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여행 와이오밍 그랜드티턴 국립공원 관람!

여행행복/미국

지난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린 웨스트 썸브 가이저 베이슨 관람이 끝나고 1박후 다음날 이어진 일정은 옐로우스톤을 벗어나 근처에 위치한 또다른 국립공원인 그랜드티턴 Grand Teton National Park에 방문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커다란 호수와 만년설이 덮여있는 멋진 산맥을 볼수 있는 정말 기억에 남는 볼거리였네요! 지금부터 관람한 순서대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숙박을한 옐로우스톤리버 부근에서 출발해서 어느정도 이동시간이 소요되었는데요! 버스안에서 밖을 보다가 펼쳐진 넓은 호수와 산정상에 희끗희끗한 눈이 있는 모습이 등장하면서 담아본 사진입니다! 여기서 부터가 그랜드 티턴 국립공원이 시작점이었네요!

 

 

 

 

 

중간에 내려서 넓게 펼쳐진 잭슨호수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우에서 좌로 방향을 돌려가면서 한컷한컷 담아보았네요!

 

 

점점 좌측으로 이동할수록 만년설이 뎦여있는 산의 모습이 들어나면서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이 펼쳐졌네요! 산들에는 여러 봉우리 이름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잃어버리고 그랜드티턴산으로만 기억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산이 바로 영화배급사 파라마운트 로고에 나오는 산이라고 설명해 주셨네요!

 

 

 

 

그랜드티턴국립공원

 

잭슨호수와 함께 산맥이 끝나는 끝자락 부분과 호수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보고 있으면 위에는 눈이오고 아래는 초록색에 파란색 호수가 합쳐지는 한폭의 그림같은 신비로운 풍경에 빠져서 한동안 멍하게 바라만 보고 있었네요!

 

잭슨호

 

전체적인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사진을 파노라마처럼 이어서 붙여몬 모습입니다! 실제로 보는 눈앞에 펼쳐진 모습은 이런 느낌과 유사했네요!

 

 

이날은 날씨고 도와줘서 파란 하늘과 구름까지 에쁘게 하늘에 자리잡고 있어서 더 아름답게 자연의 모습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빠질수 없는 기념사진 한컷 남기고 여기저기 다 이뻐서 계쏙 사진찍어보느라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갔네요!

 

colterbay

 

잭슨호와 그랜드 티턴산을 구경하고 다시 버스타고 이동해서 도착한 곳은 콜터베이(colter bay) 비지터 센터 부근에 산속으로 위치한 야외 극장에서 점식식사 시간을 가지게 되었네요!

 

 

이날 여행사에서 준비해 놓은 점심메뉴는 과일주스에 사과에 쿠키 그리고 커다란 샌드위치로 숲속에서 좋은 공기 마시면서 소풍나온 기분으로 색다른 식사를 즐기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주로식당에서만 먹다가 야외에서 이런것도 먹어보고 특색있고 좋았네요!

 

Colter Bay Marina

 

점심식사가 끝나고 근처에 있는 Colter Bay Marina란 요트선착장이 있어서 구경해 보게 되었습니다! 호수가 워낙 넓어서 많은 배들이 정박해 있었네요!

 

 

다른쪽으로 있는 다양한 요트와 배들의 모습을 티턴산을 배경으로 한컷 담아 본 모습입니다!

 

 

이번엔 만년설산을 배경으로 요트들과 함께 다른 각도에서 담아 본 모습이었네요! 이쪽각도에서가 설산의 모습을 더 제대로 볼수 있었습니다! 가이드분 이야기로는 산정상의 눈들이 온난화로 녹고있다고 하는데요! 막을수만 있다면 정말 잘 보존해서 대대손손 이 아름다움이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네요!

 

 

요트 구경을 하다가 콜터베이 방문자 센터 안에 인디언 아트 뮤지엄이 있어서 잠시 구경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박물관 관람이 끝나고 나와서 남은 시간을 이용해 더 이쁜 풍경을 찾아 추가로 담아본 사진입니다! 설산에 매력과 호수의 아름다움에 빠져서 정말 많은 사진을 담았는데요! 나중에 확인해보니 중복되는게 많아서 추리느라 고생좀 했네요! 옐로우스톤에서는 자연의 신비한 아름다움 이었다면 그랜드티턴은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함 그 자체를 보여주는 볼거리로 아직도 생생하게 기억되네요!

 

 

마지막으로 다음 장소로 이동하면서 버스안에서 언제 다시 와보겠냐도 싶고 설산의 모습이 계속 생각나서 마지막까지 한컷 남겨본 설산봉우리들의 모습입니다! 정말 미국의 국립공원은 자연의 아름다움에 눈을 뜨게해준 제게는 두번다시 없을 좋은 여행이라 생각되네요! 이어지는 일정은 옐로우스톤 여행의 마지막으로 서부마을을 모습을 간직하고 있는 jackson hole town square 구경이 이어졌네요! 관련 내용은 다음포스팅에서 이어가겠습니다!

 

copyright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hts reserved.

 

 

▼ 이전글 목록

2017/04/14 - [여행행복/미국] - 옐로우스톤 국립공원 west thumb geyser basin 구경!

2017/04/13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그랜드캐년 관람기!

2017/04/08 - [여행행복/미국] - 미국여행 옐로우스톤 맘모스핫스프링 로어테라스 구경!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