무래도 다이소제품이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어떤게 있는지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격대는 1,000원~2,000원 두개 또는 세개 세트로 다양한 제품이 있었는데요! 개수냐 품질이냐를 선택하느라 잠시 고민을 하다가 일단 개수쪽을 선택해서 가장 저렴한 3개짜리 엠보양면수세미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지금부터 개봉기 간략하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담아본 포장된 모습입니다! 가격은 1,000원 상단에는 키친스폰지란 영문표기와 사이즈 가로 10.5 x 세로 7 x 폭 3.5cm으로 표기되어 있고 하단에는 특징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색상은 밝은 핑크, 노랑, 파랑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색감때문에도 구입하게 되었네요! 

 

 

 

 

 

포장 뒷면으로는 제품특징, 주의사항, 품질표시에 대한 정보가 적혀있어서 보여드리기 위해 담아 보았습니다! 주의사항 부분은 한번씩 읽어보면 사용시 도움될떄까 있어 꼭한번씩은 살펴보는 내용입니다!

 

 

포장비닐을 재거하고 에쁜 3가지 색상의 수세미의 모습을 담아 보았네요! 약쪽면이 다르게 되어있는데 일단 거친수세미 재질로 되어 있는 면으로 담아 보았습니다!

 

 

 

 

 

이어서 제품이름에 나와있듯이 반대쪽면은 엠모싱 모양으로 스폰지 재질로 되어있어서 물의 흡수나 거품내기에는 좋을꺼같네요!

 

 

양쪽면의 재질을 보여드리기 위해 대표로 노란색을 선택해서 가까이서 촬영해 보았습니다! 설거지 할떄는 우선 거친면으로 닦아준 다음에 헹굴때는 스폰지부분을 사용해서 문질러주면 편리하네요!

 

 

이번엔 제품의 측면을 담아서 수세미재질과 스폰지재질의 비율을 담아 보았습니다! 스폰지 비율이 많이 되어있어서 물의 흡수와 탈수가 편하고 사용해본 결과 확실히 거품도 잘나고 두께가 있어서 오래유지되네요! 가격대비 만족스럽게 사용중에 있습니다! 이정도 가격에 개수면 더 자주 갈아줘도 괜찮을꺼같네요! 이거 다 쓰면 다음번에는 2개세트 수세미도 구입해 봐야겠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09 - [쇼핑행복] - 다이소 샤워호스 메탈 구입 및 교체!

2017/02/16 - [쇼핑행복] - 다이소 스마트폰 거치대 탁상용 구입!

2016/09/04 - [쇼핑행복] - 다이소 수예용 줄자 구입!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