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보너스파우치 따블퐈 & 홈샐러드 저녁식사!

먹는행복

요즘은 주말보다 평일에 피자타임을 가지게 되네요! 이날은 오래간만에 미스터피자가 먹고싶은 생각에 메뉴들을 살펴보다가 눈에 들어온 보너스 파우치 세트! 피자, 홈샐러드,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윙8조각 택일, 콜라1.25L 구성으로 할인가격에 이용할수 있는 특가세트! 혹시나 해서 여러조건으로 계산하고 할인도 따져본 결과 가격대는 큰차이가 없는데 샐러드까지 포함되어 있어서 푸짐하게 먹어보자라는 생각으로 주문해보았습니다! 피자는 안먹어본 메뉴중에 따블퐈 피자와 사이드로는 스파게티를 선택하였네요! 그럼 지금부터 주문한 메뉴들의 모습과 맛후기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미스터피자 보너스파우치

 

주문후 30분정도 지나서 도착한 따블퐈 세트의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가격은 R사이즈로 31,900원입니다! 특가메뉴라 별도 추가할인은 불가능했네요! 전체적인 파우치 세트 가격대는 피자종류에 따라 레귤러는 26,900원~33,900원 라지는 30,900원~39,900원까지로 구성되어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 잘 정리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피자 보너스파우치

 

콜라는 더 시원하게 마시기 위해 냉동실에 잠시 넣어두고 식사를 위해 모든 포장박스를 오픈 및 제거해서 담아본 먹음직스러운 3가지 메뉴 세트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분명 먹었는데 사진으로 다시보고 있으니 다시 입안에 군침이 도네요! 주로 피자와 사이드로만 먹었는데 9가지 샐러드가 추가되니 정말 푸짐한 비쥬얼을 보여주었습니다!

 

 

 

 

미스터피자 홈샐러드

 

메인 피자는 마지막으로 보여드리고 우선 사이드부터 하나씩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제일먼저 보여드릴 9가지 다양한 샐러드가 담겨있는 홈샐러드의 모습입니다! 구성은 선택이 아닌 랜덤으로 푸딩, 소세지, 맛살, 파스타, 방울토마토, 감자무스, 옥수수, 고구마무스, 감자로 구성되어있네요! 미스터 피자 샐러드도 오래간만이라 안맛있는게 없었네요! 

 

미스터피자 오븐치즈미트스파게티

 

다음은 오븐치즈미트 스파게티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사르륵 녹아있는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소스가 푸짐하게 들어있네요!

 

 

소스와 면을 잘 섞어서 맛보기 직전에 담아본 사진입니다! 미스터피자 스파게티 메뉴중에서 즐겨먹는 메뉴라 언제먹어도 맛있네요! 이날은 특히 소스가 더 많이 들어있어서 상콤달콤짭짤한 감칠맛으로 면에 이어서 남은소스에 피자엣지까지 찍어서 더 맛있게 먹었네요!

 

 

 

 

미스터피자 따블퐈

 

드디어 메인으로 돌아와 처음으로 맛보는 따블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엣지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골드! 노릇노릇한 테두리에 반반피자로 한쪽으로는 비프스테이크 다른 한쪽으로는 통새우가 들어있는 담백한 스타일의 피자입니다! 단품 각겨으로는 R 25,000원, L 33,000원입니다! 

 

 

토핑을 자세하게 보여드리려고 가까이서 담아본 모습입니다! 재료의 구성은 케이준 쉬림프, 리얼 비프스테이크, 아보카도, 사워크림, 살사소스, 라임주스, 모짜렐라치즈, 블랙올리브찹, 방울토마토, 통후추, 할리피뇨찹, 홍피망, 양파, 청피망, 미트토핑등으로 설명에 나와있네요! 개인적으로 아보카도가 처음에 보고는 애호박이 들어간줄 알았네요!

 

 

맛을 보기위해 고기와 새우를 각가 한조각씩 분리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비프스테이브 부분은 전체적으로 고기가 덩어리가 아닌 조각조각으로 뿌려져 있어 특징 재료의 개수를 파악할 필요는 없었구요! 통새우의 경우는 한조각에 2개씩 들어가는걸 알수 있었습니다!

 

 

먼저 비프스테이크가 들어간 피자를 한입먹고 담아본 사진입니다! 맛은 멕시칸 스타일에 살사소스가 사용되었다고 해서 매콤함이 강할줄 알았는데 제입맛에는 미세한 매콤함의 느낌함을 잘 잡아 주었습니다! 그리고 아보카도의 부드러움과 야채들의 담백함에 구수한 고기의 향과 육즙이 섞이면서 감칠맛을 자아냈네요!

 

 

이어서 맛본 케이준쉬림프 피자조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맛을 비교하자면 비프보다는 새우가 사용되어 베이스는 동일하지만 통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섞여서 더 담백하고 달착지근한 피자를 맛볼수 있었습니다! 두개를 번갈아 먹으면 조합이 딱 맞는거 같네요! 개인적인 입맛 기준으로 맛의 강도는 새우보단 고기토핑이 들어간게 더 강하네요!

 

골드엣지

 

마지막으로 어느피자나 제가 항상 좋아하는 골드엣지 부분을 따로 담아 보았습니다! 미스터피자는 빵안으로 고구마무스가 들어있고 겉에는 치즈가 바삭하게 구워져서 달착지금함과 치즈의 간간함의 조화가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마무리를 해주는 역할을 담당하고 있네요! 보너스파우치로 2명이서 식사를 했는데 확실히 양이 많네요! 피자와 샐러드가 조금씩 남아서 내일 간식으로 잘 보관해 두었습니다! 오래간만에 정말 배부르게 먹어서 식사끝나고 바로 소화도 시킬겸 동네 한바퀴 돌고 왔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3/13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홍크러쉬 신메뉴 홈런박스로 맛보기!

2017/02/11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하프앤하프 골드와 크림리조또 맛보기!

2016/12/20 - [먹는행복] - 미스터피자 로열홍새우 맛보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