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신메뉴 갈릭버터쉬림프 리치골드 맛보기!

먹는행복

월요일에 급 피자가 먹고싶어서 원래는 곧 있을 아내의 생일날 먹을 계획이었지만 조금 앞당겨서 먹게 되었습니다! 저는 새로운메뉴 아내는 피자헛에 리치골드 엣지부분이 먹고싶다고 해서 두가지 모두가 충족되는 피자헛에서 새로나온 갈릭버터쉬림프를 리치골드로 주문해 보았네요! 지금부터 개봉에서 부터 맛후기까지 정리해 보겠습니다!

 

 

주문후 도착한 이날 주문한 신메뉴 피자이미지와 메인재료인 새우이미지가 먹음직스럽게 담긴 포장박스의 모습부터 담아 보았습니다! 아직 방문40% 배달30% 이벤트중이라 할인가격으로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었네요! 일반 판매가격은 M 28,900원, L 34,900원입니다!

 

 

 

 

 

박스에 붙어있는 광고지에 갈릭버터 쉬림프에 대한 간략한 소개와 칼로리가 적혀있는 부분을 담아 보았습니다! 최근 브랜드피자의 새로운 메뉴들에 통새우를 사용하는게 추세인거 같네요! 칼로리는 M사이즈 1조각 304kcal / L사이즈 1조각 307Kcal로 표시되어 있습니다!

 

 

박스를 오픈하고 담아본 갈릭버터 쉬림프 피자 라지사이즈의 모습을 담아 보았습니다! 비쥬얼이 굉장히 산뜻한 느낌의 색상이네요! 피자에도 봄이 온듯한 느낌으로 동글동글하게 잘 구워진 새우들과 중간에 치즈조각들이 가장 먼저 눈에 들어왔네요!

 

 

 

 

그리고 언제봐도 군침돌게 만드는 리치골드 엣지에 고구마무스와 모짜렐라 치즈가 먹음직스럽게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사용된 토핑 재료들을 보여드리기위해 가까이서 담아 보았습니다! 쉬림프, 알레스카 크랩스, 크림치즈, 브로콜리, 갈릭버터소스, 레몬소스, 브로콜리, 파인애플, 파프리카 및 각종야채들이 사용되었네요!

 

 

맛을 보기위해 한조각을 분리해서 담아 보았는데요! 한조각에 메인재료 통새우는 1~2개 정도가 들어있네요! 파인애플과 색상때문인지 하와이언피자 느낌도 있는거 같네요!

 

 

주재료인 통새우를 가까이서 담아 보았는데요! 갈릭버터로 구웠다고 되어있어서 가까이서 보니 양념같은게 묻어있는걸 확인할수 있었습니다! 피자먹기전에 새우만 분리해서 따로 먹어봤는데요! 구운마늘의 고소한 향과 간간한 감칠맛에 새우의 탱글한 식감이 살아있는 따로먹어도 맛있는 재료였습니다! 몇조각은 새우먼저 분리해서 먹은 다음 피자를 먹기도 했네요!

 

 

드디어 피자 전체를 한입먹고 담아본 피자조각의 모습입니다! 피자의 맛은 일단 독특하고 이국적인 맛과 향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신메뉴 나오면 왠만하면 맛보는 편인데 재료에따라 색다른 맛을 가지고는 있지만 기본적인 베이스는 유사함이 있었는데요! 이 피자는 전체적으로 처음 먹어보는 색다른 맛이었네요! 전체적으로 담백하고 치즈의 고소함을 베이스로 통새우와 크랩스가 사용되서 해산물피자 같으면서도 파인애플과 레몬소스까지 사용해서 그런지 달콤상콤한 맛도 있는 산뜻하고 매력적인 피자였습니다! 거기에 마무리로 엣지 부분의 부드러운 고구마 무스와 치즈의 쫄깃함으로 마무리되는게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네요! 저도 아내도 아주 만족스럽게 배부른 피자타임을 가질수 있었네요!

 

copyrigth @ xinsound (씬사운드) all rigths reserved.

 

 

 

------------------------------------------------------
오늘 하루도 감사하고, 사랑하고, 행복하세요!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꾹 부탁드려요!
------------------------------------------------------