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옐로우스톤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잭슨홀 타운 스퀘어 방문기!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그랜드티턴 국립공원에서의 잭슨호수와 티턴산 구경에 이어서 이어진 일정은 근처에 위치한 잭슨홀 타운 스퀘어 다운타운으로 서부시대 작은 마을의 모습을 가지고 있는 규모는 작지만 특색있는 느낌의 다운타운 구경이었습니다! 주어진 시간동안 자유롭게 구경하는 시간이었네요! 지금부터 구경 순서대로 이미지와 함께 정리해 보겠습니다!

 

 

제일먼저 jackson hole town square에 들어서자마자 가장 먼저 눈에 들어온 엘크뿔로 만들어진 아치형 입구장식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신기하기도 하고 조금 무섭기도 했네요! 가이드분의 설명으로는 국립공원으로 지정되기전에 사람들에 의해 수많은 엘크가 보호받지 못하고 사라졌다는걸 상직적으로 표현하고 보호하자는 의미가 담겨 있다고 하네요!

 

 

 

 

 

잭슨홀 다운타운은 이미지처럼 뒤에는 독특한 모양의 산과 함께 전체적으로 높이가 낮은 나무판자로 된 특색있는 건물들로 개성있는 분위기를 자아냈네요! 작은 마을이라 한적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구경하다가 발견한 카우보이 동상 앞에서 기념촬영 한장 남기고 계속 구경을 이어갔네요!

 

 

 

 

 

여기저기 구경하다 마주친 서부영화에서나 볼법한 특색있는 마차가 지나가서 담아 보았습니다! 마을안에 관광상품으로 운영되고 있는 관람용 마차인거같네요! 한번 타보고 싶었지만 시간관계상 그냥 지나가는 모습만 구경하였네요!

 

 

다시 엘크뿔이 있는 입구 안쪽으로 들어가서 나무들과 함께 작은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는 공원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공원안에 다른쪽의 모습입니다! 나무판으로 만든 산책로와 큰 나무들과 잔디 그리고 앉아서 쉴수있는 벤치들이 되어있어서 여행객과 주민들의 좋은 쉼터가 되어주는 공간인거같네요!

 

 

더 안쪽으로 들어와서 담아본 모습인데요! 주변에는 상가건물로 둘러쌓여 있는 작은 규모로  우리나라와 비슷하게 할아버지 할머니들이 나오셔서 휴식을 즐기고 계셨네요!

 

 

공원 다른 위치에서 발견한 또다른 카우보이 동상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주변에 있는 상가건물을 여기저기 둘러보았는데요! 건물 앞쪽으로 테라스같은 부분이 만들어져 있어서 햇빛을 피해 그늘로 구경할수 있도록 되어있네요!

 

 

주변 자연과 마을의 모습을 담아 보려고 조금 뒤쪽으로 가서 산과 함께 담아본 이미지입니다! 멋진 자연환경과 좋은 공기를 마시면서 살고있는 모습이 살짝 부럽기도 했네요!

 

 

이번에는 도로쪽으로 걸어가면서 담아본 다운타운의 모습입니다! 아무래도 미국은 차가 주 이동수단이다보니 생각보다 이동하는 차량이 많이 보였네요!

 

 

다른 각도에서 담아본 도로와 마을의 모습입니다! 이쪽 도로는 조금 한산한 모습이네요! 주변의 산들과 나무 파란하늘이 잘 어울리는 아름다운 마을 구경이었습니다! 자연의 모습들만 보다가 만나게된 다운타운이라 더 재미나게 구경한거같네요!

 

여기까지가 옐로우스톤에 이은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일정은 마무리되고 다음날 옐로우스톤 여행의 마지막 일정으로 세계최대 규모의 구리광산 관람이 이어집니다! 해당 내용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4/17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와이오밍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관람!

2017/04/14 - [여행행복/미국] -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west thumb geyser basin 구경!

2017/04/13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 관람기!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