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해피밀 4월 2차 토마스와친구들 장난감 개봉기!

쇼핑행복

지난번 해피밀메뉴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던 4월 14일 2차로 풀린 토마스와친구들 나머지 3가지 기차장난감들을 이번 포스팅에서 정리해 보겠습니다! 2차로 받은 토마스기차는 해롤드, 토마스앤롤링트럭, 제임스 3가지 입니다! 아기가 좋아하는 토마스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었네요! 그럼 지금부터 개봉부터 스티커작업을 거처 하나하나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4월

 

제일먼저 각 장난감의 모습과 조작하는 방법이 그림으로 자세하게 나와있는 포장된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다른건 몰라도 기차이기 떄문에 따로 놀수도 있고 연결해서 기차놀이도 가능하다는게 장점인거같네요!

 

 

 

 

맥도날드 해피밀 4월 2차

 

스티커 작업을 위해 포장 비닐을 제거하고 구성을 나열해서 담아 보았습니다! 원래는 한개정도는 아기 물놀이용 장난감으로 스티커작업에서 제외할까 했다가 너무 밋밋해서 우선 다 작업하고 그냥 가지고 놀다가 시간이 지나면 분명 벗겨짐이 생기기 떄문에 그떄 제거해서 물놀이용으로 바꿔주기로 했네요!

 

해피밀 토마스와친구들

 

스티커 작업전에 3가지 토마스 장난감의 모습을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그냥 가지고 놀아도 상관은 없는 퀄리티지만 더 이쁘게 알록달록한게 아기가 가지고 놀기에도 보는 재미가 있을꺼라 생각되네요! 참고로 혹시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스티커 붙이는 위치가 적힌 설명서는 스티커종이 뒷면에 그림으로 자세하게 나와있습니다!

 

 

 

 

토마스와친구들

 

열심히 집중해서 모든 스티커 작업을 완료한 장난감들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위에 이미지랑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확실히 더 화려해진 비쥬얼로 변신했네요! 아기가 계속 달라고 해서 마음이 급한나머지 빨리 작업하느라 빨간색기차는 구겨짐이 생겼네요! 가지고 노는데는 문제 없으니 패스!

 

토마스

 

지금부터는 하나씩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제일먼저 토마스 & 롤링트럭의 모습입니다! 주인공인 만큼 가장 화려하고 스티커 작업도 제일 많이 들어있는 장난감이었습니다! 아기가 제일 좋아하는 기차이기도하네요!

 

 

기능으로는 뒷부분에 손으로 돌리는 부분이 있고 돌아가면서 다른 토마스기차들의 이미지가 나오는 기능이 되어있네요!

 

해롤드

 

두번째는 해롤드란 장난감으로 헬기를 실은 기차모양으로 되어있습니다! 아기가 최근에 타요에 나오는 헬리콥터 에어를 좋아하더니 토마스보다 이 장난감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이고 첫날에는 다른거는 제쳐두고 이것만 하루종일 손에 쥐고 있었네요! 둘째날부터는 다시 토마스로 돌아왔네요!

 

 

해롤드 뒤쪽으로는 작은 아이콘으로 기차와 작은 그림을 돌려가면서 볼 수 있는 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해피밀 빨간박스도 들어가있네요!

 

제임스

 

마지막으로 제임스 빨간기차의 모습입니다! 다른 2개에 비하면 뒤쪽이 조금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되어있네요! 여기에 초록색 퍼시기차까지 있었으면 완벽한 구성이었는데 구입할수 없다는게 아쉬웠네요!

 

 

제임스기차 뒤에는 음표 모양으로 되어있는데요! 원가 했더니 바로 기차소리를 낼수 있는 호루라기! 이미지에서 보시면 상단 오른쪽으로 바람을 부는 구멍이 있고 바람을 불어주시면 큰 소리는 아니지만 만화에서 나오는 기차소리와 비슷한 소리를 낼수 있게 되어있네요! 아기한테 불어주면서 놀아주니 잼있어하네요!

 

1차때 못산 아쉬움음 2차로 다 구입해서 아이도 좋아하지만 제가 다 뿌듯한 기분이 들었네요! 가격대비 생각해보면 정말 괜찮은거 같네요! 오래간만에 장난감에 꽃혀서 날짜를 기다리면서 사본거랑 스티커 작업은 어린시절 이후로는 정말 백만년만에 해보게된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무엇보다 아기가 잘가지고 놀고 좋아하는 모습보고 있으니 흐뭇하고 기분이 다 좋으네요!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관련글 목록

2017/04/17 - [먹는행복] - 맥도날드 해피밀 맥모닝 3종세트 처음 맛보기!

2017/04/11 - [쇼핑행복] - 맥도날드 해피밀 4월 1차 장난감 토마스와친구들 히로!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